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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그룹, SDS 화재로 `IT 재난 대응책` 마련 2014-05-28 11:09:12
및 보안 시스템을 점검하고 혁신 방안을 찾아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에 각 계열사 사장들은 향후 구체적으로 어떻게 시스템을 혁신해 나갈 지 검토키로 했으며 각사마다 시스템의 차이가 있는 만큼 현황 파악을 한 뒤 그룹 IT 솔루션의 중심인 삼성SDS를 중심으로 최적의 방안을 찾기로 했습니다. 한편, 삼성SDS는 지난...
아크로니스, '디스크 디렉터 12'로 데이터와 디스크 관리하자 2014-05-28 10:28:23
백업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인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 http://www.acronis.co.kr/)는 오늘, 아크로니스 anydata(애니데이터) 기술 기반의 향상된 데이터 및 디스크 관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디스크 디렉터 12(acronis disk director 12)'를 출시했다. '아크로니스 디스크 디렉터 12'는 디스크...
아크로니스코리아, 그들의 사업 전략을 엿보자 2014-05-21 11:52:50
운영 환경을 통합적으로 지원해 다양한 환경의 시스템 및 데이터를 손쉽게 보호하고 업무 부하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전체적인 성능이 한층 강화되었지만, 보다 민첩하고 간단한 사용 방법을 유지한다. 아크로니스는 백업 제품의 리네이밍(renaming)과 총 제품 및 가격 리스트를 단순화를 통해 사용자의 복잡함은 감소시키...
삼성 SSAT 합격자 발표 연기될 듯 2014-04-22 21:47:36
접속 장애가 발생해 이번주 발표할 예정이던 대졸 공채 직무적성검사(ssat) 합격자 발표가 연기될 가능성이 높아졌다. 이처럼 삼성 계열사들의 서비스 장애가 장기화하면서 데이터 백업시스템 부실 등에 대한 지적이 나오고 있다. 정보기술(it) 서비스업계 관계자는 “금융사의 경우 시스템이 마비되면 피해가 크기 때문에...
삼성 금융계열사 사흘째 먹통‥피해발생시 보상 2014-04-22 14:17:48
과천센터의 데이터를 백업센터인 수원으로 옮기고 있지만 데이터양이 너무 많고 실시간으로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다소 시간이 걸리고 있습니다. 이번 데이터센터 화재로 특히 온라인 결제가 먹통인데, 삼성카드가 비상 시 온라인 결제 백업시스템을 구축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삼성카드는 이번 사고로 문자 알림서비스가...
삼성카드 등 금융서비스 이틀째 '먹통' 2014-04-21 21:41:04
작업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백업 시스템이 곧바로 작동해 연속적인 업무가 이뤄지지 않는 데 대해서는 “시간차를 두고 백업이 이뤄지는 데이터도 있어 점검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화재는 20일 무정전 전원장치(ups) 증설을 위해 비상발전기를 가동하던 중 일어난 것으로 알려졌다.김보영 /김은정/이지훈 기자...
삼성 금융사 전산장애 복구 안간힘…당국 긴급점검(종합4보) 2014-04-21 16:28:52
상황이다. 삼성카드는 모바일·인터넷 백업시스템이 미흡해 화재로 인한 온라인 결제 서비스 복구에 어려움을 겪는 것으로 전해졌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2015년 2월까지 차세대 시스템과 연동해 모바일·인터넷 백업시스템 구축을 계획하고 있다"면서 "이번 고객 피해 발생 시 보상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삼성카드 서비스 불통, 백업시스템 구축 미흡 탓 2014-04-21 15:34:30
현재 무리가 없지만, 온라인의 경우 수원으로의 백업시스템 구축이 진행중이었습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2015년 2월까지 백업시스템 구축을 목표로 2013년 5월부터 보완작업을 하고 있었다"며 현재 온라인의 서비스 정상화가 늦어지는 데에는 이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현재 엔지니어링 담당 인력이 현장에 투입...
삼성sds 과천센터 화재 "머리 숙여 깊이 사과, 보상 추진할 것" 2014-04-21 13:22:39
삼성그룹 계열사의 시스템을 운영 및 서비스하고 백업 데이터 등을 보관하는 곳인 삼성 SDS 과천센터의 화재로 인해 삼성카드 온라인 결제 등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었으며, 일부 체크카드 결제와 현금서비스 등도 중단됐다. 서비스 이용이 제한된 삼성카드 측은 20일 "이날 과천 삼성SDS 데이터센터 화재로 14시 40분부터...
삼성sds 과천센터 화재 7시간만에 진화‥"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어" 2014-04-21 13:12:26
삼성카드 등 삼성그룹의 금융계열사의 시스템을 운영·서비스하고 백업데이터 등 백업 데이터를 보관하는 곳이다. 이번 화재로 삼성SDS는 10층에 있는 삼성카드 서버 피해를 막기 위해 오후 5시께 서버를 차단했다. 이에 삼성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접속, 온라인 쇼핑몰 결제, 앱 등을 이용한 서비스, 카드 결제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