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나비, 퍼스트브랜드 10년 연속 수상 2014-01-21 15:25:14
의사 등 모든 조사항목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올해로 12주년을 맞은 시상식으로 매출액과 시장점유율, 언론보도 등 각 부문별 기초조사를 거쳐 후보군을 선정한다. 이어 소비자평가단의 현장투표와 온라인 소비자조사, 학계 및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한 위원회의 심의를...
`넛잡` 미국 LA 극장서 프리미어 시사회 성황리 개최 2014-01-13 15:47:54
도둑들> 레드카펫 현장에는 설리와 앤디의 목소리 연기를 맡은 배우 윌 아넷과 캐서린 헤이글을 비롯해 사라 가돈과 가브리엘 이글레시아스 등이 참석해 취재진의 뜨거운 플래시 세례를 한 몸에 받으며 미국 현지 언론의 높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또한 할리우드 최고 배우인 아담 샌들러, 티토 오티즈 등은 가족과 함께...
"압력으로 투명도 조절…통유리 건물 불편 해소" 2013-12-23 21:34:04
올라온 10개팀 34명의 고교생은 100여명의 현장평가단과 심사위원 앞에서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선보였다. 대회 개최를 공지한 뒤 지난 9, 10월 두 달간 635건이 접수됐다. 지난달 초 서류심사를 거쳐 대전 kt 인재개발원과 과천과학관에서 두 차례의 캠프를 열었다. 최종적으로 선발된 10개 팀은 시제품 제작 도움을...
엑소, ‘슈퍼히트’ 촬영장 깜짝 방문…돈스파이크에 의리 지켜 2013-12-19 15:26:53
지키기 위해 mnet ‘슈퍼히트’ 최종회 녹화 현장에 깜짝 등장, 감동의 축하무대를 선보여 훈훈한 화제가 됐다. 이날 촬영은 ‘슈퍼히트’가 기다려 온 단 하나의 히트송을 선정하는 자리로, 설렘과 기대감 속에 신예작곡가들의 완성된 곡을 기다리던 약 300여명의 히트평가단은 예상치 못한 엑소의 등장에 열광했다. 이...
엑소, ‘슈퍼히트’ 촬영장 깜짝 방문…돈스파이크에 의리 지켜 2013-12-19 14:49:28
지키기 위해 mnet ‘슈퍼히트’ 최종회 녹화 현장에 깜짝 등장, 감동의 축하무대를 선보여 훈훈한 화제가 됐다. 이날 촬영은 ‘슈퍼히트’가 기다려 온 단 하나의 히트송을 선정하는 자리로, 설렘과 기대감 속에 신예작곡가들의 완성된 곡을 기다리던 약 300여명의 히트평가단은 예상치 못한 엑소의 등장에 열광했다. 이...
서울시, 공동체 회복 우수마을 8곳 선정 2013-12-16 11:15:00
꿈마을 아파트, 강북구 도란도란 햇살마을 등 입니다. 우수마을공동체는 서울시 마을공동체담당관과 시 사업부서, 마을공동체 종합지원센터, 마을활동가 등 총 16명의 평가단이 4개조로 나눠서 지난 10월 23일부터 30일까지 자치구에서 추천한 50여개 마을을 직접 가보는 현장평가를 통해 선정했습니다. 서울시는 이번에...
[직업과 경제의 만남] <9> 바쁘지만 여유로운 사람들 '세무사' 2013-11-29 16:49:04
‘보조사업평가단’에도 세무사가 포함되는 등 세무사의 역할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다양한 분야에서 마련되고 있다. 무엇보다 눈에 띄는 점은 공인회계사 취득 시 세무사 자격을 자동으로 부여하던 것을 폐지해 공인회계사와는 차별되는 조세전문가로서의 독자성을 확보했다는 점이다. 전문성과 독자성을...
산업부 에너지안전과, 행정제도 개선 경진대회 대통령상 2013-11-19 16:53:23
4년간에 걸친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로 제도 개선의 창의성과 실용성, 확산 가능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번 대회는 전국 중앙부처와 지자체 등에서 접수된 360여건의 우수사례 가운데 1, 2차 심사를 거쳐 선정된 13개 기관이 경진대회를 펼쳐 전문가 심사와 현장평가단의 심사로 최종 순위를 결정했습니다.
CJ대한통운, 택배 고객평가단 활발한 활동 진행 2013-11-05 10:36:34
고객평가단의 아이디어들을 현업에 활용할 계획입니다. 또 서비스 모니터링 결과를 택배사업본부 임원, 팀장들이 공유할 수 있도록 하고, 택배 기사와 콜센터 상담원 교육에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현장에서 만나게 되는 택배 서비스에 대한 가감 없는 평가와 아이디어를 통해 서비스품질을 높이고...
CJ대한통운, '택배 서비스 고객평가단' 활동 시선 끌어 2013-11-05 10:29:33
평가단의 아이디어들을 현업에 활용할 계획이다. 또 서비스 모니터링 결과를 택배사업본부 임원, 팀장들이 공유할 수 있도록 하고 택배 기사와 콜센터 상담원 교육에 적극 활용하고 있다. 이 밖에도 정기적으로 고객 평가단과 간담회를 통해 실제 고객이 느끼는 택배서비스에 대한 의견도 청취해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