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페24, 이스타TV 브랜드 출시 지원 2024-04-29 11:57:14
구매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브랜드 상품을 처음 선보이는 라이브 스트리밍에서 출연진이 직접 상품을 입고 시청자와 소통하면서 해당 콘텐츠에서만 매출액이 1억원을 넘겼다. 박종윤 클랩스 공동대표는 "시청자가 마음에 드는 상품을 쉽게 발견하고 구매할 수 있으면 고객 만족도가 높아지고 판매자의 매출도 덩달아...
메드트로닉코리아, 당뇨병 관리 의료기기 직접 판매 전환 2024-04-29 11:53:17
환경이 개선되는 상황에서 브랜드 인지도 향상, 환자·고객과의 소통 강화 등을 위해 이같이 결정했다고 전했다. 메드트로닉은 복합 폐쇄회로형 인슐린 펌프 '미니메드 780G 시스템', 연속혈당측정기 '가디언 4 시스템' 등을 국내 공급하고 있다. 유승록 메드트로닉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결정은 국내...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 광고 캠페인 진행 2024-04-29 09:00:01
대중화를 이끈 브랜드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최근 대세인 이중 제형에 유산균을 접목함으로써 다시 한번 건강기능식품의 트렌드를 리드하는 브랜드로 발돋움할 예정”이라며 “캠페인 영상 송출을 시작으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위한 다양하고 재밌는 콘텐츠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VIP라도 40대는 못 들어와요"…'파격 선언'한 백화점, 왜?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4-28 11:02:44
등 2030세대 사이에서 인기있는 ‘신(新)명품’ 브랜드군을 강화하는 데 맞춰졌다. 20·30대 전용 VIP 라운지 ‘YP하우스’의 콘텐츠도 강화했다. 이곳은 연간 수억원을 쓰는 높은 등급의 VIP라도 1985년 이전에 태어났다면 입장할 수 없다. 판교점은 이곳에서 매주 일요일 오전엔 다쿠아즈와 커피 등을 제공하는 디저트...
"잭팟 터졌다" 대낮부터 '환호성'…2030 몰린 '어른 놀이터' [현장+] 2024-04-28 10:00:01
주류업계 한 관계자는 "젊은 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선 브랜드 경험 공간이 필요한데, 그런 목적으로 주류업계가 팝업스토어를 확대하는 상황"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면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활동을 늘려나갈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g.com
[책마을] "빛은 분명히 있다, 만약 없으면 만들면 된다" 2024-04-26 19:02:11
브랜드 사업가로 변신한 박다온 씨 등의 이야기가 책에 담겼다. 는 청각장애인 부모님을 둔 작가 이가라시 다이가 자기 어머니의 삶에 관해 썼다. 1950년대에 청각장애인으로 태어난 어머니의 유년 시절부터 수어를 배워 소통의 즐거움을 알게 된 농학교 시기, 농학교에서 만난 아버지 고지와 결혼해 주변의 우려 속에서...
베베숲, 코엑스서 진행하는 육아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2024-04-26 11:02:36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전국적으로 개최되는 대규모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하고 있으며, 올해 두 번째로 선정된 서울 코엑스에서 다양한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는 물티슈부터 아기세제, 아기 스킨케어까지 국민 육아템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애플카가 실패하지 않은 이유… 'SDV' 진화의 조각 [긱스] 2024-04-26 10:01:42
품질 나아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까지 규정하는 형태를 말하죠. 자동차에는 매우 다양한 기능들이 존재합니다. 과거에는 결함이 발생하면 서비스센터를 찾아 직접 수리를 맡겨야 했습니다. 완벽한 SDV 세상에서는 이같은 번거로움이 사라집니다. 소프트웨어로 하드웨어가 통제되기 때문에 무선 업데이트만으로 결함을 잡을...
'역대 최대 매출' LG전자, 중동·아프리카 가전시장 공략 속도 2024-04-26 10:00:06
LG전자가 중동·아프리카 지역에서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의 입지를 다지고 현지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속도를 내고 있다. LG전자는 26일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에서 'LG쇼케이스 2024'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지시간으로 지난 24일부터 이틀간 진행됐다. 중동·아프리카 지역에서 현지 밀착...
카페·팝업에 차가 들어와있네? 알고보니…車전시장의 '변신' 2024-04-26 07:00:03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는 홍보 공간으로 활용하기 위해서다. 궁극적으로는 진입 문턱을 낮춰 제품과의 접점 기회를 넓히려는 의도로 풀이된다. 업계 한 관계자는 "특화 전시장을 통해 기존의 단순 판매, 전시 공간을 탈피해 고객들이 차량을 다양한 방식으로 체험하고 경험하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며 "당사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