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산소도 사 마신다"...미세먼지 관련 상품 인기 2016-06-07 11:06:53
각각 상승했다. 공기청정기 매출도 증가해 롯데하이마트의 경우 5월 한 달 동안 작년 같은 기간보다 100%, 이마트는 670%, 현대H몰은 300% 각각 상승했다. 공기청정기 기능을 갖춘 에어컨 판매도 함께 증가해 현대백화점의 지난달 에어컨 매출은 전년보다 31.%, 공기청정기 매출은 22.8% 늘었다. 삼성·LG에어컨의 경우...
롯데 빅마켓, 4주년 맞아 '빅-페스티벌' 진행…"최대 45% 할인" 2016-06-01 11:38:53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회원제 창고형 할인점인 ‘롯데 빅마켓’이 4주년을 맞아 3일부터 30일까지 한달간 ‘빅-페스티벌’을 열고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롯데 빅마켓은 이번 행사를 통해 신선·가공·생활·의류 등 150여개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45%할인 판매한다고 1일...
`송중기 캔맥주` 한정판 출시...하이트 "소비자들 적극 요청" 2016-05-23 11:24:48
얼굴을 담은 ‘하이트 송중기 스페셜 캔’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이트 송중기 스페셜 캔’은 국내 맥주 브랜드 최초로 모델을 활용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요청에 의해 탄생됐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하이트 송중기 스페셜 캔’은 이달 23일부터 6월까지 전국 대형 마트, 편의점...
11번가, 직매입 상품 판매로 마트·소셜커머스와 '정면승부' 2016-04-12 08:28:12
서비스' 처리가 가능하다. 11번가는 첫 직영몰 상품으로 생활에 밀접한 마트 제품군을 선보인다. 11번가 직영몰에는 라면·즉석밥·생수·커피 등 가공식품부터 휴지·세제 등 생활용품, 유아용품, 건강식품, 애완용품, 의류·잡화 등 600여 가지 상품을 모았다. 같이 주문한 기획전 내...
[기로에 선 소셜커머스] 8조로 커진 소셜커머스 시장…쿠팡·티몬·위메프 눈앞엔 '적자 늪' 2016-04-07 17:46:21
지속가능할까이마트는 7일 ‘가격의 끝’ 프로젝트의 최저가 경쟁 품목으로 세탁세제와 주 轢셉?등 총 6종을 추가했다. 지난달 30일 참치캔, 스팸, 샴푸를 최저가 품목으로 지정한 데 이어 1주일 만에 다시 가격 경쟁의 칼을 꺼내들었다.유통업계에서는 이마트가 직접 쿠팡을 겨냥하면서 온라인 쇼핑의 주도권이...
쿠팡과 '최저가 전쟁' 3주 만에 재개한 정용진 2016-03-30 17:33:29
이마트, 이번엔 참치캔·스팸·샴푸 가격 인하기저귀·분유·여성용품 등 초반 가격경쟁 후 '휴전' "칼날 무뎌졌다" 지적에 3개 품목 한꺼번에 내려 정용진 "젊은 고객 되찾자"…다음 단계는 레저형 쇼핑몰 [ 정인설 / 이수빈 기자 ] 이마트가 30일 쿠팡을 비롯한 소셜커머스 업체를 상대로 3주 만에 ‘최저가...
"농심 독주 막아라"…이색 라면 쏟아져 2016-03-30 17:32:51
대형마트 시식행사와 tv 광고를 대대적으로 벌이며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진짬뽕을 앞세운 오뚜기의 시장점유율은 17.6% 정도다.강영연 기자 yykang@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동아ST, 타이완 시장에 `박카스` 진출 2016-03-30 15:46:50
공략하기 위해 박카스(캔)를 타우린 외 로열젤리, 인삼 등을 함유한 건강음료라는 점을 부각시키고, 인기있는 타이완 연예인과 한류 연예인이 출연한 TV광고와 SNS마케팅, 각종 참여 행사 등을 진행할 계획입니다.타이완 포추사는 대형마트, 편의점, 드러그스토어 등에 생활건강제품, 화장품을 주로 납품하는 타이완의 유통...
정용진의 '최저가 전쟁'…참치캔·스팸·샴푸로 확대 2016-03-30 14:09:44
설명했다. 이마트에서 고객 쇼핑 패턴 분석 결과, 참치캔의 경우 매출이 지난해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전년 대비 13.4% 매출이 감소했지만 온라인몰에서는 13.6% 뛰었다. 또한 참치캔과 돈육통조림의 경우 평균 재구매까지 기간이 한달 반이 걸렸지만 샴푸·린스는 3개월로 분석됐다.장영진 이마트 마케팅담당 상무는...
동아에스티, '캔 박카스' 대만 에너지드링크 시장 진출 2016-03-30 09:38:42
이점을 살려 동아에스티는 대만을 향후 '캔 박카스' 중국 시장 진출의 교두보로 삼을 계획이다.포추는 생활건강제품과 화장품을 주로 납품하는 대만의 유통 전문회사다. 대만의 대형마트 편의점 드러그스토어 등 거의 모든 유통점에 대한 공급망을 보유하고 있다는 설명이다.대만의 지난해 에너지드링크 시장은 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