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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그룹 '창조경제 홍보대사' 양성 2015-09-20 20:03:45
글로벌 오피니언 리더가 될 유학생들에게 창조경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각국에 한국을 알릴 수 있도록 하는 ‘한류 전도’ 프로그램으로, 2009년부터 올해까지 9000여명의 유학생들이 참가했다.8회째인 이번 투어에 참가한 80여개국 유학생들은 첫날 현대차 아산·전주공장, 기아차 화성·광주...
현대차그룹, 외국인 유학생에 한국 브랜드 알리기 나서 2015-09-20 20:01:07
등 산업현장과 광주창조경제혁신센터를 견학하고 다양한 한국 문화를 체험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외국인 유학생들은 각 국의 오피니언 리더로서 민간 외교관 역할을 하게 될 주역들"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각 국에 창조경제와 대한민국을 알리는 데 일조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프렌드십...
현대차그룹, 외국인 유학생에 '창조경제' 알린다 2015-09-20 09:00:44
글로벌 오피니언 리더인 유학생들에게 창조경제에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각국에 대한민국을 알릴 수 있도록 하는 '한류 전도' 프로그램이다. 2009년부터 올해까지 총 9천여명의 유학생들이 참가했다. 올해 8회째인 이번 투어에 참가한 80여개국 480명의 학생들은 이틀 동안 현대차[005380] 아산·전주 공장,...
'이재용 사과문'에서 배우는 위기관리의 정석 2015-09-18 18:55:39
의료진이 있음에도 관계당국에 산업재해 신고를 하지 않다가 뒤늦게 보고한 것으로 드러나기도 했다. 이 부회장은 삼성서울병원이 메르스 확산의 진원지로 부각된 데 대해 큰 책임감을 느꼈다고 전해진다. 삼성 고위관계자에 따르면 약 1주일 전부터 직접 대국민 사과를 준비했다고 한다. 철저한 준비 때문인지 사과문에...
'이재용 사과문'에서 배우는 위기관리의 정석 2015-09-18 18:55:39
감염된 의료진이 있음에도 관계당국에 산업재해 신고를 하지 않다가 뒤늦게 보고한 것으로 드러나기도 했다.이 부회장은 삼성서울병원이 메르스 확산의 진원지로 부각된 데 대해 큰 책임감을 느꼈다고 전해진다. 삼성 고위관계자에 따르면 약 1주일 전부터 직접 대국민 사과를 준비했다고 한다.철저한 준비 때문인지 사과...
미래 디스플레이 원천기술 개발에 민관 힘 모은다 2015-09-18 06:00:53
김용래 산업부 소재부품산업정책관을 비롯해 박장석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분원장, 강인병 LG디스플레이 최고기술경영자(CTO), 유문현 삼성디스플레이 전무, KDRC 총괄책임자인 주병권 단장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김용래 정책관은 "정부와 민간의 공동투자로 미래 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있는 선순환적인...
제1회 한국헬스케어혁신포럼 ‘헬스케어 미래를 보다’ - ‘2015,See the future of healthcare’ 2015-09-16 09:33:18
이어 김호(The LAB h) 대표의 ‘병원의 리더가 알아야 할 위기 커뮤니케이션’ 강연이 진행된다. -혁신을 주도하는 의사 조직관리 세션에서는 제원우(대웅제약) 이사의 ‘기업의 성공적인 조직문화 성공사례-세계 1등 기업, 마이더스 아이티’ 강연과 김민정(헬스와이즈) 대표의 ‘직원을 충성하게 하는 마음읽기-놀 줄...
한국안전방송-중소기업연합통신 주최, '국회 안전 대한민국 리더스 포럼' 10월 1일 개막 2015-09-15 17:41:51
보건복지위원회), 부좌현 국회의원(산업통상위원회), 전해철 국회의원(국정감사법사위원회), 최동섭 전건설부장관, 한국가스안정공사 박기동 대표이사 등이 축사 및 개회사를 나서 그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포럼은 안전 대한민국 리더스 포럼 권창희 회장의 ‘안전한 나라, 행복한 국민’이란 주제 특강을...
경기도, 내달 13일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빅포럼' 열어 2015-09-15 09:14:09
빅데이터 관련 산업의 국제교류 촉진과 판교 중심의 데이터 산업 허브 구축을 위해 마련된 경기도의 ‘2015 빅포럼’의 구체적 윤곽이 나왔다.도는 오는 10월13일부터 15일까지 사흘간 판교에 위치한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빅포럼(b.i.g.forum. bigdata initiative of gyeonggi)을 개최한다고 15일...
[2015 대한민국지속가능성대회] 소비자중심경영 실천으로 혁신 주도하는 유한킴벌리 2015-09-15 07:01:13
방지, 북한 산림황폐지 복구, 여성 환경리더양성 등을 통해 우리나라 숲과 환경보호 인식에 큰 기여를 해온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은 유한킴벌리가 고객들로부터 가장 신뢰받는 기업 중 하나가 되는 데도 큰 기여를 해 왔다. 2014년까지 5천만 그루의 나무를 심고 가꾸는 목표를 달성한 유한킴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