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벤츠코리아,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6년 연속 수상 2023-06-23 09:45:28
브랜드 품질, 서비스, 가격 등 전반에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보이며 글로벌 트렌드에 적합한 다양한 고객 서비스 활동으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한 점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벤츠코리아는 설명했다. 벤츠코리아는 오는 30일까지 '20주년 고객 감사 럭키 드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sh@yna.co.kr (끝)...
차별화된 '디지털 경험'…소비자 마음 잡았다 2023-06-22 16:24:28
0.01포인트 상승한 71.14로 조사돼 품질 만족도가 개선된 것으로 평가된다. 고객 가치(Customer Value) 차원은 지난해 상승 곡선으로 변한 이후 다시 0.02포인트 상승한 70.74로 나타났다. 4개 차원 모두 상승한 것은 팬데믹이 끝을 향하면서 기업들의 고객만족을 위한 전략 경영이 활로를 찾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꽃을든남자·다나한, 자연한방·피부과학 접목…화장품 제조·품질 국내외 신뢰 높아 2023-06-22 16:18:41
‘꽃을든남자’가 2023 GCSI(글로벌 고객만족도)에서 남성화장품 부문 1위로 선정되며 5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여성화장품 브랜드 ‘다나한’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다시 1위에 등극하며 2년 연속 인증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KT&G 계열사인 코스모코스는 1992년 소망화장품으로 창립됐다. 바른 기업, 깨어있는 기업,...
대한항공, 기내식 신메뉴로 여행 더 즐겁게…기내 와이파이 서비스도 선보여 2023-06-22 16:05:02
대한항공은 고객들의 품질 만족도와 글로벌 역량 및 고객 충성도 등을 평가하는 2023년 GCSI 평가 결과 19년 1위로 선정됐다. 대한항공은 차별화된 서비스, 차세대 친환경 항공기 도입 등 고객 서비스 제고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러한 결과 항공여객 운송 서비스 부문에서 줄곧 정상을 유지하고 있는...
"LG전자, 최고 가전브랜드"…英소비자매체 평가 '4년연속 1위' 2023-06-21 10:00:06
서비스 △가격 대비 가치 △혁신성 △소비자 만족도 등을 모두 평가해 인정받은 결과인 만큼 의미가 크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위치는 "LG전자의 TV와 사운드바는 뛰어난 성능과 신뢰성을 기반으로 추천제품(BEST BUY)에 가장 많이 선정됐다"고 이유를 밝혔다. 앞서 LG전자는 최근 매체가 선정한 '올해 구매해야 할 TV...
쑥쑥 크는 AI 콜센터…KT, 올 수주액 벌써 작년 4배 2023-06-20 18:07:33
이용자 만족도가 높은 게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전화기 너머 자동응답시스템(ARS) 메뉴를 끝까지 듣고 번호를 누르며 상담원 연결을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 전화 연결 즉시 AI 보이스봇이 ‘무엇을 도와드릴까요’라고 묻고, 이용자 대답에 따라 관련 상담원을 곧장 연결해준다. 단순 예약, 안내, 고장 접수 업무는...
더벤티, 전국 가맹점 대상 ‘더 클린데이’ 캠페인 2023-06-20 13:58:50
통해 여름철 식중독 등 위생 사고 예방에 적극 나선다. 또한 더벤티는 ‘더 클린데이’ 캠페인을 단발성 상생 활동으로 그치지 않고 정기적으로 진행해 청결한 매장 환경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지속해서 향상시킬 계획이다. 더벤티 관계자는 “이번 ‘더 클린데이’ 캠페인을 통해 가맹점의 위생 관리와 서비스 품질을...
더벤티, 전국 가맹점과 함께 '더 클린데이' 캠페인 진행 2023-06-20 11:17:15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지속해서 향상시킬 계획이다. 더벤티 관계자는 "이번 '더 클린데이' 캠페인을 통해 가맹점의 위생 관리와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켜 고객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며 "항상 고객들의 건강과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대한항공, 글로벌고객만족도 19년 연속 1위…LCC부문 티웨이 1위(종합) 2023-06-20 10:24:24
대한항공, 글로벌고객만족도 19년 연속 1위…LCC부문 티웨이 1위(종합) (서울=연합뉴스) 이승연 기자 = 대한항공[003490]은 글로벌경영협회(GMA)가 주관하는 '2023년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우수기업' 평가에서 항공여객운송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0일 밝혔다. 글로벌경영협회는 고객의 품질 만족도,...
대한항공, 글로벌고객만족도 19년 연속 1위 2023-06-20 09:58:46
대한항공, 글로벌고객만족도 19년 연속 1위 (서울=연합뉴스) 이승연 기자 = 대한항공[003490]은 글로벌경영협회(GMA)가 주관하는 '2023년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우수기업' 평가에서 항공여객운송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0일 밝혔다. 글로벌경영협회는 고객의 품질 만족도, 글로벌 역량, 고객 충성도 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