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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명한 초중생 해외영어캠프 선택, 놓치기 쉬운 부분까지 체크해야 2015-05-29 16:26:57
선택 요령’을 제시했다.■ 해외영어캠프 홍보와 진행을 담당하는 곳이 동일한 업체인지 확인 일부 지상파 tv나 대형 신문사의 이름을 걸고 진행되는 해외영어캠프의 경우 해당 방송국이나 신문사가 홍보를 대행해주는 조건으로 타이틀을 사용하는 사례가 상당수인 것이 사실이다. 이런 경우 광고료 명목으로 막대한...
모바일 DSP '비드스톡' 품은 앱리프트 또 날았다 2015-05-29 08:07:01
탈바꿈하면서 글로벌 리더로서의 입지를 확보했다. 해외에서 트렌드가 된 rtb를 통해 플랫폼으로 다시 도약한 것.이마케터에 따르면 모바일 광고지출이 2015년 미국 내 모든 프로그래매틱 디스플레이 광고지출 예산의 56.2%를 차지한다. 83억 6000만달러(약 9조원)에 이른다. 앱리프트는 광고주에게 프로그래매틱 기반의...
[국가공인 1호 한경 TESAT] 불태화 정책 2015-05-26 20:40:08
정부 지출 축소 (4) 정부 지출 확대 (5) 외화표시 자산 매입[해설] ‘불태화 정책(sterilization policy)’은 해외 부문으로부터 발생한 외자 유출입이 국내 통화량 및 물가에 미치는 영향을 상쇄하려는 정책이다. 한국은행은 불태화 정책 수단으로 국채나 통화안정증권(통안증권)을 활용한다. 예를 들어 국내에...
"하반기 국내증시 모멘텀은 중국"…여행·화장품·제약 등 소비株 유망 2015-05-26 14:50:53
새 가계지출에서 해외여행 비중이 뚜렷하게 늘어왔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또 "중국이 2012년부터 생산가능인구 비중이 하락하는 고령화 징후가 나타나고 있 嗤? 비중 자체가 일본보다 높을뿐만 아니라 해외관광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초기 단계에 직면했다는 점에서 중국과 한국의 항공 및 관광 산업 수혜가...
최경환 "한국이 저복지?…지금 연금체계 그대로 둬도 고복지 된다" 2015-05-25 21:09:49
투자자들은 해외로 나갈 때 무조건 환헤지를 겁니다. 해외 투자금액의 80~90%만큼 달러를 되사들이는 겁니다. 물론 정부가 민간투자자에게 환헤지를 하지 말라고 할 수는 없지요. 다만 무조 퓽岵?환헤지 관행은 ‘금융 보신주의’와도 관련이 있다고 봅니다. 괜히 환헤지 걸지 않았다가 손해 나면 책임 추궁을...
KIC "해외 투자 강화 위해서는 출장 확대 불가피" 2015-05-20 15:31:20
한국투자공사(kic)가 일부 언론에 게제된 ‘안홍철 사장 해외 출장 비용 과다’건에 대해 적극 해명하고 나섰다. kic는 20일 해명 자료를 통해 “일부 언론에서 보도된 안홍철 사장의 해외 고급호텔 투숙건은 투자 검토대상으로서 실사 차원”이라고 해명했다.kic에 따르면 안사장은 올해 1월에 미국...
5년 후 중국은…"여행·여가·의료·미용 뜬다" 2015-05-20 10:43:57
중 해외관광 지출이 고령화에도 불구하고 1990년대 이후에도 꾸준히 늘어났다. 대만은 의료와 숙박·외식, 교통·통신, 여가·교육 등의 비중이 커졌다. 2000년대 들어선 저출산으로 교육비 지출 비중은 작아졌으나 해외여행 지출 비중은 높아졌다. 한국은 통신과 숙박·외식의 비중이 각각 3.5%포인트, 2.8%포인트...
[마켓인사이트] 리베이트용 상품권 제약사에 '세금폭탄' 2015-05-19 21:24:27
한 관계자는 “50만원 이상 접대비에 대한 지출증빙이 2009년 폐지되면서 이후 우리를 포함한 대다수 제약사가 영업비용의 지출명세서를 작성하지 않거나 일부만 작성해왔다”며 “거래처 부도 및 폐업, 영업사원 퇴사 등까지 겹쳐 상품권 용처를 소명하기가 현실적으로 어렵다”고 해명했다.이 같은...
[시론] '고령화 쇼크', 일본 신용등급 강등의 교훈 2015-05-18 20:31:25
사회보장 지출을 줄이지 못하면 일본은 재정불안을 피하기 어려운 것도 사실이다. 인구고령화로 인해 일본의 사회보장 지출은 연간 8000억엔씩 자동적으로 늘어날 수밖에 없는 상황이기 때문이다.일본정부는 고령화에 따른 재정 부담으로 인해 사회보장 시스템을 지속하는 것이 점점 어려워질 것이란 사실은 알고 있다....
최신폰 나와도 안 바꿔…제조사 `울상` 2015-05-18 18:44:26
제품수명 연장과 요금제 개편은 가계통신비 지출을 줄여 소비자편익 증대에는 분명 좋은 일입니다. 하지만 휴대폰 제조사 입장에서는 국내 매출 기대감을 접을 수 밖에 없어 전략 수정이 불가피해졌습니다. 삼성전자와 LG전자는 매출이 부진한 국내 대신 상황이 나은 해외 판매에 더 주력하며 국가별 맞춤전략에 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