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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證, '갈등 불씨' 서비스 선택제에 "안정적 정착" 자평(종합) 2015-10-21 18:12:46
상담(컨설팅) 계좌와 비상담(다이렉트) 계좌로 나누는 제도로, 고객 이탈과 영업 기반 훼손 등의 우려 때문에 도입 전부터 내부에서 반발이 잇따랐다. 한화투자증권에 따르면 지난 15일 기준으로 지점에서 관리하는 주식 매매 고객의 22%(오프라인 고객의 44%, 콜센터·온라인 고객의 4%)가 컨설팅 계좌를 선택...
[제4회 금융소비자보호대상] 교보생명, 설계사가 고객 정기적 방문…'놓친 보험금' 320억원 찾아줘 2015-10-21 18:00:30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만족센터(콜센터)를 유기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ceo가 소비자의 소리를 직접 챙겨 이를 경영활동 전반에 반영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다. 또 고객보호센터 산하엔 상품모니터링센터를 별도로 운영해 가입 단계에서부터 완전판매가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객패널제도는 소비자 의견을...
한화證, '갈등 불씨' 서비스 선택제에 "안정적 정착" 자평 2015-10-21 16:53:12
상담(컨설팅) 계좌와 비상담(다이렉트) 계좌로 나누는 제도로, 고객 이탈과 영업 기반 훼손 등의 우려 때문에 도입 전부터 내부에서 반발이 잇따랐다. 한화투자증권에 따르면 지난 15일 기준으로 지점에서 관리하는 주식 매매 고객의 22%(오프라인 고객의 44%, 콜센터·온라인 고객의 4%)가 컨설팅 계좌를 선택...
[2015 한국의 경영대상] 롯데홈쇼핑, 콜센터·모바일 서비스 혁신…맞춤 상담 2015-10-20 07:03:23
2월엔 베트남에 tv홈쇼핑 합작법인 롯데닷비엣을 설립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국내 홈쇼핑 시장을 넘어 세계적 홈쇼핑 강자로 발전한다는 목표를 세웠다.롯데홈쇼핑은 소비자와 접점인 컨택센터와 물류센터 같은 인프라 개선에 힘쓰고 있다. 배송 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해 2013년부터 물류센터를 확장하고 시스템을...
한화證 내부 갈등 심화…지점장들, 협의체 발족(종합) 2015-10-05 15:42:45
이 제도에 반대하는 임직원들의 주장이다. 부산의 한 지점에서도 고객이 지점을 찾아와 한바탕 항의를 하며 소동을 부리는바람에 업무에 차질이 빚어지기도 했다. 이날 콜센터에도 "수수료가 비싸 타사로 계좌를 옮기겠다" 등의 항의 전화가 잇따른 것으로 전해졌다. hanajjang@yna.co.kr(끝)<저 작 권...
더 주는 금리가 무려 2.5%p…어르신 우대금리를 아시나요 2015-10-01 06:00:28
금융자문' 서비스 제공 금감원은 1대1 맞춤형 금융자문서비스를 무료로 운영 중이다. 금융전문가들이고령자에게 노후 자금, 은퇴 등과 관련된 재무상담을 제공한다. 대면상담은 여의도에 있는 금감원 본원 1층 금융민원센터에서, 전화상담은 콜센터(☎ 1332 → 7번 금융자문서비스)에서 이뤄진다. 상담시간은...
금융당국, 불합리한 금융약관 일괄 개정...변액보험 표준약관 등 제정 2015-09-30 12:00:00
마련됩니다. 금감원은 표준액관 제정을 통해 대출금과 이자, 수수료, 대출기간, 상환방법 등 대출계약 주요 사항에 대한 설명의무를 강화하고 대출계약시 금융소비자에게 ‘저당권 해지대행 요구권’ 등도 부여하기로 했습니다. 카드사별로 선불카드 잔액확인이나 환불절차가 다르고 이용이 불편해 소비자 불만이 쌓이고...
고속도로 교통상황 정체 완화, 새벽 3~4시 또 막힌다…26일 정오 절정 2015-09-26 01:26:37
해소될 것으로 도로공사는 내다봤다. 한편 도로공사는 국토교통부와 한국도로공사 홈페이지, 인터넷 포털사이트, 교통방송 등을 통해 혼잡 예상일과 시간대, 도로 등 교통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다. 실시간 교통상황과 지정체 구간 우회도로 등의 정보는 안내전화(종합교통정보 1333, 고속도로 콜센터 1588-2504)와...
추석 고속도로교통상황, 일부 정체시작…서울→부산 5시간 10분 2015-09-25 09:19:13
인터넷 포털사이트, 교통방송, 스마트폰 앱 등을 통해 제공되는 혼잡 예상일과 시간대, 도로 등 교통정보를 미리 확인한 후 출발시점과 경로를 결정하면 이동시간과 교통혼잡을 줄일 수 있다”며 “이동 중에도 교통상황 안내전화(종합교통정보 1333, 고속도로 콜센터 1588-2504)와 운전자용 스마트폰 앱, 도로변 전광판(VM...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 ‘주바안’-폐막작 ‘산이 울다’ 예매 완료 2015-09-22 14:26:45
일반 예매는 오는 24일 오전 10시부터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홈페이지와 부산은행 전 지점 창구 및 ATM, 폰뱅킹을 통해 가능하다. 예매와 관련된 상세정보는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각종 예매 문의 안내를 비롯한 영화제 행사 안내를 위해 BIFF 콜센터가 함께 운영되고 있다. ★ 무료 웹툰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