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이 웨딩화보, 듬직한 예비신랑 공개 `훈남일세` 2013-08-19 09:56:06
진짜 잘 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제이는 새 싱글음반 `블루 스카이(Blue sky)`를 발표했다. 바쁜 결혼 준비 일정 중에도 오랫동안 음악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것. 이 밖에도 제이는 경기도 일산에서 가족들과 수제버거 전문집인 제이스버거를 운영, 사업가로서의 면모도 보여주고 있다.(사진=미가로스튜디오)...
나홀로족 500만 시대, 간편식 좋지만 건강 관리도 필요해 2013-08-14 20:04:22
모습이다. 종류도 토스트와 분식부터 수제버거와 치킨, 도시락, 컵밥, 아시안 쌀국수 등까지 다양하게 등장하고 있다. 웰빙 식품에 대한 수요와 시장 확대 하지만 단순한 끼니 때우기 식의 식사는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어렵다. 또한 식사 시간을 제 때맞추어 먹기 힘든 나홀로족들에게는 건강한 식습관을 형성하는 것이...
SD피츠버거, 수제버거 맛집의 비밀 2013-08-13 13:31:11
타고 수제버거 시장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이태원을 중심으로 수제버거 전문점들이 늘어나면서 햄버거의 ‘싸고 간편하지만 건강에는 안 좋은’ 이미지가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외식 메뉴로 탈바꿈되고 있다. 이런 추세로 수제버거를 즐기는 인구는 늘고 있지만 아직 패스트푸드 햄버거보다 상대적으로 고가여서 자주...
‘건강한 수제버거’ 베네버거,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입점 2013-08-01 21:17:50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 참여해 정통수제버거와 콩고기 버거인 쏘이버거 등 기존 메뉴와 페스티벌에 맞게 개발한 새 메뉴들을 판매한다. 베네버거 특유의 ‘건강주의’에 맞게 맥주를 비롯한 주류와 탄산음료는 판매하지 않으며 대신 홍초석류, 레몬홍차, 홍초매실, 블루베리 등 각종 웰빙초로 숙성시킨 ‘힐링 음료’를...
이영철 대표 "아프지 않고 얻은 성취는 모래성일뿐…성공스토리 집착말고 몸으로 부딪쳐라" 2013-07-21 18:13:50
이기수 고려대 총장이 2010년 졸업식과 입학식 때 영철버거 1만개를 주문한 것. 이 대표는 “학교에서 햄버거 주문만 한 것이 아니라 2000만원이 넘는 위생컨설팅까지 같이 해줘 다시 일어서는 힘이 됐다”고 말했다. 이후 영철버거는 고급화 전략으로 4000~6000원대의 수제버거를 팔고 있다. “이제 제가 꿈꾸는 건 부를...
외식업계 프리미엄 시장, 라이벌 구도로 ‘쑥쑥’ 2013-07-19 13:53:38
주도하고 있다. [수제 버거] 크라제버거 vs. 빕스버거 정크푸드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프리미엄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어 성공한 수제 버거. 그 중에서도 국내 1위의 전통 강호 크라제버거와 대기업의 역량이 집약된 후발 주자 빕스버거의 치열한 경쟁 구도가 수제 버거 시장의 성장세를 주도하고 있다. 지난 1998년 오픈한...
'비싼' 고급 외식시장, 라이벌 구도로 판매·인지도 '쑥쑥' 2013-07-19 11:00:13
벗어나 프리미엄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수제버거도 '라이벌 성장'의 실례다. 업체 간 경쟁으로 제품 인지도가 '쑥쑥' 뛰어올라서다. 국내 1위의 전통 강호 '크라제버거'와 대기업의 역량이 집약된 후발 주자 '빕스버거'의 치열한 경쟁 구도가 수제버거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는 것. 1998년...
김성주 불가리아버거, 이번에도 인스턴트? "그래도 패티는…" 2013-06-24 13:59:18
[김민선 기자] 김성주 불가리아버거에 아빠들의 비난이 쏟아졌다. 6월23일 방송된 mbc ‘일밤-아빠 어디가(이하 아빠 어디가)’에서는 아이들의 선택을 받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아빠들의 2차 캠핑요리대전이 펼쳐졌다. 앞서 1차 캠핑요리대전 당시 인스턴트 음식인 라면땅을 선보여 지적을 받은 바 있는 김성주는 이날...
“작게, 작게~" 미니멀 열풍‥한입크기 메뉴 잇단 출시 2013-06-20 15:31:26
소개팅 메뉴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이다. 수제머핀 커피전문점 마노핀은 한 손에 쏙 들어가는 초간편 사이즈의 미니빙수 2종을 출시했다. 마노핀 `미니빙수`는 한 손에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로 무더운 여름철 이동하면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대중적 인기 품목인 밀크빙수와 마노핀 프리미엄 커...
동접 40만 '모두의 마블' 치명적 매력 이것! 2013-06-19 17:40:30
햄버거에 익숙한 사람이 수제버거가 만들어지는 걸 기다리는 만큼 길게 느껴질 수 있는 시간이다. 물론 수제버거의 퀄리티에 감동하며 기다리는 시간 따위 까맣게 잊을 수 있지만, 자칫 지루하게 느껴질 수도 있다. ■ '아무거나' 입맛 만족시킨 '모두의 마블' '모두의 마블'은 업계 사람들로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