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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직자 64%, 최저임금 동결하거나 인하해야" 2021-06-16 12:00:08
결과를 16일 공개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구직자의 48.1%는 내년 최저임금은 올해 수준으로 동결해야 한다고 답했다. 또 15.7%는 올해보다 인하해야 한다고 응답했다. 동결하거나 올해보다 낮춰야 한다는 응답이 63.8%에 달하는 것이다. 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취업난 체감도를 조사한 ...
구직자 10명 중 6명 "내년 최저임금 동결해야" 2021-06-16 12:00:00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구직자 63.8%는 내년 최저임금은 올해와 같거나(48.1%), 낮아야(15.7%)한다고 응답했다. 구직자 93.5%는 코로나로 인해 취업난을 체감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취업시장 회복 시기에 대해 응답자 37.7%는 장기간 어려울 것이라고 답했고, 내년 하반기 내 회복(25.5%), 내년 상반기 내 회복(23.8%)...
일자리 줄어들라…구직자 10명 중 6명 "최저임금 인상 반대" 2021-06-16 11:59:01
구직자 63.8%는 내년도 최저임금을 올해와 같거나(48.1%), 올해보다 낮춰야한다(15.7%)고 응답했다. 지난 5월 중기중앙회가 발표한 중소기업의 내년도 최저임금 동결·인하 여론(57.1%)보다 높았다. 양옥석 중기중앙회 인력정책실장은 “임금을 주는 중소기업보다 임금을 받는 구직자가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취업난을 더...
이엘피 수주공시 - OLED 디스플레이장비 공급계약 48.1억원 (매출액대비 16.66 %) 2021-06-15 14:10:25
- OLED 디스플레이장비 공급계약 48.1억원 (매출액대비 16.66 %) 이엘피(063760)는 OLED 디스플레이장비 공급계약에 관한 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을 15일에 공시했다. 계약 상대방은 Seichitech(HongKong)Limited이고, 계약금액은 48.1억원 규모로 최근 이엘피 매출액 288.6억원 대비 약 16.66 % 수준이다. 이번 계약의...
주택매매 수요 `시들`…"치솟은 가격·각종 규제 부담" 2021-06-14 09:53:51
있지 않아서`가 48.1%로 가장 많았다. 이어 △부동산 정책 변화에 따라 지켜보려고(15.1%) △적절한 매도 타이밍을 지켜보려고(13.9%) △투자 목적 계속 보유(8.7%) △양도세 부담이 클 것 같아서(7.8%)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설문 결과에서 나타났듯이 1년 이내에 주택을 매입하려는 목적은 시세 차익, 투자나 임대수입...
[마켓인사이트]오에스피, 코스닥 상장예비심사 자진 철회 2021-06-14 09:29:49
대비 매출액은 4.5% 증가하고,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34.7%, 48.1%가 크게 증가했다. 특히 회사의 지난해 영업이익률은 25.3%로, 고품질의 프리미엄 펫푸드 제품에 집중하며 동종 업계 대비 높은 수익성을 보이고 있다. 올해 1분기에는 매출액 43억6500만원, 영업이익 9억6000만원, 당기순이익 8억400만원을 기록하며, ...
'웅진'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2021-06-01 11:36:05
외국인이 48.1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12.5만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76.7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개인의 거래비중이 89.6%로 가장 높아, 주요 거래 주체로 참여했음을 알 수 있다. 더욱이 전일 기관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래프]웅진 외국인/기관...
[2021청소년] 다문화 학생 14.7만명…2013년의 3배 수준 2021-05-25 12:00:34
올해 청소년 인구는 830만6천명이다. 남자가 51.9%(431만5천명)로 여자 48.1%(399만1천명)보다 많다. 1980년 1천401만5천명이었던 청소년 인구는 감소세를 이어가다 지난해(854만2천명) 1천만명 아래로 내려갔고 올해는 더 줄었다. 2060년에는 거의 반토막(445만8천명)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전체 인구 중 청소년 인구 비...
한국·일본 10명 중 2명만 상대국에 호감…다수가 관계개선 희망 2021-05-25 11:00:20
택한 비율은 절반에 가까운 48.1%에 달했다. 한국에 대한 일본 응답자 반응도 '비호감 또는 매우 비호감'(42.8%)이 '호감 또는 매우 호감'(20.2%)보다 2배 이상이었다. 상대국에 대해 '중립적'이라는 답변은 각각 35.2%(한국), 37.0%(일본)이었다. 다만 이러한 갈등 속에서도 양국 국민은 협력적...
"삼성전자 등 스마트TV 제조사, 이제는 주요 광고사업자" 2021-05-24 06:30:00
48.1%로 비슷한 수준이지만, 내년에는 45.6% 대 54.4%로 역전돼 2025년에는 모바일이 전체의 80%를 점유할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국가별 인터넷 동영상 광고 시장 규모는 미국 147억달러(약 16조6천억원), 중국 74억달러(약 8조3천억원), 일본 25억달러(약 2조8천억원), 영국 15억달러(약 1조7천억원), 독일 12억달러(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