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공인 왕종을 울려라] 향기마케팅으로 고객마음 사로잡다 2011-10-19 10:53:51
향기관리 프랜차이즈사업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도입한 장본인이다. 향기 사업은 21세기 감성시대의 새로운 마케팅기법으로 뜨고 있으나 그가 지난 96년에 처음 시작할 당시에는 불모지나 다름없었다. 향기마케팅이란 업종이나 상품과 연관된 특정 향기를 이용해 매장의 품위를 높여주고 매출을 증가시키는 새로운...
''뽀롱뽀롱'' 애니 마케팅이 뜬다 2011-04-08 18:12:37
잠재 고객과 확장 사업까지 생각하는 기업들. 그 중심에는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있었습니다. 애니메이션 마케팅이 각광받고 있는 배경은 친근감 형성이 쉽기 때문입니다. 또 장기적으로 다양한 마케팅이 가능해 값비싼 빅모델보다 효과적이라는 분석입니다. <인터뷰> 김근한/이노션 브랜드커뮤니케이션연구소장 “단지...
[CEO초대석] 최근수 (주)딜리 대표이사 2011-04-07 22:49:39
개발하여 현재에 이르렀습니다. 앞으로는 LCD나 인쇄기 등에 첨단 잉크젯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사업화할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저희 딜리는 사람의 가치를 존중하고 고객에게는 좋은 제품을 주주에게는 수익을 주는 것이 바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라고 늘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기술개발과 체계적인...
"CMA 지급결제 리스크 지나치게 부풀려져" 2009-12-01 00:00:00
자본시장연구원(옛 증권연구원)은 증권사 종합자산관리계좌(CMA)는 '지급결제'가 아니라 '자금이체' 기능을 할 뿐인데 잘못 인식돼 시중자금 이동 등과 관련한 리스크가 지나치게 부풀려져 있다고 지적했다. 자본시장연구원은 1일 'CMA와 지급 결제,그 오해와 진실'이라는 제목의 보고서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