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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소비자보호원, 금감원서 분리…금융감독 양대체제 2013-07-23 14:00:21
보상 등으로 금융사 고객의 불편이 작지 않았기 때문이다. 독자적인 금융소비자보호기구가 고객에 한발 다가가 금융 민원을 처리해줄 수 있다는 점에서 금융소비자단체들은 바람직하다는 평가를 하고 있다. 금융사들은 기존에도 금융위원회와 금감원의 이중 감독으로 힘든 마당에 금융소비자보호원까지 만들어지면...
[BIZ Insight] 인천도시公의 10년 혁신…인천을 K팝·환경·컨벤션의 도시로 2013-07-18 15:35:03
보상관광, 국제회의, 이벤트·전시 등 4개의 비즈니스 관광 분야로 이뤄진다. 인천 mice산업 육성을 위한 전담 조직으로 2006년 6월 만들어진 인천시 국제협력관실과 인천도시공사 mice사업처(인천컨벤션뷰로팀)는 다양한 국제회의 및 전시회를 인천에 유치하며 인천 컨벤션산업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2008년 개장한...
軍 복무때 잡화점 운영하던 청년 "고객이 보스" 구호로 개혁 지휘…P&G 10년 전성시대 이끌어 2013-07-18 15:30:23
보상이라고 생각한다. 지위가 올라갈수록 아랫사람의 말에 귀를 기울여야 한다. 그 스트레스는 정말 대단하다”고 말한다. 래플리가 2009년까지 ceo로 재직하면서 내내 되풀이했던 구호는 “고객이 보스다(customer is boss)”였다. 그는 직원들에게 “사자가 사냥하는 모습을 보고 싶으면 동물원이 아니라 정글로 가야...
거래소 이틀연속 전산사고…더위 먹었나 2013-07-16 17:23:24
“업무 규정에 따라 적법하게 시장조치가 취해진 경우에 대해서는 보상 규정이 없다”며 “피해를 봤다는 접수가 들어오면 손해배상 등 관련 법규에 따라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강지연 기자 serew@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공지] 2013 제 3회...
손보협회, 아시아나 사고 `보험보상 대책반` 운영 2013-07-11 16:30:00
수 있는 보험보상 대책반을 운영합니다. 보험보상 대책반은 사고를 당한 승객이 가입한 모든 보험내역을 조회해 손보협회 직원이 보험금을 쉽게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 해당 보험사 직원이 피해자에게 찾아가 보험상담과 보험금 청구서류 수령 등의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손보협회는 사고 피해자들이 고통을 덜 수...
손보협회, 아시아나 사고 '보험보상 대책반' 운영 2013-07-11 15:42:16
가입한 항공배상책임보험의 보험보상은 사고원인 조사 등을 바탕으로 결정될 사항이라 서비스 제공 대상에서 제외했다. 보험보상 대책반은 사고 피해자가 가입한 보험가입 내역을 조회해 본인이 알고 있는 보험계약뿐만 아니라 무료보험 등 본인이 미처 알지 못했던 보험가입 내역까지 조회·안내할 계획이다. 또 사고...
손보협회, 아시아나기 피해자 보험보상 대책반 운영 2013-07-11 15:24:06
아시아나항공이 가입한 항공배상책임보험의 보상은 사고 원인 조사 등을 바탕으로 결정되는 만큼 이번 대책반의 서비스 제공 대상에서는 제외된다. 손보협회는 전체 손해보험사들과의 긴밀한 협조 체계를 구축, 사고 피해자가 가입한 보험내역을 조회해 무료 보험 등 본인이 모르는 보험 가입 내역도 안내해 주기로...
러시아 억만장자, 33억원 보너스 직원들에 선사 2013-07-11 11:50:18
직원들에게 나눠줄 것이라고 그의 회사 루살이 최근 밝혔다. 그의 보너스로 72만명 이상 직원들 중 120명에게 회사 주식을 사서 나눠주겠다는 것. 루살은 '이 보너스는 일회성이었지만, (결과가) 성공적이라면 새로운 사업계획을 통해 직원 보상을 확대할 수도 있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09년 알루미늄 회사...
'年 보험료 300원'…보험사 민원발생률 조작의혹(종합2보) 2013-07-11 08:42:17
내용이 간단하고임직원들이 가족이나 친지 등을 상대로 영업하므로 민원 발생 가능성이 거의 없기때문이다. 올해만 10만 건 이상 팔린 이 보험은 민원이 아직 1건도 없었다. 지난해에 민원발생건수도 2건에 불과하다. 임직원들이 수십 건의 보험계약을 타인 명의로 하고 보험료를 모두 자신들이 낸다고 해도...
[아시아나機 착륙 사고] "기장 자질 부족 아니다…사고 수습에 최선" 2013-07-09 17:43:42
당부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사고 원인과 보상에 대해서는 “보상은 보험사와의 약정에 의해 진행되는 부분으로 승객의 상황에 따라 결정될 것”이라고 말했다.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 ▶ "장윤정 母, 돈줄 끊겨 같이 죽자며…" 깜짝 폭로 ▶ "기성용, 늙은 여자랑…" 한혜진 막말 듣고는 ▶ 술 먹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