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씨스타, 신곡 'Give it to me' 공개…물랑루즈 디바 '변신' 2013-06-11 13:59:41
지난 해 '러밍 유'를 통해 씨스타와 환상의 콜라보를 선보였던 이단옆차기의 작곡과 프로듀서 김도훈의 편곡이 가세한 곡이다. 특히 섹시와 열정의 대명사로 불린 '탱고'적 요소와 긴박감 넘치는 스트링이 더해져 사랑에 아파하는 여자의 슬픔을 절절하게 표현했다.'기브 잇 투미'의 뮤직비디오는 씨스타...
씨스타 컴백, 2년 만에 '기브 잇 투미'로 귀환 "이번 여름도 강타할까?" 2013-06-11 10:34:57
통해 환상적인 콜라보를 선보였던 이단옆차기의 작곡에 프로듀서 김도훈의 편곡을 가세하여 눈길을 끈다. k-pop 양대 프로듀서의 의기투합인 만큼 씨스타의 보컬의 호소력을 극대화하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섹시와 열정의 대명사로 불리는 '탱고'적 요소에 긴박감 넘치는 스트링이...
콜라가 부른 낭패, 내 차도 아닌데…'네티즌 급정색' 2013-06-01 00:02:07
[라이프팀] 콜라가 부른 낭패 인증샷이 화제다. 최근 한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콜라가 부른 낭패’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은 자동차 운전석을 촬영한 것으로, 패스트푸드점에서 구입한 콜라의 일회용 컵이 열리면서 시트를 적신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에 네티즌들은 “내 차도...
식품업계, 올해 트렌드는 '믹스'…라면 이어 음료도 열풍 2013-05-22 13:16:29
빈 그린티 프로푸치노’는 팥빙수와 그린티 프라푸치노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스무디킹 역시 올 여름 신제품으로 오렌지의 비타민에 다양한 멀티비타민을 첨가한 믹스 음료 `오렌지 레볼루션’으로 경쟁을 벌인다. 오렌지가 가진 비타민 c에 비타민 a, e, 엽산, 칼슘, 식이섬유, 유산균 등의 멀티비타민을 첨가했고...
[K-프로듀서스] ⑤ ‘플럭서스 뮤직’ 김병찬 대표 2013-05-07 11:57:14
콜라보 앨범을 하기도 했죠. q. 플럭서스뮤직 설립의 배경과 이름의 의미에 대해 a. 난장커뮤니케이션즈가 이후 난장뮤직으로 분리되었고 다시 티엔터테인먼트와 합병이 됐어요. 이후 자기 음악을 하는 뮤지션의 레이블을 만들어보겠다는 생각으로 독립해서 새로 만든 회사가 바로 플럭서스뮤직입니다. 플럭서스는...
[w위클리] ‘음원차트 점령’ 바이브·윤하, 이것이 바로 ‘신뢰’의 힘 2013-05-04 15:03:40
뮤지션과 콜라보 작업, 피처링 등을 통해 여러가지 외적인 시도를 한 것은 사실이지만 전체적으로 이들의 음악적 틀과 색깔, 기량은 변함이 없다”며 “그들이 이번에도 대중의 신뢰를 얻는데 성공한 것 같다”고 분석했다. 한편 윤하는 6월 콘서트를 앞두고 음악 방송에 매진할 계획이며, 그동안...
"그게 장난이었어" 게임사가 제대로 낚은 만우절! 2013-04-01 00:29:55
'쓸데없이 고퀄리티'인 만우절 장난이었다. ■ 말하지 않으면 몰라요. 콜라는 코카콜라, 소개팅 첫만남엔 쉬폰 원피스, 게임전문웹진은 게임톡이 정석이듯 만우절 장난의 정석은 '네오플'이다. 네오플 최대의 명절은 '만우절'이라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니다. 마치 만우절 하루를 위해 게임을 준비한 듯...
망고식스, 국내 카페 최초로 아이돌 콜라보 음료 출시 2013-03-29 12:16:00
제국의 아이들과 손잡고 국내 카페업계 최초로 아이돌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음료 ‘제아 버블티(ze:a bubble tea)’ 5종을 출시한다. ‘제아 버블티’ 5종은 제국의 아이들 유닛 제아파이브의 컴백 음반 출시와 함께 기획되었으며 다섯 멤버의 개성에 맞춰 동준의 밀크 버블, 시완의 후르츠 버블, 형식의 타로...
'2013 아메바후드 콘서트' 포스터 공개 "힙합 느낌, 아주 살아있네!" 2013-02-05 08:03:20
소속 아티스트들의 자유분방함, 음악성 등의 아이덴티티를 극대화 해 표현했다. 이번 콘서트 포스터의 디자인은 독특한 캐릭터 디자인, 그래피티를 통해 nike, kinki robot 등 유명 브랜드와의 콜라보 및 전시로 명성이 높은 신동진 그래픽 디자이너가 작업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홍대 등...
기부하는 착한 아이돌 "레드리본의 정체는?" 2013-01-21 08:29:40
콜라사는 레드리본 캠페인에 참여한 100여 명의 셀러브러티들의 이름으로 스페셜올림픽 위원회에 100만원씩 매칭해 기부할 예정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레드리본 캠페인의 의미와 소식을 접하고 아이돌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이어지면서 스페셜올림픽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와 참여를 높이는데 크게 기여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