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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한국서비스대상] 동부화재, 프로미 서비스로 고객과의 약속 실천 2013-07-10 15:30:41
부서비스스탠더드’를 정립해 고객가치를 실천해 나가고 있다.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고객상담센터, 홈페이지, 전국 각 부서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의 소리를 항상 경청하고 있으며 고객의 문의사항 및 불만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사내 인트라넷에 고객의 소리(voc)처리 시스템을 구축,...
[2013 한국서비스대상] 금호고속, 전 임직원 하루 60분이상 현장 근무…불편사항 즉각 개선 2013-07-10 15:30:34
부서 및 영업본부, 영업소별로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장애인 등 소외계층 돕기 운동’의 일환으로 매월 팀 및 권역, 영업소 단위로 복지관과 양로원 등을 주기적으로 방문하고 있는 것이 대표적이다. 매년 단체헌혈을 실시하고 기업 메세나 지원 등 각종 문화행사를 지원해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고...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07-10 15:30:08
있다. ▶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월드, 경영의 중심은 고객…테마파크 시장 선도▶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마트, '통큰' '손큰' 핵심 브랜드상품 출시▶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백화점, 미소 캠페인·특화 서비스로...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07-10 15:30:04
위해 고객을 만족시키고 소비자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소비자권익 보호를 위한 소비자보호활동도 강화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올해부터 소비자의 권익을 최대한 보호하기 위해 작년 업계 최초로 도입한 소비자보호지표의 목표를 상향하고 부서평가에도 반영하고 있다. 민원현황과 서비스품질 수준...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신한카드, CEO 좌석 옆에는 '고객의 의자' 2013-06-26 15:38:39
위해 기본인 소비자보호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정보력이 부족한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선택을 보장하기 위해 완전 판매와 충분한 정보 제공 및 판매 후 철저한 사후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인 예로 소비자보호지표 목표를 상향하고 이를 부서평가에도 반영한 것을 들 수 있다. 민원현황과 서비스품질 위주로 구성된...
신용카드 소비자보호협의회 만든다 2013-06-26 12:01:18
소비자단체와 카드업계, 금감원이 참여하는 신용카드 소비자보호협의회를 내달 중에 만든다고 26일 밝혔다. 이 협의회는 분기마다 열린다. 카드사와 소비자단체는 주요 민원상담 동향을 보고하고 제도 개선을 건의해 금감원과 논의하게 된다. 지난해 금감원에 접수된 신용카드 민원은 9천675건으로서 전체 민원...
카드사 민원 자체처리 시스템 강화 2013-06-26 12:00:00
민원부서가 민원처리과정중 발견된 제도개선사항을 해당부서에 통보하여 관련제도를 개선하는 것입니다. 또 민원이 급증하면 자체 민원주의보를 발령하는 등 전사적 민원대응체계를 구축해 효율적으로 민원을 처리할 방침입니다. 부가서비스 축소 등 민원 초래 가능성이 큰 사안에 대해서는 카드사가 사전안내를 철저히해...
<금융 '슈퍼갑' 갈등에 소비자보호 취지 실종>(종합) 2013-06-21 15:51:30
대형 생보사 관계자는 "금융소비자를 보호한다는 취지는 좋지만 '옥상옥'이 되지 않을까 우려된다"면서 "금감원과 금융소비자보호원의 입장이 미묘하게 엇갈리거나 방향이 다르기라도 하면 업계는 굉장히 힘들어질 수밖에 없다"고 우려했다. 한 카드사 관계자는 "시어머니가 두 분 생기는 것보다 한 분이 더...
<금융 '슈퍼갑' 갈등에 소비자보호 취지 실종> 2013-06-21 14:00:22
대형 생보사 관계자는 "금융소비자를 보호한다는 취지는 좋지만 '옥상옥'이 되지 않을까 우려된다"면서 "금감원과 금융소비자보호원의 입장이 미묘하게 엇갈리거나 방향이 다르기라도 하면 업계는 굉장히 힘들어질 수 밖에 없다"고 우려했다. 한 카드사 관계자는 "시어머니가 두 분 생기는 것보다 한 분이...
신한카드, 소비자보호헌장 선포 2013-06-18 17:21:53
소비자보호 헌장 선포식`을 가졌습니다. 신한카드의 `금융소비자보호 헌장`은 금융소비자보호를 모든 업무의 중심에 두고 소비자와 사회가 상생발전할 수 있도록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신한카드는 상품기획 단계부터 소비자보호 부서가 참여해 소비자권익을 저해하는 요소는 없었는지 검토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