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광군제서 삼성전자 등 11개 韓브랜드 166억원 판매 2019-11-12 15:42:02
0시부터 자정까지 24시간 동안 타오바오(淘寶), 티몰, 티몰 글로벌, 알리 익스프레스, 카오라 등 자사 온라인 플랫폼에서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중국 국내외 299개 브랜드가 1억 위안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고 12일 밝혔다. 299개 브랜드 가운데 한국 브랜드는 11개로 잠정 집계됐다. 이들 브랜드는 삼성전자, 아모레퍼시픽...
中광군제서 삼성전자·AHC 등 11개 韓브랜드 1억위안 이상 판매 2019-11-12 15:26:57
0시부터 자정까지 24시간 동안 타오바오(淘寶), 티몰, 티몰 글로벌, 알리 익스프레스, 카오라 등 자사 온라인 플랫폼에서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중국 국내외 299개 브랜드가 1억 위안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고 12일 밝혔다. 299개 브랜드 가운데 한국 브랜드는 11개로 잠정 집계됐다. 이들 브랜드는 삼성전자, 아모레퍼시픽...
'中부활' 신호탄 쏜 K뷰티…광군제 역대 매출 기록 2019-11-12 14:37:15
올해도 티몰 내 BB크림 부문에서 판매 1위를 차지하며, 2년 연속 1위 자리를 이어갔다. 올해 광군제 기획세트와 왕홍 마케팅으로 좋은 성과를 거뒀다는 설명이다. 애경산업은 중국 왕홍 웨이야, 신유지와 라이브 판매 방송을 진행했다. 각각 누적 조회수 3233만뷰, 10만뷰를 기록하며 호응을 얻었다. 고은빛 한경닷컴...
하루 44조원 쏟아진 알리바바 쇼핑축제…경기둔화 중국에 '단비' 2019-11-12 14:05:52
발표에 따르면 전날 24시간 동안 타오바오(淘寶)와 티몰 등 알리바바의 여러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서 작년보다 25.7% 늘어난 2천684억 위안어치(약 44조6천억원)의 상품이 거래되면서 역대 최대 기록을 갈아치웠다. 2009년 알리바바가 11·11 쇼핑 축제를 시작하고 나서 거래액 증가율이 가장 낮은 수준으로 내려가기는...
中 `쌍십일` 알리바바 라이벌 `징둥`, 34조원 거래 2019-11-12 12:07:14
거래액을 합치면 80조원에 가깝다. 알리바바의 타오바오와 티몰 등 여러 플랫폼에서는 11일 하루 동안 2천684억위안(약 44조6천억원)이 거래됐다. 이 액수는 사상 최대 기록을 갈아치웠지만, 증가율은 25.7%로 2009년 첫 행사 이후 가장 낮았다. 알리바바가 10년 전 시작한 `11·11` 행사는 이제 중국 전체의 행사가...
알리바바 맞수 '징둥'도 있다…'11·11' 쇼핑축제 34조원 거래 2019-11-12 11:57:56
알리바바의 거래액을 합치면 80조원에 가깝다. 알리바바의 타오바오와 티몰 등 여러 플랫폼에서는 11일 하루 동안 2천684억위안(약 44조6천억원)이 거래됐다. 이 액수는 사상 최대 기록을 갈아치웠지만, 증가율은 25.7%로 2009년 첫 행사 이후 가장 낮았다. 알리바바가 10년 전 시작한 '11·11' 행사는 이제 중국...
이랜드 "광군제서 500억원 매출…맞춤형 마케팅 성과" 2019-11-12 11:32:18
'광군제'(光棍節·11월 11일) 하루 동안 온라인 쇼핑몰 '티몰'에서 2억9천700만 위안(500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12일 밝혔다. 매각된 브랜드 '티니위니' 매출을 제외하면 전년 대비 20% 성장한 수치다. 이랜드 상품 중 가장 인기를 끌었던 제품은 '포인포'의 다운(거위털) 상품으로...
[이슈+] '딱 하루' 中광군제 매출 44조 신기록…한국 2년 연속 3위 2019-11-12 08:24:11
타오바오(淘寶)·티몰(天猫·톈마오)·티몰 글로벌·알리 익스프레스·카오라 등 자사 플랫폼에서 총 2684억위안(약 44조6241억원)의 거래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올해 판매액은 지난해 광군제 발생한 2135억위안보다 25.7% 증가했다. 미·중 무역전쟁 여파로 중국 경기가 둔화되는...
中 알리바바 광군제 매출 신기록…하루에 44조원 2019-11-12 07:14:08
알리바바는 전날 0시부터 자정까지 하루 동안 타오바오(淘寶), 티몰, 티몰 글로벌, 알리 익스프레스, 카오라 등 자사의 유통채널에서 총 2684억위안(약 44조6200억원)의 거래가 이뤄졌다고 12일 밝혔다. 알리바바에 따르면 올해 11월11일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 거래액(2135억위안)보다 25.7% 증가했다. 다만 폭발적인...
[모닝브리핑] 정경심, 미용사 동원 790회 차명투자…입시는 '맞춤 위조' 2019-11-12 07:01:34
전날 0시부터 자정까지 24시간 동안 타오바오(淘寶), 티몰, 티몰 글로벌, 알리 익스프레스, 카오라 등 자사의 여러 플랫폼에서 총 2천684억 위안(약 44조6천200억원)의 거래가 이뤄졌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11월 11일 거래액은 작년 같은 날 거래액 2천135억 위안보다 25.7% 늘어났지만 전년 대비 증가율은 2009년 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