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등산 용품 구입 '찬스'…롯데마트, 등산 필수품 50% 파격 할인 2013-03-12 17:41:33
‘마운티아’, ‘투스카로라’, ‘콜핑’, ‘레드페이스’ 등 다양한 브랜드 등산화를 시중가보다 30% 가량 저렴한 58,000원, 68,000원 균일가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중고 등산화를 가져오는 고객에게 2만원을 할인해주는 보상 판매 행사도 진행한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빈폴키즈, 3~5세 라인 출시 2013-03-12 17:02:12
‘빈폴키즈’ 브랜드를 통해 3~5세를 겨냥한 토들러 라인을 12일 출시했다. 토들러 라인은 베이비라인(1세)과 키즈라인(8세) 사이의 연령대를 겨냥한 제품군이다. 가격은 재킷 21만5000원대, 스웨터 11만8000원대, 셔츠 9만8000원대, 바지 9만8000원대, 원피스 15만8000원대다.▶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마련" 알아보니▶...
제일모직, 빈폴키즈에서 3~5세 겨냥한 토들러 라인 내놓는다 2013-03-12 15:53:09
빈폴키즈 토들러라인은 활동성과 실용성을 강조한 의류에 초점을 맞추기로 했다. 오렌지, 핑크, 옐로 등 산뜻한 색상을 대폭 늘렸고 리본 등 다양한 장식을 활용했다. 또 브랜드의 성격을 보여줄 수 있는 트렌치코트와 셔츠 등 고급스러운 디자인도 선보인다. 가격은 재킷 21만5000원대, 스웨터 11만8000원대, 셔츠...
사탕과 꽃다발 이제 그만 '점수 딸 수 있는 화이트데이 선물' 2013-03-12 15:36:37
한 베이커리 브랜드가 포인트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선물 조사한 결과 여성의 44%가 남자 친구가 선물 구입 전에 어떤 선물을 받고 싶은 지 물어보기를 바라는 것으로 조사됐다는 설문 결과가 나오기도 했지만 그렇다고 미리 받고 싶은 선물을 물어보는 것도 왠지 김빠지는 일이다. 그러나 조금만 주의 깊게 주변을 둘러보면...
간절기 뭐입지? 후드 집업 걸쳐줘야 패션의 완성 2013-03-12 11:13:10
어떤 것이 있을까. 뉴욕 얼반 캐주얼 브랜드 nybh 관계자는 “낮과 밤에 일교차가 심해지는 날씨 때문에 간단하게 매치 할 수 있는 가디건과 후드 집업 구매 문의가 늘고 있다”며 “좀더 격식을 차리고 싶다면 가디건을 활용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에 후드집업을 매치한다면 멋스러운 간절기 패션을 완성 할 수 있다”고...
'스타일리쉬 맘을 찾아라' 주부 모델 선발대회 2013-03-12 11:05:29
브랜드인 퀴니(quinny)와 맥시코시(maxi-cosi), 지비가 주부 모델 컨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스타일리쉬 맘을 찾아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컨테스트에서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상징하는 ‘퀴니’와 전세계 안전 기준으로 대변되는 ‘맥시코시’에 어울리는 세련된 패션감각을 지닌 주부 모델을...
올 봄엔 워킹화에 레깅스 패션으로 가볍게 2013-03-12 10:48:06
더욱 강화했다”고 덧붙였다. 스포츠 브랜드 리복에서 출시한 ‘서브라이트 듀오 런(sublite duo run)’ 은 두 개의 폼을 접착한 형태가 아닌 리복의 고유기술력의 듀얼 덴시티 폼(dual density foam)으로 만들어져, 실내외 러닝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쿠셔닝을 제공한다. ‘서브라이트 듀오 런’ 은...
황사철 피부 트러블, 모공 부터 관리하라 2013-03-12 10:40:15
늘고 있다. 코리아나 윤경화 브랜드 매니저는 "환절기인 봄은 상대적으로 황사와 꽃가루 등 미세 입자가 모공을 막아 원활한 피지 분비를 방해하고 염증을 일으켜 여드름, 뾰루지 등 피부 트러블의 근원이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모공과 피지 분비 조절에 탁월한 제품을 사용해 황사철 피부 트러블을...
크록스, 브랜드 모델로 노홍철 발탁 2013-03-12 10:35:18
8일부터 시작되는 크록스의 보트 캠페인(boat campaign)의 홍보대사로서 소비자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 사계절 내내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신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 ‘크록스’의 아이콘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크록스 코리아의 모델 노홍철의 2013 봄·여름 화보는...
헐리우드 열광케 한 청바지… ‘미니미’로 다시 태어나다 2013-03-12 08:30:03
씨위 키즈를 소개하는 니노셀린은 씨위를 비롯해 레이븐 데님을 소유한 new crew production corp이 직영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국내 최대 규모의 멀티 데님 스토어다. 한국, 일본, 중국을 넘어 아시아 시장의 글로벌 패션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신사동 가로수길에 ‘니노셀린 쇼룸&까페’를 오픈해 화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