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Trend in] 내게 어울리는 `아이섀도우` 종류는? 2015-11-26 09:00:00
VDL 페스티벌 아이섀도우 젤리, 쿠션 아이 섀도에 비해 오일감이 적은 제품. 손으로 바르면 은은하게 브러시로 바르면 진하게 발색된다. ▲ 스틱형 아이 섀도우 스틱형 아이 섀도우는 크림형 아이섀도우를 스틱형으로 만든 것과 비슷하다. 때문에 밀착력도 높고 발색도 좋다. 어플리케이터가 없어도 스틱으로 그리면 되기...
미국 '블프' 겨냥한 K세일데이…내 쇼핑카트엔 뭘 담을까 2015-11-25 07:04:39
코트(28만원), 세사 차렵이불(5만9000원), 까르마 쿠션(2만5000원) 등이 대표적 할인 상품이다. 갤러리아백화점 진주점은 가구 특가전을 열고 다우닝, 포룸, 인아트, 디자인벤처스, 대호온돌나라 등의 가격을 30%까지 내린다.롯데마트는 k세일데이 주간을 맞아 26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생활용품과 가공식품 등 인기 생필품...
K-세일 데이 개막…美 블랙프라이데이 비교해보니 2015-11-19 17:00:36
차렵이불(5만9000원), 까르마 쿠션(2만5000원) 등이 대표적 할인상품이다. 갤러리아백화점 진주점은 가구특가전을 열고 다우닝, 포룸, 인아트, 디자인벤처스, 대호온돌나라 등의 가격을 30%까지 내린다. 한편 27일부터 시작되는 미국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미국 유통업체 월마트가 공개한 블랙프라이데이 판촉물을...
백화점, 이번엔 최대 80% 'K세일 데이' 2015-11-16 18:31:17
세사 차렵이불(5만9000원), 까르마 쿠션(2만5000원) 등이 대표적 할인상품이다. 갤러리아백화점 진주점은 가구 특가전을 열고 다우닝, 포룸, 인아트, 디자인벤처스, 대호온돌나라 등의 가격을 30%까지 내린다.강영연 기자 yykang@hankyung.com[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모델 활약에 브랜드 인지도 `쑤욱~` 2015-11-14 16:06:59
사고 있다. 지난 10월 말 공개된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쿠션 플러스` CF에서 현아는 제품의 특징을 부각하기 위해 투명하고 맑은 피부를 연출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CF가 인기를 끌면서 해당 제품은 자연스럽고 매끈한 피부 연출로 자꾸 셀카를 찍고 싶게 만드는 쿠션으로 인식됐고 `셀피 쿠션`이라는 애칭도 붙었다.
모딜리아니 누드화, 1972억원에 낙찰 2015-11-10 18:01:29
조각가 아메데오 모딜리아니(1884~1920)의 ‘누워 있는 나부(nu couche)’가 미국 뉴욕 크리스티 경매에서 1억7040만달러(약 1972억원)에 팔렸다고 뉴욕타임스 등 외신이 9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미술품 경매 사상 두 번째로 높은 가격이다.‘누워 있는 나부’는 모딜리아니가 1917~1918년 캔버스에...
모딜리아니 `누워있는 나부` 물경 1,972억원에 낙찰··역대 2위 2015-11-10 11:32:57
아메데오 모딜리아니(1884∼1920)의 회화 `누워있는 나부`(Nu couche)가 9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크리스티 경매에서 1억7,040만 달러(약 1,972억원·수수료 포함 가격)에 낙찰됐다. 미술품 경매 사상 역대 2위 수준으로 낙찰자의 신원은 알려지지 않았다. 모딜리아니의 최고 걸작으로 손꼽히는 `누워있는 나부`는...
라라베시, 중국시장 정조준? ‘중국 진출 초읽기’ 2015-11-09 14:20:59
성과•••영업팀도 오프라인 유통라인도 없어 라라베시에는 영업팀이 없다. 철저하게 ‘브랜딩’ 전략으로 성공을 거두었으며, 그 전략 그대로 해외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수년 간 각종 해외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지만, 라라베시가 이를 선뜻 유통 에이전시의 손을 잡지 않은 것은 이 같은 이유에서다....
청계천 일대에 화장품 공병 조형물 전시된다 2015-11-09 11:52:09
쿠션존`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아모레퍼시픽은 전시와 함께 다양한 체험 부스도 운영한다. 공병화분 만들기, 쿠션 행잉 식물, 아리따움과 함께 하는 공병 화장대 포토존 운영 등 다채로운 친환경 테마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과 적극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은 축제 종료 후 전시...
아모레퍼시픽, 그린사이클 캠페인 통해 서울빛초롱축제 참여 2015-11-09 09:34:40
부분적으로 화장품 공병을 재활용해 제작된 쿠션제품 조형물은 높이 3m에 달하는 대형 쿠션 모형에 고객들이 반납한 공병으로 조명장치를 결합한 독특한 형태가 특징이다.아모레퍼시픽은 전시와 함께 다양한 체험 부스도 운영한다. 공병화분 만들기, 쿠션 행잉 식물, 아리따움과 함께 하는 공병 화장대 포토존 운영 등 다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