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남양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규모 '키즈 체험관' 운영 2020-11-01 06:00:07
운영된다. 아울러 스페이스원에는 프리미엄 아동 신발 편집숍인 '토박스 팩토리'가 국내 아웃렛 업계 최초로 입점한다. 유아용 교구 업체인 '마이리틀타이거'를 비롯한 완구 업체와 의류 업체 등 유·아동 전문 브랜드 30개도 들어선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스페이스원 인근 남양주, 구리 지역은 30~40대...
[주말N쇼핑] "백화점서 옷 사고 대형마트에서 식품 사세요" 2020-10-31 07:00:01
5일까지 스포츠 브랜드 푸마의 운동화와 샌들 등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강남점은 다음 달 5일까지 여성 패션 브랜드 쉬즈미스의 가을·겨울 이월 상품을 50~70% 저렴하게 내놓는다. 무스탕은 17만원대, 거위 털 패딩은 24만원대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다음 달 4일까지 타미힐피거의 이월 상품을 최대 90%,...
언더아머, 예상 넘는 호실적…개장전 거래서 7% 상승 2020-10-30 21:42:55
증가했다. 신발 매출은 19% 증가했다. 언더아머는 "신발 매출 증가세 일부는 언더아머가 자사 최초로 여성 전용 농구화를 출시한 덕분"이라고 설명했다. 스포츠 악세서리 매출은 23% 늘었다. 달리기 등 트레이닝에 적합한 스포츠 마스크 등이 매출 성장을 견인한 것으로 풀이된다. 웹사이트를 통해 소비자 직통 판매가...
9월 생산·소비·투자 3개월만에 트리플 증가…"수출·추석효과"(종합2보) 2020-10-30 10:11:49
거리두기 상향으로 숙박·음식점(-7.7%), 금융·보험(-2.4%), 예술·스포츠·여가(-1.9%), 교육(-1.8%) 등은 부진했다. ◇ 소비 1.7%↑…설비투자 6개월 만에 최대폭 증가 소비 동향을 보여주는 소매판매액은 1.7% 늘었다. 8월(3.0%)보다 증가 폭은 축소됐으나 두 달 연속 증가다. 추석 효과가 작용하기도 했다. 음식료품,...
9월 생산·소비·투자, 3개월만에 '트리플 증가'…수출 개선효과(종합) 2020-10-30 08:39:42
상향으로 숙박·음식점(-7.7%), 금융·보험(-2.4%), 예술·스포츠·여가(-1.9%), 교육(-1.8%) 등은 부진했다. 산업생산 증가는 수출 개선 영향이란 분석이다. 지난달 수출은 1∼3위 품목인 반도체(11.8%), 일반기계(0.8%), 자동차(23.2%)의 성장세에 힘입어 작년 동기 대비 7.7% 증가했다. ◇ 소비 1.7%↑…설비투자 6개월...
[주말N쇼핑] 결혼·이사철 맞아 침대·가구 할인 판매 2020-10-17 07:00:08
판매한다. 타임스퀘어점 패션관에서는 스포츠 패션브랜드 NFL의 플리스 후드 재킷과 조거 팬츠 등을 할인 판매한다. ▲ 이마트 = 국산 햇인삼을 행사 카드로 구매 시 20% 할인한다. 1천여종의 와인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하는 하반기 와인장터 행사도 한다. 이마트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미리 원하는 와인을 주문한...
휠라, 사이클화 '시냅스' 출시…동호인 인기 식당에 팝업스토어 2020-10-16 09:04:23
안전과 직결되는 만큼 신발이라기보다는 하나의 장치로까지 인식돼 일반 스포츠화보다 고도의 기술력과 전문성이 요구된다"면서 "글로벌 선수들의 다양한 스포츠화를 연구·개발하며 쌓아온 휠라 글로벌 랩의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롯데마트, 소외 청소년 교육 지원 2020-10-12 17:47:55
플랫폼 비즈니스를 전개하는 신발연구소와 손잡고 ‘착한 소비’가 가능한 선순환 모델을 구축했다고 12일 밝혔다. 교육 불평등 문제를 해결하는 비영리 교육 벤처회사인 점프(JUMP)와 함께 ‘점프 원(JUMP ONE)’ 스니커즈를 출시하고, 판매 수익금 일부를 ‘점프 스포츠 클럽’ 운영 지원금으로 사용하기로 했다....
'집콕'하며 온라인 쇼핑…美 2분기 전자상거래 매출 45% 뛰어 2020-10-07 17:59:47
스포츠용품 회사인 딕스스포츠의 전자상거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세 배로 증가했다. 사람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늘면서 유동인구는 줄고 있다. 상권분석업체 플레이서 집계에 따르면 7월부터 9월 둘째주까지 미국 내 주간 유동인구는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4% 감소했다. 이에 따라 매장 의존도가 컸던 업종의 피해가...
손흥민도 몰래 신는 양말…"12시간씩 등산하며 개발했죠" 2020-10-04 18:07:05
한국경제신문사가 후원하는 ‘2020 우수 스포츠 기업(스타트업 분야)’에 선정됐다. 2018년 7월 출범한 위풋은 첫해 매출 1억원을 달성했다. 올해 예상 매출은 12억원. 김 대표는 “내년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되고 미국 수출이 정상화된다면 60억원 정도는 무난할 것 같다”고 말했다. ‘비대칭 솔루션’은 위풋이 지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