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늘시장 특징주] 에이피알(278470) 2024-12-11 17:03:31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동시에,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투자가 증가하는 계기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화장품 업계 전반에 걸쳐 패시브 자금이 유입되고 있는 상황이며, 이는 업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메디큐브의 이러한 성공 사례는 향후 화장품 시장의 성장 잠재력을 더욱 부각시키며, 관련 업계의 발전...
한양,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 견본주택 열고 분양 2024-12-11 16:59:32
청약, 18일 2순위 청약 접수가 진행된다. 한양 관계자는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은 분양가부터 옵션, 계약 조건 등을 모두 소비자 중심으로 책정한 착한 아파트로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면서 "여기에 우수한 상품성은 물론, 서울을 포함한 전국 주요 거점지역에 랜드마크를 건립한 수자인의 브랜드 프리미엄까지 더해진...
아사드 달아난 시리아 대통령 관저…"호화롭고 왕 같은 생활" 2024-12-11 16:22:59
것만으로도 과거의 화려한 생활을 짐작하기는 충분했다고 NYT는 전했다. 식당에는 독일 테이블웨어 브랜드인 빌레로이앤보흐의 샤토 라인 접시와 시리아 국기로 장식된 찻주전자가 놓여있었다. 커다란 창고에는 아사드가 전 세계 방문객들로부터 받은 것으로 보이는 선물이 천장까지 가득 쌓여있었다. 보석이 박힌 안장을...
혼을 담아낸 12편의 수작…소비자 가치 제대로 녹였다 2024-12-11 16:20:01
24년 만에 칠성사이다는 인상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 본 광고는 고유의 상징인 별을 역동적으로 크게 배치하며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의 상큼한 비주얼을 강조했다. ‘큰 별로 새롭게!’라는 경쾌한 메시지로 시너지 효과를 보여 줬다.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서 받아 온 ‘빛나는’ 사랑을 양분 삼아, 앞으로도...
롯데칠성음료, 74년 전통 '칠성사이다'…빛나는 별 키우고, 톡 쏘는 맛은 그대로 2024-12-11 16:10:26
새롭게 선보인 광고로 2024년 한경광고대상 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이번 리뉴얼은 24년 만에 패키지 디자인에 변화를 준 것이다. 기존 칠성사이다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고유 심볼인 별을 크게 키워 제품 중앙에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의 빛나는 관심으로 함께 해 온 칠성사이다가 더 커진 별만큼 일상에서 더...
현대자동차, '완벽한 블랙'…제네시스의 강렬한 존재감 돋보여 2024-12-11 16:06:28
한 존재감을 어필한 점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제네시스 블랙 시리즈는 브랜드를 새로운 영역으로 확장하고 차별화된 스타일을 선보이기 위해 탄생한 특별한 라인업이다.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블랙 컬러로 완성한 세심한 디테일과 장인 정신이 깃든 디자인으로, 세련미와 차별화를 추구하는 럭셔리 고객을 위해 설계됐다....
신한은행, 1년 내내 무료 환전·할인 트래블 체크 카드 2024-12-11 16:05:25
신한 SOL뱅크에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김광재 신한은행 브랜드홍보그룹장은 “SOL 트래블 체크카드는 트래블 카드에 대한 고객 의견을 수렴해 필요한 혜택만을 한데 모은 고객 중심의 ‘혜자’ 카드”라며 “여행과 일상에서 365일 다양한 혜택을 담은 SOL트래블 체크카드와 함께 새로운 트래블 라이프를 즐겨보시길...
아모레퍼시픽, 눈에 띄는 피부 변화…안티에이징 기술, 패러다임을 바꾸다 2024-12-11 15:57:25
아모레퍼시픽은 대표 브랜드로 꼽히는 아이오페의 슈퍼바이탈 라인 제품 광고로 2024년 한경광고대상 화장품 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 아이오페는 아모레퍼시픽의 베스트셀러 브랜드 중 하나다. 눈에 보이는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로 오랜 기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아이오페는 피부는 물론...
"부활만 몇 번째"…싸이월드, 내년 하반기 다시 온다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4-12-11 15:55:51
커뮤니티인 ‘클럽’에서 교류하도록 한다는 구상이다. 함 대표는 “요즘 SNS는 개방적인 성격이 강해서 피로도가 높다”며 “좁고 깊은 관계를 지향하는 SNS에 대한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확신한다”고 했다. 기존 브랜드 유산과 데이터는 유지한다. 기존 법인으로부터 인수한 데이터는 회원 3160만 명과 3페타바이트(PB)...
블랙핑크 로제, bhc 새 모델?…소속사 "계약 맺은 적 없어" 2024-12-11 15:47:06
제품의 모델로 광고 계약을 맺은 일이 없다"고 11일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국내 치킨 브랜드 bhc가 대표 메뉴인 '뿌링클' 새 모델로 로제를 발탁,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보도했다. 로제는 최근 팝스타 브루노 마스와의 협업곡 '아파트(APT.)'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기에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