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열혈강호, 2013 첫 대규모 업데이트 '강호평정' 공개 2013-01-16 18:02:24
지난 2005년 중국, 대만을 시작으로 태국, 일본, 미국, 베트남 등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글로벌 장수 인기게임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10억 팬 '열혈강호2' 10일 베일 벗었다 열혈강호2, 대망의 공개서비스 실시 만화보다 재밌다 '열혈강호2' 매혹녀 매유진 열혈강호2, 첫...
서울 도심에 김재중 랩핑버스가? 다양한 옥외광고 ‘눈길’ 2013-01-14 15:47:22
공연 일정이 하루하루 가까워지면서 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했다. 김재중이 선공개한 수록곡 ‘원 키스’가 일본, 싱가폴, 대만 등 9개국 아이튠즈 록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데 이어 솔로공연 ‘your, my and mine’은 예매 2분 만에 16000장 티켓이 전량 매진된 것. 특히 이번 주 김재중의 앨범 발매를 앞두고 소속사...
B.A.P, 데뷔 1년만에 단독 콘서트 개최…K팝 사상 ‘최단기록’ 2013-01-14 15:13:29
8개국 방송, 데뷔 9개월 만에 5천명 규모 유료 팬클럽 창단식, 2013년 1월 그래미 선정 ‘2012 최고의 순간’에 꼽히는 등 최고와 최초를 오가는 행보를 걸어왔다. 또한 데뷔와 동시에 ‘워리어’로 빌보드 월드앨범 차트 10위, 두 번째 앨범 ‘파워’빌보드 월드앨범 차트 진입 및 아이튠즈 힙합앨범 차트 각국 석권,...
[마켓인사이트] 법무법인 바른, ‘M&A 산증인’ 이경훈 변호사 영입 2013-01-11 13:00:08
등이 18억달러를 출자해 설립한 팬아시아페이퍼와 사우디 아람코의 쌍용정유 인수 등을 자문했다.칼라일 그룹의 한미은행 인수와 조지 소로스 펀드의 서울증권 인수, 대만 kgi그룹의 조흥증권 인수 등 금융회사 재편의 흐름도 함께 했다.이 변호사는 한국시장에선 드물었던 적대적 m&a 시장의 개척자이기도 하다....
中 95後 선두주자 미위팅, 동양생명배 우승! 2013-01-11 01:20:14
매년 한국, 중국, 일본, 대만, 영문권 바둑최고수들의 참가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대회에는 총 430명이 참가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소울소드, 색다른 신규 영웅 업데이트 '몰입감 up!' 삼국지w, 스페셜 에피소드4 환생난무 업데이트 동양생명배, 본선 대국 온라인 방송 중계 진행...
깜찍한 고양이로 깜짝 놀랄만큼 버는 '헬로키티 아빠' 2013-01-10 15:30:42
다이아몬드 장식품까지 있다. 대만 에바항공은 키티 비행기까지 선보였다. 헬로 키티의 성공요인을 과학적으로 분석한 정재승 kaist 바이오 및 뇌공학과 교수는 “키티는 세상에서 가장 빠르게 번식하는 자기복제 고양이”라고 말했다.지난해 산리오의 전체 매출에서 해외 라이선스 부문이 차지한 비율은 70%에 달했다....
김재중 파워 이정도? ‘원 키스’ 5개국 아이튠즈 1위 2013-01-09 15:19:55
등 국내 차트 실시간 1위는 물론 대만, 일본, 싱가폴, 태국, 베트남 아이튠즈 음악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는 베일에 싸여 있던 김재중의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과 록 장르에 대한 팬들의 호기심이 반영된 결과로 풀이된다. 음반 관계자는 “강렬한 사운드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김재중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또...
이현우 청춘에너지상 수상, 중화권 대세남 부상 2013-01-06 12:04:36
있다. 실제로 대만 대표 한류 매거진의 커버를 장식,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 개설 직후 팔로워 수가 급증 하는 등 이현우의 인기가 점점 더 높아지고 있는 상태이다. 한편, 지난 해 ‘2012 sbs 연기대상’에서 ‘뉴스타상’을 수상하며 연기력과 스타성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이현우는 현재 영화 <은밀하게...
[특별 인터뷰 ②] KBS 한류추진단 오세영 단장 “국경 없는 한류는 이제 '코리아 프리미엄'" 2013-01-02 16:49:04
이론의 여지가 없다. 대만에서는 코트라 타이베이 무역관과 한국관광공사가 타이베이지사에서 조사한 결과 한국에 대한 호감(72%), 일시적 현상(20%), 반감(2%)으로 나타났으며 주요 국가들의 제품 가격에 대한 인식에서도 한국이 높은 순위에 올랐다. 여기에 한국 제품을 구매하는 동기 중에 우수한 품질이 72%의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