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휴머니즘 영화 ‘꽃손’ OST 발매… 호소력 짙은 보컬 황성연의 ‘애이불비(哀而不悲)’ 화제 2018-07-12 15:59:01
채워져 있다. 특히 ‘꽃손’ 메인 테마인 ‘애이불비(哀而不悲)’를 부른 황성연의 보컬은 담담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감성으로 호평 받고 있다. ‘꽃손’은 남해 홍현 마을을 배경으로 노인들의 사랑과 정을 담은 잔잔한 영화다. 독특한 캐릭터를 가진 순수한 노인들의 살아가는 방식, 그들의 만남과 이별 그리고 청춘, 삶...
휴머니즘 영화 ‘꽃손’ OST 발매, 보컬 황성연의 서정적인 가창력 주목! 2018-07-12 15:55:00
채워져 있다. 특히 ‘꽃손’ 메인 테마 ‘애이불비(哀而不悲)’를 부른 황성연의 보컬은 담담하면서도 애틋한 감정을 잘 표현해 호평을 받고 있다. ‘꽃손’은 남해 홍현 마을을 배경으로 노인들의 사랑과 정을 담은 잔잔한 영화다. 독특한 캐릭터를 가진 순수한 노인들의 살아가는 방식, 그들의 만남과 이별 그리고 청춘,...
中기업의 월드컵 홍보 경쟁… 부메랑 될라 2018-07-10 16:48:27
발표했다.월드컵 경기장 곳곳을 장식한 중국 광고는 특이한 점이 있는데, 상당수가 중국어로 돼 있다는 것이다. 이는 중국 기업들이 세계 축구팬보다는 13억 중국인 시청자를 광고 ‘타깃’으로 했음을 알 수 있다.이들 기업의 속사정도 매우 다르다. 2016년 1억5000만달러에 fifa 스폰서 계약을 맺은 완다는 이...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7-09 15:00:01
180709-0105 경제-000408:30 '의인화한 반도체' SK하이닉스 광고, SNS서 잇달아 뜨거운 관심 180709-0106 경제-000508:35 정부 "하반기 공공요금 인상 최소화"…7∼8월엔 휴가철 물가대책 180709-0110 경제-000608:38 SK증권 "가스공사 2분기 호실적 기대…목표가↑" 180709-0115 경제-000708:42 NH투자 "삼성전자...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7-04 15:00:01
랩지노믹스, 자금조달 기대감에 강세 180704-0199 경제-003509:22 대홍기획, 'DCA 대학생광고대상' 공모…총상금 2천100만원 180704-0204 경제-003609:23 [특징주] 아시아나항공 '기내식 대란'에 신저가 180704-0206 경제-003709:24 [특징주] 솔고바이오, 수소수 생산 기술 특허에 상한가 180704-0208...
[생생글로벌] 글로벌 시장 상반기 결산 및 하반기 전망 2018-07-04 14:19:41
추가되면서 다양한 비디오광고가 크게 증가하면서 광고비 수익이 YOY 69%늘었습니다. 트위터의 순이익 1년전 6천2백달러 적자에서 현재는 6천1백만달러 흑자로 크게 변모했습니다. 이경은: 마지막으로 1위를 기록한 기업이 궁금해지는데요? 장우석: 넷플릭스(NFLX)- 올해 상승률 107.07%입니다. 미국 최대의 동영상...
한국암웨이, 김윤아 성우로 참여한 사회공헌 캠페인 라디오 광고 선보여 2018-06-28 17:01:17
품는 아이들’을 테마로 선보인다. 다양한 방식으로 지역 사회에 꾸준히 기여해 온 한국암웨이만의 철학을 전달함과 동시에 도움이 필요한 조손 가정 아동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독려하고자 기획됐다. 라디오 광고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는 최근 정규 10집을 발매한 국내 최정상급 밴드 자우림의 보컬 김윤아씨가...
중국 만화계 '큰손'으로 부상한 바이두와 텐센트 2018-06-26 11:43:03
캐릭터를 테마파크, 게임, 영화, tv프로그램, 도시락, 옷 등 새로운 비즈니스에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자금을 쏟아붓고 있다. 최근 중국의 문화, 전통, 영웅적 인물을 그려낸 만화들이 중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구미호, 요괴 등 기존 서구 애니메이션에서 볼 수 없었던 캐릭터들이다. 여우 요괴 소녀와 인간 남자의...
방탄소년단 효과…LG G7 씽큐 CF, 1억 5천만뷰 돌파 2018-06-25 10:00:07
g7 씽큐 광고 동영상들이 50일만에 총 1억 5천만 뷰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1초에 약 35명이 동영상을 클릭한 셈이다. 특히 30일만에 1억 뷰를 돌파한 이후 다시 20일만에 다시 1억 5천만 뷰를 넘어서며 꾸준한 인기를 증명했다. lg전자는 지난달 3일 방탄소년단이 g7 씽큐의 핵심...
방탄소년단 LG G7 씽큐 광고, 50일만에 1.5억뷰 돌파 2018-06-25 10:00:01
11개의 방탄소년단 광고 영상을 게재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각각 붐박스 스피커, 슈퍼 브라이트 디스플레이, 슈퍼 브라이트 카메라, AI카메라, 초광각 카메라, 원거리 음성인식, 구글 렌즈 등 G7 씽큐의 차별화된 기능을 소개했다. LG전자는 G7 씽큐의 해외 출시와 함께 광고모델인 방탄소년단의 활약이 시너지를 높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