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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기아차 "1차 협력사, 작년 1만4천여명 채용" 2013-01-16 13:01:51
조5천억원이며 이중 해외 완성차 업체로의 판매가 절반 가량의 비중을 차지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자동차 부품산업은 일자리 창출, 국가경제 기여도 등의 측면에서 완성차 못지않게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부품 협력사의 수출 확대, 인재 채용 등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을 할 것"이라고...
현대기아차 "1차 협력사, 작년 1만4천여명 채용" 2013-01-16 11:03:36
27조5천억원이며 이중 해외완성차 업체로의 판매가 절반 가량의 비중을 차지한 것으로 추정된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자동차 부품산업은 일자리 창출, 국가경제 기여도 등의측면에서 완성차 못지않게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부품 협력사의 수출 확대, 인재채용 등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을 할 것"이라고...
<美 유통시장 공략을 위한 5대 키워드는> 2013-01-16 11:00:23
투자도 서둘러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에 더해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의 '원스톱' 쇼핑 요구를 충족시키고 고객의 과거 구매실적·관심품목을 분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쇼핑 편의성을 높이려는 노력도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보고서는 미국 대형 유통업체들이 비용 절감·수익구조 개선을 위해 해외...
"중견 건설업체 채무상환 부담 크다"(종합) 2013-01-16 10:21:36
8조3천억원으로 AA급이 4조2천억원, A급이 5조6천억원, BBB급이 2조2천억원으로 분석된다. 또 신용등급별로 1년 이내 상환 만기 비중은 AA급이 65%, A급이 56%, BBB급이 53%인 것으로추산된다. 건설업체가 발행한 회사채의 만기구조도 부담스러운 상황이다. 김 연구원은 "작년 3분기말 현재 국내 시공능력 상위...
보험사 대출증가..연체율도 상승 2013-01-16 10:10:10
가계대출이 75조1천억원으로 전달보다 0.36% 늘었고, 중소기업대출은 23조4천억원으로 0.79% 늘어났다고 밝혔습니다. 연체율은 일제히 상승세를 보이며 전달대비 0.03%포인트 상승한 0.84%를 나타냈습니다. 금감원은 "연체율이 전달보다 다소 상승하고 있어 건전성에 대한 모니터링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뉴스&] 거래소, 종목별 서킷브레이커 도입 검토 2013-01-16 08:34:23
조사에 착수했다"고 밝혔습니다. <앵커> 유가증권시장에서 외국인들에 대한 배당이 크게 늘었다는 소식이네요. 자세한 소식 전해주시죠. <기자> 네. 유가증권시장 시가총액 상위 100대 기업에 투자한 외국인들이 지난해 실적에 대한 배당금으로 5조8천억원을 챙길 것으로 예상됐습니다. 4년전에 비해 두배가...
엔화 `쓰나미`‥코스피 `시름` 2013-01-16 08:29:24
재정지출 규모는 `리먼 쇼크` 당시인 지난 2009년(14조7천억 엔) 이후 최대입니다. 일본 정부는 추경 편성과 함께 일본은행(BOJ)을 통해 물가상승률이 2%가 될 때까지 무제한 양적완화를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일본은행은 오는 21일부터 열리는 올해 첫 통화정책 회의에서 물가상승 목표를 기존 1%에서 2%로 높이고...
보험사 약관ㆍ中企대출 증가…연체율도 상승 2013-01-16 06:00:25
46조3천억원을 기록했기 때문이다. 기업대출은 34조6천억원으로 0.81% 감소했다. 중소기업대출은 23조4천억원으로 0.79% 늘어났다.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대출은 5조6천억원으로 0.77% 감소했다. 전체 대출채권 잔액은 0.01% 줄어든 109조7천억원이었다. 연체율은 일제히 상승세를 나타냈다....
시총 100대社 외국인 배당 5조8천억…4년새 두배로 2013-01-16 05:51:06
투자한 외국인들이 작년 사업연도 실적에 대한 배당금으로 5조8천억원을 챙길 것으로 예상됐다. 4년전에 비해 갑절이 넘는 금액이다. 연합뉴스는 16일 금융정보업체 에프엔가이드와 한국거래소 자료를 토대로 유가증권시장 시총상위 12월 결산법인 100곳의 2012년 배당규모를 분석했다. 분석에는 2012년...
국토부 "코레일 경영개선 대책 필요"(종합) 2013-01-15 16:34:20
2.4% 감소했지만 경부고속철 2단계 개통에 따른 고속철도 영업이익(4천686억원)을 고려하면개선폭이 미약하다고 국토부는 설명했다. 일반철도 적자액은 1조3천억원으로 코레일 출범(2005년) 이후 7년 연속 1조원대를 기록했다. 이에 따라 코레일은 KTX 수익금, 정부보조금, 사채발행 등으로 일반철도 적자액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