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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로존 위기 진행형"…다우지수 급락·엔화가치 출렁 2013-02-26 17:10:08
주요 이유로 꼽았다. 하지만 이탈리아 정국 불안에 대한 우려로 25일 하루 동안 다우존스지수가 1.55%나 하락하면서 유럽 재정위기가 여전히 글로벌 금융시장의 최대 위협 요인이라는 사실이 다시 한번 확인됐다.둘째는 엔화가 안전자산이라는 사실이다. 25일(현지시간) 뉴욕 외환시장에서 달러 대비 엔화가치는 비둘기파인...
[Real Estate] 동탄 호반베르디움, 1차 분양 1002가구 계약 완료…친환경 실속형 922가구 선보여 2013-02-26 15:31:03
3차 동시분양 호반건설이 수도권 최대 규모인 경기 화성시 동탄2신도시 a30블록에서 ‘동탄 호반베르디움’을 내놓는다. 지난해 하반기 동탄2신도시 1차 동시분양 때 a22블록에서 호반베르디움 1차 1002가구를 선보여 계약을 모두 마친 데 이어 이번에 또다시 분양에 나서는 것이다.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9개동으로...
<伊 총선 폭풍에 달러·엔화 강세…韓 증시 '선방'> 2013-02-26 13:58:01
전문가들은 앞으로 최대 2∼3주간 국내 시장에서도 불확실성이 확대될 수있지만 그 영향은 제한적일 것으로 진단했다. ◇伊 정치 불확실성 대두…글로벌 금융시장 '악재' 이번 총선에서 글로벌 금융시장의 관심이 집중됐던 부분은 실비오 베를루스코니의 정치권 재등장 여부였다. 이탈리아 총리직을...
며느리도 몰랐던 색조화장품의 유통기한! `겨우?` 2013-02-26 10:24:32
`최대` 얘기지~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브랜드 마다 유통기한이 다르다’고 압축할 수 있다. 하지만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은 아깝더라도 과감히 버리는 것이 좋다는 것이 공통된 의견이다. 바비브라운의 경우 “제조일부터 최대 3년까지 사용가능하다는 것이 상식이지만 눈가에 사용하는 섀도, 마스카라의 경우 개봉 뒤...
<워크아웃 신청 쌍용건설 운명의 관건은 45억원> 2013-02-26 09:55:48
쌍용건설의 운명을 결정하게 됐다. 채권단은 최대주주였던 캠코가 잇따라 매각에 실패했고, 대주주로서 역할을 제대로 하지 않았다며 45억원을 우선 해결해야 워크아웃에 찬성할 수 있다고 주장한다. 그러나 캠코는 이 문제에 더는 간여할 계획이 없다고 맞선다. 지난 22일 부실채권정리기금 종료로 38.75%의...
[부산·경남]밑창패션’ 매출 주도 … ‘패션화’, 봄맞아 훨훨 2013-02-26 09:22:20
들어 유통업계가 운동화 판매행사를 대대적으로 진행하는 이유다. 부산지역 롯데백화점이 3월 1일부터 10일까지 런닝화와 워킹화 등 패션 운동화를 한자리에 모아 ‘새봄. 새 출발 슈즈 페어(shoes fair)’를 진행한다. 롯데 부산본점은 3월 1일부터 5일까지 5층 행사장에서 ‘나이키, 아디다스 라이벌 전’을, 롯데...
올해 카드사 부가혜택 절반으로 줄인다(종합) 2013-02-26 09:06:38
이유는 경영난이지만 금융 당국과 고객의 시선은 싸늘하다. 카드 혜택이 축소되거나 사용 실적 기준이 강화되면 카드사를 비난하는 목소리는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하나SK카드는 최근 금감원에 지난해 출시된 신용카드 가운데 최다 판매 기록을세운 '클럽SK' 카드의 부가 혜택 이용자를 줄이고자 전월...
[광대열전 7] 도요타·유니클로가 전부일 줄 알았는데…한국 '광고주'도 푹 빠졌다 2013-02-26 08:58:00
최대 광고회사 덴츠가 설립한 한국법인 '덴츠미디어코리아'. 아시아 네트워크 구축에 나선 덴츠가 2009년 한국에 진출했다. 초창기엔 한국에 들어오는 일본 브랜드의 '광고 파트너' 수준에 그쳤다. 현재 위상은 크게 달라졌다. 한국의 현지 광고주를 대거 영입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부터 동서식품까지...
하나SK카드 `최대 혜택' 약속 1년도 안돼 철회할 듯 2013-02-26 08:00:11
금융 당국에도 알린 것으로 전해졌다. 이런 조치의 주된 이유는 경영난이지만 금융 당국과 고객의 시선은 싸늘하다. 특히 지난해 출시한 신용카드 가운데 최다 판매 기록을 세운 하나SK카드의 '클럽SK'를 비난하는 목소리는 매우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하나SK카드는 최근 금감원에 '클럽SK'...
현지 공장 설립·점유율 15%까지 확대…한국타이어 "미국으로 달린다" 2013-02-25 17:00:58
생산공장을 세우고 시장점유율을 최대 15%까지 끌어올리겠다는 청사진을 내놨다. 모터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유럽시장 공략에 힘쏟는 한편 북미 지역에서도 판매량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서기로 했다.한국타이어는 지난 18일 멕시코 칸쿤에서 열린 북미지역 딜러 회의에서 이 같은 북미 전략을 설명한 것으로 25일 확인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