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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 '수소사회 견인차' 도요타 미라이…일본에서 타봤더니 2015-07-01 12:00:18
느낌을 더한다. 검은색 센터페시아 위에 하늘색 불빛의 버튼들이 있다. 대부분의 버튼은 터치식이다. 마감재와 시트 가죽의 감촉이 아주 부드럽다. 환경만큼이나 사람을 배려하기 위해 노력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부분이다. 뒷좌석에 앉아서 보니 앞좌석 아래가 막혀있다. 연료전지 스택(수소와 산소를 화학 반응시켜...
한국지엠, 더 넥스트 스파크 출시...1,199만원부터 2015-07-01 12:00:11
주행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센터페시아 상단에 위치한 차세대 마이링크 시스템은 후방카메라 기능, 인포테인먼트 및 공조 시스템 제어를 지원하며, 7인치 고해상도 풀 컬러 스크린에 스마트폰과 같은 아이콘 배열 및 터치스크린 조작 편의성을 제공한다. 특히 국내 최초로 '애플 카플레이'를 탑재해 스마트폰...
재규어·랜드로버, 운전자 뇌파 읽어 안전도 높인다 2015-06-19 09:11:03
인한 사고를 방지한다. 햅틱 페달은 전방 모니터링 시스템과 교통신호 인식장치를 통해 감속이 요구되면 가속 페달에 진동을 가해 운전자에게 경고한다. 시제품 단계에 이른 pis는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기기조작이 가능하다. 센터페시아 앞에서 손동작을 인식하는 '미드-에어 터치'와 연동한다. 조작중에도 시선을...
재규어, 플래그십 XJ 외형 바꾼다 2015-06-17 10:02:35
램프는 기존 3개의 세로형 led를 'j'자의 면발광 램프로 바꿨다. 실내는 퀄트 세미 아닐린 가죽으로 고급스러운 플래그십의 특성을 담아냈다. 애플 ios 및 구글 안드로이드와 연동하는 12.3인치 모니터를 센터페시아에 넣었다. 뒷좌석에는 접이식 듀얼 10.2인치 모니터와 마사지 기능을...
[시승기+] 작정하고 나온 닛산 '캐시카이'…일본차야, 유럽차야? 2015-06-14 09:21:00
스포티한 느낌을 준다. 센터페시아는 단정하다. 버튼이 직관적으로 배열돼있다. 복잡하지 않아 누구나 편하게 조작할 수 있을 정도다.차량 내부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을 꼽으라면 단연 와이드 파노라마 썬루프다. 차량 지붕 전체가 썬루프인 착각이 들 정도로 크다. 썬루프를 열고 달리니 답답한 도심에서도 해방감을...
기아차 신형 K5 휴대폰 무선충전시스템...국내 유일 2015-05-27 13:58:50
센터페시아 하단 트레이에 올려놓기만 해도 휴대폰 충전이 되는 장치입니다. 또 신형 K5에는 AEB(자동긴급제동장치)가 적용돼 주행 중 앞차의 급정거나 전방 장애물 출현으로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방지하거나 그 피해를 줄일 수 있게 됐습니다. 이와함께 어드밴스드 스마트크루즈컨트롤(ASCC), 차선이탈경보장치(LDWS),...
기아차 신형 K5에 국산차 첫 '휴대전화 무선충전시스템' 2015-05-27 11:47:46
없이 센터페시아 하단 트레이에 휴대전화를 올려놓기만 하면 충전이 되도록 했다. 다만 이 무선충전기는 기본 사양이 아니라 선택 사양이다. 최근 GM과 도요타 등 해외 자동차 제조업체들도 차량 내 스마트폰 무선 충전기를 선택 사양으로 포함하는 추세다. 신형 K5에는 AEB도 적용돼 주행 중 앞차의...
기아차, 신형 'K5' 내부는?…"젊은 층 사로잡을 디자인" 2015-05-27 11:36:05
없이 센터페시아 하단 트레이에 올려놓기만 해도 휴대폰 충전이 되는 장치다. 능동적 스마트 안전사양인 자동긴급제동장치(aeb)도 국산 중형 최초로 적용돼 주행 중 앞차의 급정거나 전방 장애물 출현으로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방지하거나 그 피해를 줄일 수 있게 됐다. 더불어 어드밴스드 스마트크루즈컨트롤(ascc),...
기아차, 신형 K5 실내 디자인 및 편의 품목 공개 2015-05-27 11:26:36
없이 센터페시아 하단 트레이에 올려놓기만 해도 휴대폰 충전이 가능하다. 대형차 위주로 적용했던 동승석 조절 장치 역시 국산 중형 최초로 적용, 운전자가 시트 측면 스위치를 통해 동승석의 위치를 쉽게 앞뒤로 조절할 수 있게 했다. 능동적 스마트 안전사양인 자동긴급제동장치(aeb)도 국산 중형 최초로 적용하는...
[체험+] '명불허전' 마이바흐 S500…스스로 운전까지 2015-05-27 11:11:43
스티어링 휠을 움켜잡으니 촉감이 부드럽다. 센터페시아부터 스티어링 휠까지 구석구석 고급 가죽이 들어갔다. 센테페시아 중간 부분의 다이아몬드 모양이 난 가죽 마감재는 차의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마이바흐 s500의 심장은 배기량 4663cc v형 8기통 엔진이 탑재됐다. 최고출력 455마력, 최대토크 71.4kg·m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