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나이키키즈 3호점 2023-07-25 16:27:29
4∼15세 연령대를 위한 다양한 스포츠 패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3호점은 나이키키즈의 시그니처인 신발류를 전면에 배치하는 한편 각 상품군의 나이키 라인과 조던 라인을 한눈에 비교해볼 수 있도록 매장을 구성했다. 한세엠케이는 나이키키즈 3호점 개점을 기념해 '쑥쑥포인트멤버십' 고객에게 전 품목...
방심위, 간접광고 상품 이용 부각한 JTBC골프 법정제재 2023-07-24 16:34:03
잔디 위에 놓인 해당 항공사의 비행기 모형 노출 장면, 간접광고주 브랜드의 패션 행사 런웨이 장면 등을 노출해 부적절한 광고효과를 준 '하늘로 런웨이'에 대해 '주의'를 결정했다. 또 텔레비전 방송광고가 제한되는 시간대에 주류 광고를 방송한 SBS[034120] 스포츠·스포티비 '테라', SBS 스포...
"공실률 올라갈라"…중국 소비둔화에 주요도시 상가 임대료 인하(종합) 2023-07-24 16:29:00
있다"고 말했다. 다만 JLL은 경기 둔화에도 스포츠 의류·장비, 화장품, 향수, 신흥 디자이너 패션브랜드, 전기차 등은 최상급 상가를 계속 유지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중국 경제의 부진은 홍콩 도심 번화가 사무실 임대료 하락으로 이어지고 있다. 상반기 홍콩 A등급 사무실의 임대료는 2019년 정점을 찍었을 때보다 30%...
"공실률 올라갈라"…중국 소비둔화에 주요도시 상가 임대료 인하 2023-07-24 10:34:58
조인바이의 저우스위는 SCMP에 일부 저성과 브랜드들이 2∼3개월 내 매장을 닫을 것으로 보인다며 "임대업자들이 기존 세입자를 유지하기 위해 임대료를 인하하고 있다"고 말했다. 다만 JLL은 경기 둔화에도 스포츠 의류·장비, 화장품, 향수, 신흥 디자이너 패션브랜드, 전기차 등은 최상급 상가를 계속 유지하려고 한다고...
방수덧신·모자우산…레인부츠가 시샘하는 이색 장마용품 2023-07-22 08:00:01
말했다. 우비(362%), 플립플롭 슬리퍼(69%), 스포츠 슬리퍼(53%) 등의 판매 신장률도 높았다. 전통적인 장마 용품 외에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반영된 이색적인 아이템도 눈길을 끈다. 방수덧신이 대표적이다. 방수덧신은 신발을 덮어 빗물 유입을 방지하는 용품이다. 고탄력 실리콘 소재로, 방수는 물론 미끄럼 방지 기...
[주말N쇼핑] 휴가철 겨냥 바캉스용품부터 먹거리까지 할인전 2023-07-22 07:00:01
브랜드부터 캠핑, 골프, 아웃도어, 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의 패션을 만나볼 수 있다. ▲ 컬리 = 휴가철을 맞아 오는 27일까지 캠핑, 피크닉, 물놀이 등 휴가 종류별로 기획한 바캉스 용품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먹거리부터 레저용품, 계절 가전, 주방용품, 뷰티 제품까지 인기 상품들로 엄선했다고 한다. ▲ 11번가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대만 공략' 힘준다… 직진출 법인 설립 2023-07-21 08:56:48
K-패션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국가로, 국내 스포츠웨어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커지고 있는 추세다. 현재 일본에 이어 젝시믹스 해외매출 2위를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올해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4% 증가하며 큰 폭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젝시믹스는 이 같은 빠른 성장세와 현지에서의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짐에...
겨울옷 쇼핑은 한여름에…롯데온, 역시즌 할인 행사 2023-07-19 10:54:21
= 롯데온은 오는 26일까지 겨울 패션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역시즌 행사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디스커버리, 네파 등의 겨울 패션 상품 물량을 약 200억원 규모로 확보해 내놓는다. 행사 기간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특정 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할인 혜택을 준다. 또 매일 오전 10시 특가...
"없어서 못 사요" SNS서 난리난 日 맥주…결국 1위 올랐다 2023-07-17 22:00:01
따르면 올 들어 지난달 28일까지 일본 직구를 통해 패션과 가전제품 판매량이 급증했다. 엔데믹 국면과 노 재팬 운동 영향력이 사그라들며 일본 스포츠의류와 운동화 판매량도 증가하는 분위기엿다. 해당 기간 스포츠 의류와 운동화 판매량이 117% 급증했고, 해외 명품(75%), 주얼리·시계(35%) 판매량도 큰 폭으로 뛰었다....
리센시아, 브랜드 인수합병 전문기업 '리센시아브랜드랩' 설립 2023-07-17 10:43:43
컨설팅 전문기업 리센시아(대표 김용철)가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인수합병 전문 자회사 리센시아브랜드랩을 설립했다고 밝혔다. 수십 년간 글로벌 브랜드들의 라이선스 사업을 해오며 축적된 경험과 인프라를 바탕으로, 기업인수합병(M&A)과 컨설팅 업무를 전문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전문성 강화를 위해 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