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요한 슈나이더 암만 "한국 창조경제, 스위스의 정책 목표와 같아" 2013-07-09 17:06:42
지냈다. 실물경제와 정책을 두루 경험한 실용주의자라는 평가를 받는다. 슈나이더 암만 장관은 박근혜 대통령이 강조하는 창조경제 역시 스위스의 정책 목표와 같다고 강조했다. 그는 “스위스 역시 창조경제를 통해 성장을 이루고 고용 문제를 해결해 경제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려고 한다”며 “한국과 스위스는 닮은...
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2기 모집 2013-07-08 18:00:20
제안하고 이를 직접 실행하는 활동으로, 생생한 실무 경험과 다양한 기업문화 체험으로 이루어진 프로그램이다. 넷마블은수도권 인근 거주 대학생 및 휴학생을 대상으로 오는 15일 오후7시까지 '마블챌린저' 2기 지원자를 모집하며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최종 합격한'마블챌린저'...
현대차 "해외경험 갖춘 우수인재 찾습니다" 2013-07-08 11:26:42
탤런트 포럼' 개최 현대자동차[005380]는 해외 경험을 갖춘 우수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현재 해외에서 유학 또는 근무 중인 석·박사급 한국인을 대상으로 채용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현대차는 8월 23∼24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제3회 현대 글로벌 톱 탤런트 포럼'을 개최한다. 이는 포럼...
CJ제일제당, ‘진격의 컨디션 서포터즈’ 모집 2013-07-03 10:10:05
마케팅 서포터즈 프로그램으로, 실무경험과 다양한 문화체험으로 이루어졌다.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열정적인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참가 방법은 이름, 연락처, 학교, 사진이 담긴 자기소개서와 컨디션 서포터즈가 되고 싶은 이유를 이메일(hutgaecondition@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지금, 뷰티街는]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3-07-02 16:44:21
같은 스킨푸드의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면서 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수 있다. 활동 기간 중 가장 우수한 활동을 보인 2명에게는 별도의 포상도 제공된다. 최우수상 수상자 1명과 우수상 수상자 1명에게는 각각 200만원과 100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되며, 스킨푸드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이 면제된다. 키엘이 울트라 아트 프로젝...
VIP 내한 많아지자…'관광통역안내사'가 뜬다 2013-07-02 16:04:35
자격 시험 대비 필기반을 운영키로 했다. 실전 경험이 풍부한 강사진이 실무 중심 수업을 제공한다. 1대 1 맞춤관리로 반복 수강할 수 있다는 점도 가장 큰 특징이다. 국사와 관광자원 해설, 관광법규, 관광개론, 구술면접 등 출제경향에 따른 교육도 체계적으로 이뤄질 계획이다. 또한 아카데미 측에서 국내 다수 관광업...
[JOB] 삼성, 임원면접이 당락 좌우…현대차, 정규직 전환율 90% 2013-07-01 17:19:46
후 조기적응이 가능하도록 실무위주 프로그램’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두산 관계자는 “인턴기간 중 임원특강과 팀별 공연관람·산행 등을 통해 인턴사원의 진로와 인생계획을 세우도록 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100여명의 인턴을 뽑은 cj그룹은 6주 동안 현장형 프로젝트성 업무를 온·오프라인으로 진행한다....
[강군 도약 '軍 3.0 시대'] 민간은 60세 정년시대…軍 간부는 40대 중반부터 군복 벗어야 2013-06-26 17:11:36
실무의 최전선에 있는 부사관들도 사정은 마찬가지다. 경기 불황에 따른 취업난으로 부사관의 장기복무 지원자 수는 늘어나고 있지만 지원자의 10~15%만 장기복무 선발에 합격하고 있다. 군은 부사관 인력을 4년 단기복무 위주로 운영해왔다. 이 때문에 장기복무율이 하락해 직업 안정성이 떨어진다는 지적이 계속돼왔다....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T, 주말·공휴일에도 고객불만 상담 '올레' 2013-06-26 15:39:35
통해 참여자가 실무를 경험하고 피드백을 받을 수 있게 해준다. 다양한 고객만족 프로그램도 빼놓을 수 없다. 업계 최초로 24시간 고객센터 및 24시간 트위터 응대시스템을 도입해 시행하고 있는 게 좋은 예다. 고객과 소통 혁신을 위해 이전에는 불만 접수 자체가 불가능했던 주말, 공휴일, 야간 시간대에도 고객센터를...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삼성화재, CEO 직속으로 소비자정책팀 운영 2013-06-26 15:30:34
또 ‘고객중심경영 실무위원회’를 두고 고객만족 서비스가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교수, 변호사, 의사 등 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고객보호위원회’를 통해 공정하고 투명하게 고객과의 분쟁건을 심의·조정해 보험금 지급 절차에 대한 객관성과 투명성을 높이고 있다. 삼성화재는 보다 고객 중심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