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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영업희망콜센터] 부천시 심곡동 고기전문점, 고객불만이 끊이지 않는데… 2013-11-18 06:58:05
옷인데 기름 튀었어. 속상해.” 이런 불만의 소리를 안 들으려면 의류 보관시설이나 앞치마를 준비해야 합니다. 고객의 불만을 100% 다 해결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고객의 불만을 자세히 살펴보면 의외로 쉽게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이 많습니다.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성공적인 서비스로 대박 난 점포도 많습니다....
비카톡 '레전드오브갓' 150만 "흥행 터졌다" 2013-11-11 15:52:10
레벨과 함께 아이템 강화, 물약, 기본능력, 속성, 보석, 점성술 등의 다양한 시스템을 함께 육성할 캐릭터 육성 방법 또한 다양하게 갖췄다. ■ 'rpg 좋아하지만 어려운 것 싫어한 한국 유저 분석' 정상길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장(사진)은 '레오갓은 이미 중국에서도 흥행을 했지만, 한국에서 더 큰 인기를...
[고객만족경영대상] 삼성카드, 모든 생각과 실행의 출발점은 '고객으로부터' 2013-10-30 06:58:54
삼성카드는 고객불만 처리 과정을 표준화해 고객의 소리 처리 및 공유 시스템인 ‘voc 대시보드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또 모든 임직원이 ‘고객 중심 업무수행 서약서’를 작성하고, 고객이 이해하기 어려운 용어를 알기쉬운 단어로 정리한 ‘고객중심의 알기쉬운 365 용어집’을 만들었다. 아울러 경영진이 직접 불만을...
[2013 한국의경영대상] 강경호 다스 사장, 인체공학적車시트…매출 1조7000억 2013-10-30 06:58:52
고객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2011년에는 기술연구소를 증축해 연구개발 부문을 강화했다. 안정적인 공급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협력사와의 소통도 적극적이다. 분기마다 사업계획 공유하고 특강, 체력증진활동 등 대표이사 모임을 실시해 소통·상생 협력체계를 공고히 하고 있다. 품질은 현장에서 만들어진다는...
[2013 한국의경영대상] 한국공항공사, 14개 공항 콜센터 번호 통합…고객불편 최소화 2013-10-30 06:58:08
점을 인정받아 이번 종합대상을 수상하게 됐다는 평가다. 고객 니즈에 기반을 둔 서비스 개선을 위해 2008년 업계 최고 수준의 통합 고객의 소리(voc)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등록채널, 발생 원인 등 크게 7개의 분류 기준 아래 불편, 제안 등 다양한 voc를 등록·관리하고 있다. 수집된 voc는 최고경영자를 비롯한 전 사원...
"백화점에서 아이를 잃어버렸어요" 2013-10-29 15:44:05
고객님 아이를 잃어버렸단 말씀이십니까?"라면서 "아이가 입고 있는 상의는 무슨색이었습니까?" 차분히 물었다. "직원분은 분명 교육받은대로 '다나까' 말투로 공손하고도 예의바르게 응대하고 있었는데 그 경황없는 와중에도 이런게 진정한 서비스는 아니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상대의 입장에서 대응을...
[고객만족도(KCSI) 우수기업] 삼성생명, 업계 최초 최고경청책임자제도 도입…경영에 반영 2013-10-28 09:11:47
제도를 업계에서 처음으로 도입했다. 회사에 대한 고객의 다양한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듣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다. 삼성생명은 매월 clo 회의를 통해 ceo를 포함한 경영진이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고 이를 회사 경영 활동에 반영하고 있다. clo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기존 오프라인을 통해서 운영되던 고객 패널을 온라인으...
김성수 제주한라병원 원장 "해외 환자 유치…제주를 의료 관광 허브 만들겠다" 2013-10-21 06:58:38
덧붙였다. 건강, 치유, 관광을 결합함으로써 제주관광과 건강 산업에 시너지 효과를 내겠다는 계획이다. 위호텔에는 제주의 맑은 물을 치료에 활용하는 수치료센터가 들어선다. 김 원장은 “제주한라병원은 3년 전부터 다양한 임상시험을 통해 수치료 프로그램을 개발해왔다”며 “수치료센터에서는 물을 이용하는 치료뿐...
이랜드그룹, 통합 고객소리함 어플리케이션 선보여 2013-10-18 14:06:02
특히 고객소리함으로 들어오는 모든 의견은 브랜드장이나 지점장 등 각 사업부의 리더와 핵심 실무진에게 함께 전송되며 정기적으로 경영진에게 보고하는 체계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때문에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보다 실질적인 조치가 진행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되는 바이다. 이랜드 통합 고객소리함 어플은 구글 플레이...
[건축자재도 웰빙시대] 한화L&C, 층간소음 지우고 강화 천연석 깔고…여기는 '힐링 하우스' 2013-10-17 07:09:00
소음에서 벗어나고 거실과 주방의 딱딱함과 단조로움을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바꾸려는 사람이 늘고 있다. ‘정신적·신체적 힐링’을 만족시키는 최고의 인테리어 제품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것이 ‘웰빙 건자재 업체’들의 올해 가을·겨울 시즌 사업 구상이다. 한화l&c(사장 김창범)는 힐링을 접목한 인테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