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풀무원, 클라우드 기반 '간편식 자동조리' 업무협약 2019-09-25 12:00:00
조리하는 식이다. LG전자와 풀무원식품은 이달부터 핫도그, 만두, 죽 등 18개 품목을 대상으로 자동조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매달 정기적으로 대상 식품을 확대하는 한편 향후 씽큐 앱을 활용한 식품 쇼핑 서비스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강남구 논현동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에서 열린 MOU 체결식에는...
농식품부·aT, 일본에 농식품 22억원어치 수출계약 2019-09-11 10:12:22
핫도그, 떡볶이, 매운맛 라면 등 한국 음식이 일본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신현곤 aT 식품수출이사는 "최근 어려운 한일 관계 속에서도 우리 농식품의 일본 수출실적은 안정세를 유지하고 있다"면서 "주변 여건에 흔들리지 않는 식문화 수출과 정착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슈돌' 문희준X잼잼, 먹방부터 인증샷까지…핫플레이스 완전 정복 2019-08-31 09:06:01
사진사로 변신한 잼잼이와 핫도그를 입에 물고 있는 잼잼이가 보인다. 이처럼 핫플레이스를 잘 즐기고 있던 잼잼이가 다음 사진에선 대성통곡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이날 문희준은 잼잼이와 함께 양평 두물머리로 오픈 데이트를 떠났다. 이 곳은 커플들에게 데이트 명소로 유명한 곳. 문희준은 잼잼이와 함께 평소...
[너의 이름은] 빅맥은 맥도날드 형제가 개발하지 않았다 2019-08-31 07:00:05
사실을 깨닫고 1937년 '에어드롬(The Airdrome)'이라는 핫도그 판매점을 시작했다. 에어드롬으로 요식업의 가능성을 확인한 그들은 1940년 샌버너디노로 가게를 확장 이전했다. 이름은 '맥도날드 바비큐(McDonald's Barbeque)'. 주메뉴는 핫도그, 햄버거, 프렌치 프라이, 쉐이크 등을 다뤘다. 하지만...
CJ제일제당, 미국 PGA 후원…"비비고 통해 한국 식문화 알렸다" 2019-08-27 09:56:45
부스에서는 비비고 만두를 비롯해 비비콘, 닭강정, 핫도그 등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핑거푸드를 선보였다.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비비고 만두와 비비콘이었다. 비비고 브랜드를 알리는 다양한 활동도 펼쳤다. '투어 챔피언십'에서는 한국 선수 가운데 유일하게 대회에 출전한 임성재 선수의 사인회를 열었고, 노...
팔도, `쟌슨빌 크리스피 치즈 핫도그` 새롭게 선보여 2019-08-23 10:24:03
821억원(식품의약품안전처)으로 전년 대비 18%가량 확대되었다. 핫도그가 속해있는 빵류가 한자릿대 성장률을 보인데 반해 더욱 큰 폭의 성장치를 기록한 셈이다. 팔도 관계자는 "`크리스피 치즈 핫도그`는 핫도그 시장의 성장세와 소비자들의 요청에 발맞춰 선보인 제품이다"며 "팔도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출시를 통해 보다 색다른...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이벤트 실시.. 다채로운 혜택 제공 2019-08-21 14:33:50
한국야쿠르트 `쟌슨빌 크리스피 치즈 핫도그는` 부드러운 모짜렐라 치즈와 육즙이 터지는 쟌슨빌 특제 소시지가 들어간 프리미엄 핫도그다. 전자레인지에 조리 후 크리스피한 빵을 베어 불면 쫄깃 담백한 모짜렐라 치즈가 쭉 늘어난다. 한국야쿠르트 `하와이안 무스비`는 하와이에서 즐겨먹는 소울 푸드의 레시피를 그대로...
현주엽이 밝힌 한 끼 식사량 "햄버거+스테이크+핫도그는 한 끼 식사도 아냐" 2019-08-11 19:14:24
하나만 먹은 현주엽은 "평소에 핫도그나 햄버거는 4~5개 먹는데, 오늘은 4분의 1 먹은 거 같다"며 "핫도그 하나, 햄버거 하나, 스테이크 하나는 한 끼 식사도 안 된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아울러 현주엽은 "이미지를 바꿀 필요가 있을 거 같다"며 "많이 먹다보니까 일보다 먹는...
"한일 갈등 악화에도 일본 젊은이들 전례없는 한류붐" 2019-08-09 11:47:21
인기를 끌고 있는 한국 스타일 핫도그(치즈독)를 손에 든 채 취재에 응했다. 모에카 양은 한국의 이미지에 대해 "세련되고 유행의 최첨단을 달린다"며 "(한국) 패션은 귀엽고 따라하고 싶어진다"고 말했다. 모에카 양은 한글도 조금 읽을 줄 안다면서 한국의 아이돌이 말하는 것을 이해하고 싶어 혼자 공부했다고 귀띔했다....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쇼핑·레저·여행 부문 2019-08-08 09:28:20
함께했던 즉석 핫도그 ‘빅바이트’도 재탄생했다. 그리고 군고구마, 오뎅, 치킨 등 현 편의점 대표 간식거리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세븐일레븐 푸드드림의 차별화음료 플랫폼은 다양한 소비자 기호를 충족시키기 위한 맞춤형 음료들로 구성됐다. ‘빅바이트’와 함께 편의점 최초 PB로 불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