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해품달' 배우 송재림 사망…"자택서 유서 발견" [종합] 2024-11-12 19:20:24
적혀 있어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빈소는 서울 여의도 성모병원 장례식장 2호실. 발인은 14일.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09 또는 자살예방SNS상담 "마들랜"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수진 한경닷컴...
기분 나쁘고 스트레스 받으면 직장내 괴롭힘? NO!! 2024-11-12 18:46:48
아닌지 고충처리담당자에게 상담을 요청하였습니다. 고충처리담당자는 A 대리에게 직장 내 괴롭힘 신고 절차 등을 안내해 주기는 했지만, 개인적으로는 B 본부장의 발언이 누구도 기분 좋을 얘기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해서 A 대리가 호소하는 정도로 큰 정신적 스트레스를 느낄 일도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흥국생명, 보험금청구권 신탁 상품 출시…1호 계약 체결 2024-11-12 17:28:40
문의에 응대할 수 있는 전용 전화상담 채널도 운영 중이다. 보험금청구권신탁은 보험사가 지급하는 사망보험금을 신탁회사가 운용·관리해 수익자에게 주는 상품이다. 이전까지는 사망보험금과 같은 보험금 청구권은 신탁 대상이 아니었지만 자본시장법 시행령 개정으로 이날부터 보험금청구권신탁이 가능해졌다. 계약자...
LH서울본부, 전세피해지원TF…피해 상담·주택매입 업무 추진 2024-11-12 17:23:02
전세피해지원팀을 설치하고 피해 지원 상담 및 피해 주택 매입 업무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전세피해지원팀은 피해자가 주택매입 협의를 신청하면 실태조사 후 피해자로부터 주택 우선매수권을 넘겨받는다. 매입이 이뤄지면 경매차익을 임대보증금으로 전환해 피해자에게 임차료로 지원한다. 경매차익이 적어 피해 주택...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 수능성적 발표 전 2025학년도 신입생 선발 2024-11-12 17:22:23
지원 가능하며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진로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주요 대학들은 수시모집에서 수능 최저학력기준을 적용하므로 자신의 성적이 지원 대학 기준을 충족시키는지 확인해야 한다. 수시 합격자 발표일은 12월 16일이다.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은 컴퓨터공학, 정보보안, 멀티미디어, 게임, 정보통신전자공학,...
유베이스, AI 컨택센터 솔루션 '유-큐레이터' 공개 2024-11-12 16:34:27
상담 전반에 AI 기능을 도입한 통합 솔루션이다. 회사 관계자는 "설계부터 운영까지 전 과정을 하나의 주체가 관리해 시스템 호환성 문제와 책임 소재의 불명확성을 해결했다"고 설명했다. 기존 AICC는 운영까지 직접 맡는 경우가 드물어, 기업들이 비용 절감을 목적으로 도입했으나 오히려 관리 비용이 증가하는 경우도...
삼성증권, 퇴직연금 옮기면 상품권 최대 3만원 쏜다 2024-11-12 15:57:08
최초로 별도의 연금센터를 신설하기도 했다. 현재 서울과 수원, 대구에서 3곳의 센터를 운영 중이다. 해당 연금센터에서는 프라이빗뱅커(PB) 경력 10년 이상의 숙련된 인력이 전문적인 연금 상담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삼성증권 연금센터는 연금 가입자 대상의 상담뿐 아니라 퇴직연금 도입 법인에 대한 설명회 등도...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 CIS 수출 판로 활짝 2024-11-12 15:09:11
총 76건, 1334만 달러 상당의 계약 상담을 했다. 또 총 10건의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대부분의 참가기업이 샘플 판매 및 MOU 체결 등의 성과를 내며 지역 기업 제품의 우수성을 확인했다. 김병삼 청장은 “우리 경자청은 이번 사절단을 통해 이루어진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상담장에서 논의된 내용들이 실제 성과로...
국민은행, 국가고객만족도 시중은행 '1위' 2024-11-12 14:16:46
방식인 ‘여섯시은행’, ‘점심시간 집중상담’ 은 금융소비자의 접근성과 이용 편의를 강화했다. 채널 혁신을 경험한 고객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이면서, ‘여섯시은행’과 ‘점심시간 집중상담’은 전국으로 확대 시행했다. 비대면 채널인 KB스타뱅킹도 고객 의견을 바탕으로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했다. KB국민은행은 고...
유베이스, 기술 운영 통합 AI 컨택센터 설루션 공개(종합) 2024-11-12 14:13:57
상담 복잡도와 감정 개입 수준에 따라 5단계로 구분된 자동화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베이스는 AI 역량을 갖춘 전문 상담사를 육성해 고객·기업 관계를 강화하고, 이로써 장기적 이익을 창출하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해나갈 방침이다. 채준원 유베이스 부사장은 U-큐레이터가 미술관 큐레이터처럼 컨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