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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진투자증권 "신세계인터내셔날, 내년 실적 성장 예상" 2019-11-25 08:46:39
연작에 이어 로이비, 프리미엄 럭셔리 브랜드를 신규 출시해 자체 브랜드를 확대할 예정"이라며 "화장품 수직계열화와 의류 브랜드 효율화(마트 브랜드 비중 축소)로 원가율도 개선될 것"으로 내다봤다. 이에 힘입어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내년 연간 매출과 영업이익은 모두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내년 연간...
SNS에 과시하는 '욜로 일상'…하나를 사도 명품을 사는 밀레니얼 2019-11-22 17:17:44
‘깜짝 할인행사’를 한 영향이었다. 기술의 진화도 럭셔리 제품 소비 증가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LVMH, 에르메스, 버버리 등 명품 브랜드는 경쟁적으로 인공지능(AI) 기반 챗봇을 도입했다. 온라인에서 직원 대신 고객상담을 해준다. LVMH가 운영 중인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는 ‘버추얼 아티스트’란...
강남 유일 `여성특화` 문화복합공간… `루(Ruu) 논현` 상업시설 `주목` 2019-11-22 09:36:43
유치할 예정이다. 아울러 지상 1층에는 화장품 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고급 커피 전문점·스타쉐프 레스토랑·와인바·브런치 카페 등 F&B 업종과, 필수시설 등을 유치할 방침이다. 또, 지상 2층에는 바디·스킨·헤어 등 `하이엔드 뷰티클리닉` 관련 업종 유치를 진행할 계획이다. 풍부한 수요의 중심에 놓인다는 점도...
[이슈+] 'K뷰티 부활' 남 얘기…한국 로드숍 '냉가슴' 2019-11-19 13:46:51
과거 K뷰티 호황의 한 축이던 길거리 화장품 로드숍 브랜드들이 올 3분기 실적 부진에 허덕이고 있다. '큰손'인 중국인 수요가 럭셔리 화장품에만 몰린데다 화장품 오프라인 판매가 헬스앤드뷰티(H&B) 스토어 중심으로 재편된 여파다. 19일 금융투자업계에서는 비수기에 속하는 3분기 점포를 비롯한 유통망...
[이슈+] '면세 흑자' 터진 신세계, 경쟁 덜한 내년 더 '장밋빛' 2019-11-18 10:36:54
럭셔리 시장 예상 성장률은 약 20% 이상으로, 아시아 국가 내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수준"이라며 "면세사업은 중국 내 수입품 선호 심화와 화장품 시장 고성장으로 10% 이상 성장을 지속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시내면세점의 경쟁 강도가 약화될 것이라는 점도 신세계 면세점 성장에 무게를 싣는 요인이다....
찬바람이 싸늘하게…얼굴은 화려하게 2019-11-13 15:13:08
연말을 앞두고 화장품 업계가 선물수요를 겨냥한 한정판 제품을 쏟아내고 있다. 주력 제품에 연말 분위기를 반영해 화려한 새 옷을 입히거나 반짝이는 색조 화장품을 모아 소비자의 눈길 사로잡기에 나선 모습이다. 1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는 한국의 전통 문양...
롯데시네마와 명품관 제주 연동에 등장한다! 제주도 초대형 복합쇼핑몰, `나인몰` 본격 분양 2019-11-13 14:17:23
지하 3층~지하 1층에 입점을 확정했다. 패션존, 럭셔리존, 라이프스타일존, 패스트푸드존 등이 조성되는 지상 1층에는 도내 최대 규모의 명품관이 들어선다. 이와 함께 의류, 화장품, 패션잡화, 액세서리, 패스트푸드 점포들도 들어설 예정이다. 지상 2층의 경우, 키즈존, 셀렉다이닝존, 컬쳐존 등이 조성된다. 온 가족이 ...
연말 쇼핑시즌…소비재株 관심↑ 2019-11-13 10:44:00
화장품 브랜드도 전년 대비 총 187% 늘어난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브랜드별 매출 신장률로 보면 오휘가 837%로 전년 대비 가장 높았고, 후(208%), 숨(120%), 빌리프(78%), VDL(66%) 순이었습니다. 대표 럭셔리 브랜드인 후는 단일 브랜드 기준 721억원을 벌어 글로벌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 순위 4위로 올라섰는데요....
유안타證 "신세계인터내셔날, 화장품 호조로 실적개선…목표가↑" 2019-11-13 09:12:25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의 수요 회복으로 실적이 개선되고 있다"며 목표가를 21만6천원에서 25만원으로 올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3분기 연결 매출액은 3599억원, 영업이익은 191억원으로 컨센서스를 각각 6%, 22% 웃돌았다. 화장품 부문 매출은 915억원, 영업이익은 180억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61%, 67% 상승했다....
中 광군제 매출 대박…"K뷰티 살아있네" 2019-11-12 17:30:10
중국인들의 소비가 집중되는 ‘대목’이다. 국내 화장품업체와 패션업체, 식품업체 등은 올해도 좋은 실적을 올렸다. K뷰티 “역대 최대 매출” LG생활건강의 한방화장품 브랜드 후는 올해 광군제 티몰 판매액이 작년보다 3배 많은 4억3400만위안(약 721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중국 최대 쇼핑몰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