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IG투자증권 "화장품 주가하락, ODM업체 매수 기회" 2015-08-20 08:29:24
선호해 한국 ODM 업체의 수혜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 연구원은 "국내 브랜드 업체의 경우 이번 조정이 중국 현지의 브랜드력을 확인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브랜드력이 강한 대형 업체 위주로 접근하는것이 바람직하다"고 덧붙였다. ch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유선, 충격 발언 "질퍽한 역할 선호해" 왜 2015-08-13 13:55:59
호해" 왜 유선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가운데 그녀의 발언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과거 일일극 `그여자가 무서워` 제작발표회에서 유선은 솔직한 매력을 선보였다. 당시, 유선은 “매번 본의 아니게 억척스러운 인물로 출연을 하는 것 같은데, 내가 선호하는 캐릭터들이 평탄한 삶이 아닌 질퍽하고 역경을 이겨나는...
냉방병 예방법, `냉장고 이불` 촉감은? 2015-07-30 10:52:10
강호해야 한다. 또 실외-실내 온도차를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 밤에 취침하기 어렵다면 미지근한 물로 샤워하는 게 도움이 된다. 한편, 이런 가운데 `인견 이불`도 관심을 모은다. 인견이란 레이온 소재로 여름철 각광받고 있다. 특히 땀 흡수가 빨라 인견 이불(일명 냉장고 이불)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냉장고...
`꿀잠` 냉장고 이불 아시나요?, 냉방병 예방법 2015-07-30 00:21:37
강호해야 한다. 또 실외-실내 온도차를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 밤에 취침하기 어렵다면 미지근한 물로 샤워하는 게 도움이 된다. 한편, 이런 가운데 `인견 이불`도 관심을 모은다. 인견이란 레이온 소재로 여름철 각광받고 있다. 특히 땀 흡수가 빨라 인견 이불(일명 냉장고 이불)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냉장고...
소비자 구매결정 영향력 순위는 친구>PC>모바일 2015-07-20 15:35:39
가장 선호해 다른 아시아 국가들에 비해 블로그 신뢰도가 높았다.반면 한국에서 소셜 미디어와 홈페이지 선호도는 각각 8%, 7%에 그쳤다.아시아 9개국 소비자들은 최종 구매정보를 얻을 때 모바일 기기보다 pc를 선호했다. 특히 한국은 9개국 중 pc를 가장 신뢰했다. 스마트폰을 비롯한 모바일에 대해선 가장 낮은 선호도를...
[마켓인사이트]벤처캐피털이 선호하는 이사철은? 2015-07-06 15:03:00
선호해 왔다. 일반적으로 이사철이라고 하는 '3~4월'과는 다소 차이가 있다. 실제로 지난 1분기(1~3월)에 사무실을 옮긴 벤처캐피털은 한 단곳도 없었다. 4월에는 1곳(바인트러스트창업투자)이 이전하는데 그쳤다. 이처럼 벤처캐피털이 사무실 이전시기를 5~6월로 잡는 이유는 벤처펀드 출자사업과 관련이 있다....
ITU, 5G 이동통신 `IMT-2020`으로 명명키로 2015-06-18 12:00:00
선호해 `IMT-2020`으로 명명하기로 결정하고, 올해 10월 제네바에서 열리는 ITU 산하 전파통신총회(RA: Radio Assembly)에서 최종 승인될 예정입니다. IMT-2000(International Mobile Telecommunication-2000)은 ITU가 정한 3세대 이동통신의 국제표준으로 전 세계 어디서나 음성통화나 멀티미디어 통신이 가능한 기술을...
KCC, 상업용 PVC타일에 홈씨씨인테리어 디자인 접목 2015-06-17 10:17:08
디자인 오가닉, 소프트, 트렌디 등 3가지 스타일은 인테리어에 관심있는 소비자들에게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입니다. KCC 관계자는 "이제는 상업용 바닥재 하나를 고르더라도 소비자들은 개성있고 고급스러운 자재를 선호해 홈씨씨인테리어의 신규 디자인 컨셉을 적용한 숲 센스타일 신규 디자인을...
꼬깔콘,지난달 스낵시장 첫 1위··유일하게 100억 넘겨 2015-05-27 14:01:01
20대가 선호해 매출이 급증세라고 덧붙였다. 꼬깔콘은 롯데제과가 1982년 미국 제너럴 밀즈사로부터 첨단 설비를 도입하고 1983년 9월부터 본격 생산한 것으로, 출시 때부터 고깔모자처럼 생긴 모양으로 빠르게 친숙해졌던 제품이다. 닐슨코리아 포스데이터를 보면 지난해 스낵시장 전체 매출 규모는 1조 3천억원이다.
'허니버터' 입은 꼬깔콘, 출시 32년만에 스낵시장 1위 2015-05-27 11:39:46
선호해 매출 급증세라고 덧붙였다.롯데제과는 스낵시장 성수기인 여름에 들어서면 꼬깔콘의 상승세가 더욱 가팔라질 것으로 기대했다. 월 매출 200억원 이상, 연 매출 1000억원 돌파를 목표로 잡았다.한경닷컴 산업경제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