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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시 70주년 칠성사이다, 295억캔 팔렸다 2020-04-29 10:47:57
70주년 칠성사이다, 295억캔 팔렸다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출시 70주년을 맞은 칠성사이다가 총판매량 295억캔(250㎖ 기준)을 달성했다고 29일 밝혔다. 1950년 5월 9일 출시 이후 이달 말까지 팔린 칠성사이다를 13.3㎝ 높이인 250㎖ 캔으로 일렬로 늘어놓으면 지구 둘레(약 4만㎞)를 98바퀴...
'동원시스템즈' 5% 이상 상승, 다시 진격이 시작된다 2020-04-27 11:03:06
애널리스트는 동원시스템즈에 대해 "주류/음료 성수기가 시작되는 2분기 자회사 테크팩솔루션의 코로나19 소비 충격이 가장 크게 나타날 것. 고수익 제품 중 하나인 유리병 수요가 저하될 것으로 예상되고, 아셉틱음료충진 사업도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것이나 2분기를 잘 넘기면 죽 용기, 햄 캔, 알루미늄 광폭 압연기 등...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테이크아웃 서비스 ‘피자 투-고!’ 프로모션 진행 2020-04-24 15:08:30
음료도 함께 테이크아웃 가능하다. 고소하고 진한 치즈가 많이 얹어지는 마르게리타와 짭조름한 페퍼로니 피자에 가나다라 브루어리의 크래프트 맥주는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가나다라 브루어리 크래프트 맥주는 캔으로 테이크아웃 캐리어에 담아 피자와 함께 제공된다. 호텔 측은 “이번 프로모션은 식음료 부서...
[김과장 & 이대리] 코로나 시대 경조사 표정 2020-04-20 17:18:01
동창의 모친상에 갔다가 놀랐다. 식사 대신 음료만 나왔기 때문이다. 조문객이 일시에 몰려 오래 머무르게 되는 상황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란 얘길 들었다. 김 대표는 캔 음료 한 잔을 마시고는 곧바로 자리를 떴다. 장례식장에 머문 시간은 10분 남짓이었다. 김 대표는 “예전에는 상갓집에 가서 두어 시간 정도 식사하고,...
세븐일레븐, 4월 한달 대규모 할인행사 2020-03-31 09:25:48
결제하면 30%, 파우치 음료는 페이코 결제 시 30% 페이백해 준다. 맥주 85종은 4캔에 1만원 혹은 4캔에 5천원으로 할인하고 와인 9종은 최대 45% 할인한다. 즉석밥과 즉석국 등 가공식품과 세제, 위생용품 등은 증정 행사를 연다. 이 외에도 매주 금∼일요일에는 안주 10종을 농협 카드나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40%...
칠성사이다·펩시콜라, 용량 줄였다…사실상 가격 인상 2020-03-26 16:19:46
캔 제품이 330mL(슬릭·sleek)캔으로 대체된다. 패키지 변경으로 용량은 25mL 줄게 되지만 출고가는 동일해 사실상 가격을 7% 올리는 효과가 발생한다. 다만 음식점 등에 공급되는 업소용 제품은 기존 355mL 캔을 그대로 유지할 방침이다. 롯데칠성음료 측은 "패키지 변경에 중점을 뒀다"며...
[건강칼럼] 지방 차오를수록 나이 들어 보이는 이유? 2020-03-25 09:04:01
10.9g, 과일음료 9.7g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음료수는 한 캔에 대체로 250㎖인 만큼 한 캔만 마셔도 1일 당류 기준치를 거의 충족하게 된다. 다이어트를 결심했다면 달달한 음료는 손에서 내려놓는 것부터 시작하는 게 유리한 이유다. 날씬해지고 피부도 맑아진다. 이뿐 아니라 ‘단맛 중독’에서 서서히...
"성인은 하루 커피 4잔, 청소년은 에너지음료 2캔 이내 마셔야" 2020-03-18 09:45:08
청소년은 에너지음료 2캔 이내 마셔야" 하루 평균 카페인 섭취량 65.7mg…일일섭취권고량 대비 17.6% 수준 (서울=연합뉴스) 서한기 기자 = 성인은 하루에 커피 4잔, 청소년은 에너지음료 2캔 이상 마시면 카페인 최대 일일섭취권고량을 넘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는 식품당국의 권고가 나왔다. 최대 일일섭취권고량은...
네슬레, 中 사업 부진에 식품업체 인루 매각할 듯 2020-03-12 15:45:05
구조조정 비용과 다른 손실 등을 합치면 28억달러에 달했는데, 대부분 인루의 감가상각에 따른 것이었다. 인루는 그러나 중국에서 네스카페의 입지를 잘 다진 것으로 평가된다. 인루는 1985년 설립돼 캔 음료와 캔 음식을 주로 제조해 왔으며 중국 샤먼과 산둥, 후베이, 안후이, 쓰촨 등 5개 공장에서 연간 600만t의...
석유난로업체에서 변신한 파세코, 에어컨에 캔까지…끝없는 영역 확장 2020-03-10 17:54:11
파세코는 “오는 5월부터 빛 차단이 필요한 고급 건강음료와 숙취해소제 제조업체에 납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1974년 석유난로 심지 제조회사로 시작한 파세코는 한때 석유난로 시장 1위 업체였다. 난로 수요가 줄어들면서 기업·소비자 간 거래(B2C) 사업으로 눈을 돌리고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