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 와중에 실적 좋아진다고?…비에이치·오리온 '눈에 띄네' 2022-06-30 17:15:04
사실상 독점적 지위”라며 “애플의 프리미엄 제품 수요는 늘어나고 있는 만큼 실적은 견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층회로기판(MLB) 업체인 이수페타시스의 2분기 영업이익 컨센서스(215억원)는 2주 전 대비 7.7% 증가했다. 데이터 전송 속도 경쟁이 붙으면서 20층 이상의 고층 MLB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데 따른 것이다....
경기 침체 우려…이 와중에 "실적 오른다" 예상한 15개 종목은? 2022-06-30 16:35:46
지위"라며 "애플의 프리미엄 제품 수요는 늘어나고 있는만큼 실적은 견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층회로기판(MLB) 업체인 이수페타시스 2분기 영업이익 컨센서스(215억원)은 2주전 대비 7.7% 증가했다. 데이터 전송 속도 경쟁이 붙으면서 20층 이상의 고층 MLB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데 따른 것이다. 한제윤 케이프투자증권...
팔도, `매운 과자` 라인업 강화…킹뚜껑·팝콘 만났다 2022-06-30 09:41:49
번째로 선보이는 브랜드X스낵 콜라보 제품인데, 이로써 스낵류 라인업이 3종으로 늘어난다. 맛있게 매운맛을 살리기 위해 고소한 팝콘에 자체 개발한 `킹뚜껑맛 시즈닝`을 더했다. 시즈닝의 맵기는 자체 분석 결과 스코빌지수 7400SHU(`킹뚜껑`은 1만 2천)로, 화끈한 매운맛과 짭잘함이 어우러져 `맵짠`의 풍미를 느낄 수...
'5년간 주가 횡보' 켈로그, 3개사로 쪼갠다 2022-06-22 17:21:57
바꿔켈로그는 글로벌 스낵과 북미 시리얼, 식물성 식품 등 3개 사업을 분리해 별도 법인을 세우겠다고 21일(현지시간) 발표했다. 연 매출 114억달러(약 14조8000억원)로 전체의 약 80%를 차지하는 글로벌 스낵 사업을 남기고 나머지 두 부문을 분사하는 방식이다. 켈로그는 기업 분할을 내년 말까지 완료할 예정이다. 새로...
'호랑이 기운' 켈로그, 회사 3개로 쪼갠다…"스낵에 집중" 2022-06-22 15:57:19
○‘시리얼서 스낵으로’ 주력 바뀌어 켈로그는 글로벌 스낵과 북미 시리얼, 식물성 식품 등 3개 사업을 각각 분리해 별도 법인을 세우겠다고 21일(현지시간) 발표했다. 연 매출 114억 달러(14조8000억원)로 전체의 약 80%를 차지하는 글로벌 스낵 사업을 남기고 나머지 두 부문을 분사하는 방식이다. 켈로그는 기업 분할을...
"대만 입맛 잡겠다"…교촌, 편의점서 `치킨맛스낵` 출시 2022-06-20 14:42:10
‘치킨맛스낵’이라는 이색 제품을 통해 대만에서 브랜드 위상과 인지도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대만에서 판매되고 있는 스낵 2종은 교촌치킨의 시그니처 소스인 허니소스 맛을 구현한 `치킨맛스낵 허니`와 스모키한 불맛이 특징인 교촌 신화소스의 매운맛을 살린 `치킨맛스낵 신화`다. 지난해 한국에서 출시된 감자스틱...
"오리온, 시장점유율·매출 모두 호조…주가 상승 여력 높아"-키움 2022-06-15 08:14:33
확대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박 연구원은 "스낵에서 주요 경쟁사와 달리 가격을 인상하지 않고 플레이버 익스텐션, 기존 제품의 10% 증량 등을 통해 점유율 확대를 도모하고 있다"며 "그 결과 동사의 스낵 매출은 5월 기준 42%, 1~5월 누계 기준 12% 성장했다"고 설명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대상, 글로벌 브랜드 '오푸드' 스낵 신제품 7종 출시 2022-06-13 09:16:49
대상, 글로벌 브랜드 '오푸드' 스낵 신제품 7종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대상은 청정원의 글로벌 브랜드 '오푸드'에서 신제품 7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제품은 김부각 '오푸드 씨위드 칩스' 3종, 현미 누룽지로 만든 '오푸드 누룽지' 2종, 곤약을 활용해 칼로리를...
이태리 사람들과 함께 하는 우리의 자세[김태엽의 PEF 썰전] 2022-06-10 14:21:38
제품군들을 더 추가해서 추가 비용의 증가 없이 매출을 날로 먹는 전략을 세우고는 위풍당당히 들어갔다. 짠! 첫 1년 동안 상온 유통이 가능한 신규 제품들을 마구마구 론칭하기 시작했다. 안주류들, 동남아 식자재들, 전통 스낵류들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선보이면서 기존 영업 조직을 미친듯이 몰아붙였다. 신제품 개발을...
같은 가격에 용량은 슬쩍…美 `슈링크플레이션` 확산 2022-06-10 01:10:55
많은 시골 지역에서 주로 행해진다. 일본의 스낵 제조업체인 가루비는 지난달 원재료 가격의 급격한 상승을 이유로 상당수 제품에 대해 용량을 10% 줄이고 가격은 아예 10% 올린다고 발표했다. 가격을 유지한 상태에서 용량을 줄임으로써 기업은 비용을 절감하지만 소비자 입장에 보면 가격 상승이나 마찬가지다. 소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