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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안타證 "카카오, 전 사업부문 실적 개선 기대" 2019-06-25 08:54:53
하반기 카카오톡 광고와 커머스 매출의 증가, 카카오페이지 고성장, 카카오뱅크 흑자 전환 등 거의 전 사업부문의 실적개선이 기대된다"고 전망했습니다. 이 연구원은 "카카오톡은 사용자별로 차별화된 광고를 노출·발송해 광고효율성을 극대화한 것이 장점"이라며 "친구추가, 전달·공유 기능으로 동의된 광고와 신뢰할...
"카카오, 매출 고성장에 따른 실적 개선 예상"-유안타 2019-06-25 07:31:38
커머스 매출의 증가, 카카오페이지 고성장, 카카오뱅크 흑자전환 등 거의 전 사업부문의 실적개선 및 재평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이 연구원은 "최근 출시된 채팅탭 광고 '톡비즈'는 쿠팡 광고가 시작되며 성공할 수 있을지에 대한 시장우려를 불식시키고 있다"며 "쿠팡은 인터넷 쇼핑몰 중...
LG유플러스, 국내 2위 전자결제 사업 판다 2019-06-04 17:22:41
pg사업부를 매각하기로 한 이유로 꼽힌다. 11번가 등 소셜커머스와 쿠팡 티몬 위메프 등 오픈마켓 사업자의 힘이 세지면서 수수료 협상의 주도권을 쥐었기 때문이다. 업계 관계자는 “pg 사업자들은 사실상 마진을 거의 남기지 못하고 결제대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시장은 커지고 있지만 경쟁은 더...
CMG제약,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본부 신설 2019-06-03 11:49:11
사업부 본부장을, 2014년부터 2018년 까지 갈더마 태국법인 지사장을 역임하는 등 소비자와 밀접한 다양한 산업군에서 20년 이상 폭넓은 경험과 역량을 쌓았다는 평가다. cmg제약은 '우리가족 건강관리'를 모토로, 일반의약품과 건강기능 식품 분야 외에도 미용제품, 노화방지제품, 의약외품, 생활위생용품 등으로...
롯데쇼핑, 1분기 영업익 2천53억원…전년비 7.1%↓ 2019-05-09 17:26:37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주요 사업부별 실적을 살펴보면, 백화점 부문은 매출 7,721억원, 영업익 1,588억원의 실적을 기록했습니다. 해외 패션과 생활가전 상품군이 선방하며 국내 기존점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0.6% 신장했지만, 롱패딩 등 평창동계올림픽 라이선싱과 관련한 직매입 매출의 영향으로 전체 매출은 6%...
대신증권 "SK텔레콤, 올해 실적 개선 기대…'매수'" 2019-05-08 09:05:01
SK브로드밴드와 티브로드의 합병이 완료되면서 미디어 부문 이익도 개선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또 "무선 부문에서도 3분기부터 5G 효과가 반영되면서 올해 SK텔레콤은 무선이동통신(MNO), 미디어, 보안, 커머스 등 4대 사업부에서 모두 좋은 성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mskwak@yna.co.kr (끝) <저작권자(c)...
SKT 1분기 영업익 3천226억원…통신수익 감소세 완화(종합2보) 2019-05-07 10:52:24
제작 역량의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커머스플랫폼 11번가는 분기 기준으로 손익분기점(BEP)을 달성했다. 11번가는 손익개선을 통해 1분기 매출액은 1천569억원, 영업이익은 43억원으로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영업손익은 전년 동기 대비 223억원, 전 분기 대비 220억원 개선됐다. 11번가는 "지난해 9월...
SK텔레콤 1분기 영업익 3,226억원…전년비 0.89%↓ 2019-05-07 10:35:53
새로운 시장을 창출한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커머스 사업은 소모적 가격과 배송경쟁을 배제하고 건강한 성장과 커머스 포털서비스를 지향한 11번가의 운영 전략이 성과를 내며 분기 기준 손익분기점을 달성했습니다. 최근 SK텔레콤의 자회사로 편입된 SK스토아의 T커머스 채널과 11번가의 협업을 통해 수익성과 성장성을 ...
SKT 1분기 영업익 3천226억원…통신수익 감소세 완화(종합) 2019-05-07 10:33:25
콘텐츠 제작 역량의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커머스플랫폼 11번가는 분기 기준으로 손익분기점(BEP)을 달성했다. 보안 자회사로 편입된 ADT캡스와 SK인포섹 실적이 더해지면서 보안사업 매출은 2천765억원, 영업이익 329억원으로 전분기 대비 27.2%, 48.9% 상승했다. 1분기 설비투자(CAPEX)는 3천313억원으로, 5G...
신세계, 온라인·초저가·전문점…유통혁신으로 승부 2019-05-06 16:08:44
커머스 시장의 핵심 기업이 될 온라인 신설법인을 만들고 이마트몰과 신세계몰로 나뉜 각 온라인 사업부를 하나로 통합했다. 내부 집안 정리부터 한 것이다. 새 법인명은 ‘에스에스지닷컴’이다. 2023년까지 매출 10조원 시대를 열겠다는 목표다.온라인 사업의 핵심 경쟁력은 배송이다. 국내 최초의 온라인 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