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승우 프러포즈송 대결, 딕펑스와 치열한 접전…승자는? 2013-01-09 22:21:38
[연예팀] ‘슈퍼스타k4’ 딕펑스와 유승우가 프러포즈송 대결을 펼친다. 딕펑스와 유승우는 1월9일 km ‘뮤직 트라이앵글’의 새 코너 ‘픽미업’ (pick me up)에서 ‘프러포즈송’ 대결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앞서 ‘픽미업’에서는 매주 색다른 주제로 대결을 펼치는 코너로 엠넷닷컴 시청자 투표를 통해 우열을...
'관리형' 문희상 비대위원장 추대…민주, 조기 전당대회 '가닥' 2013-01-09 17:18:02
간 치열한 갈등이 예상된다.문 비대위원장은 이날 기자회견에서 “이번 전대의 가장 중요한 대목은 당의 정체성 (논란)”이라며 “끝장토론을 해서라도 결론을 내려야 한다”고 말했다. 또 모바일 경선 등에 절차적 문제가 있다면 함께 고치겠다고 했다.그는 안 전 원장 세력과의 관계 설정에 대해선 “비대위에서 차곡차곡...
지경부 산하 우정사업본부 놓고 행안·국토부 등 4곳 '눈독' 2013-01-09 17:17:52
가장 치열한 영역은 우정사업본부다. 지식경제부 산하인 우정본부를 행정안전부, 국토해양부, 금융위원회, 방송통신위원회 등 네 군데가 눈독을 들이고 있다. 이유는 우정본부가 갖고 있는 막강한 조직력과 금융자산 때문이다. 우정본부 직원 수는 4만4000여명이나 된다. 2급 이상 고위공무원 자리만 14개다. 지난해 매출은...
김종준 하나은행장 "영업 잘하는 직원에 해외근무 기회줄 것" 2013-01-09 17:09:16
것입니다. ▷장지영 행원=국내 은행들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지만 차별화 없이 ‘붕어빵’ 영업을 한다는 비판이 있습니다. ▷김 행장=올해는 ‘건강과 행복’이라는 의미를 담은 상품과 서비스를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입니다. 하나은행은 4년 전에도 몸무게를 줄이면 금리를 더주는 ‘s라인 적금’으로 많은 고객의 사...
우리은행, 카드부문 분사…노조 강력 반발 2013-01-09 17:08:39
나오면서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전망돼서다. 은행계 카드사들이 주도권을 갖고 시장 재편에 나설 것이란 관측도 나온다. 농협은행이 카드 부문 분사를 다시 추진할 수 있다는 전망도 제기된다. 장창민/류시훈 기자 cmjang@hankyung.com▶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유명女배우, 생방송...
<'미래 디스플레이' 현실로…차세대 TV 전쟁 본격화> 2013-01-09 16:57:24
일찌감치경쟁에 뛰어들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일본 업체들과 치열한 주도권 다툼을 벌였다. 삼성은 2004년 당시로서는 최대인 17인치 OLED 디스플레이를 처음 개발했으나제품화하지는 못했다. 이어 2007년 AM OLED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휴대전화를 선보이며 OLED 디스플레이 양산을 본격화했으며 이후 갤럭시S3 등...
KT, 야구단 창단에 `올인`..통신사에 다이아몬드란? 2013-01-09 16:46:57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LG유플러스도 LG트윈스와 올해 광고협약 책정을 마무리하고 최종 조율 단계에 접어들었습니다. <인터뷰> LG 관계자 "광고는 그대로 진행이 될 것 같고요. 한 25억 정도 됩니다. 유플러스 알리기죠. 아무래도 유니폼 광고가 많이 노출되니까요." 국내 프로야구가 지난해 관중 7백만 시대를...
이우환 '점'시리즈 가격 급등한 까닭은? 2013-01-09 16:43:37
앞서 2007년 5월 뉴욕 소더비 경매에서는 1978년작 대작 ‘점’이 치열한 경합 끝에 194만4000달러(약 18억원)에 팔렸다. ‘점’ 시리즈의 시장성을 보여준 셈이다. 2010년에는 서울옥션 경매에서 1976년작 ‘점’(169×138.4㎝)이 10억6000만원에 새 주인을 찾았다. 국내 경매시장에서 ‘점’ 시리즈는 지난 5년간 출품된...
CES 2013 개막..삼성-LG, 이제는 `곡면전쟁` 2013-01-09 16:14:41
같은 신제품을 공개하며 앞으로 OLED TV 시장 선점을 위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됩니다. 한편, 삼성전자와 LG전자가 `곡면전쟁`을 벌이는 동안 소니와 파나소닉 등 일본 TV 업체들은 4K OLED TV를 선보이며 TV시장에서 삼성과 LG에게 뺏긴 주도권을 되찾기 위한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한국경제TV...
커피 마시고…쇼핑하고…첨단기기 체험…통신사 매장에 놀러가자~ 2013-01-09 15:30:31
벗어나 변신을 꾀하고 있는 것이다. 치열한 가입자 확보 전쟁을 벌이고 있는 통신사들이 서비스와 마케팅을 강화한 결과다. 통신업계 관계자는 “경쟁이 심화돼 시장이 판매자 중심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바뀌면서 소비자들의 기대 수준이 높아졌다”고 말했다.◆기술·문화 체험공간으로 sk텔레콤과 kt, lg유플러스는 최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