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삼성디지털프라자, 체험형 매장 구성…전자제품 유통문화 선도 2013-01-16 15:30:49
서비스 만료 사실을 미리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고객이 찾기 전에 먼저 필요한 부분을 해결해 주기 위해 도입한 서비스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삼성전자의 고객관리 시스템인 ‘멤버십블루’도 지난해 대대적인 개편을 진행했다. 기존 혜택은 유지하면서 구매금액이 많은 고객은 ‘로열블루’ 등급으로 분류해 추가...
<게시판> 롯데멤버스 포인트 모아 점자 책 기증 2013-01-14 16:13:14
▲롯데그룹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롯데멤버스'는 롯데포인트 기부를 통해 시각장애 아동에게 점자 책을 기증하는 '포인트 퍼블리셔(Point Publishers) - 세상을바꾸는 당신의 포인트' 캠페인을 펼친다. 어린이 동화책 31권을 점자로 번역해 12세이하 시각장애아동 100여명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롯데멤버스...
KT "모카 가입하고 스키 타세요" 2013-01-13 16:59:49
kt는 결제와 멤버십, 쿠폰 할인까지 가능한 스마트 금융 서비스 ‘모카(moca)’에 새로 가입하는 사람에게 한솔오크밸리 스키장 오전 리프트권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폰에 모카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을 설치한 뒤 리프트권 쿠폰을 내려받아 이용하면 된다.kt 제공 ▶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잉글리시 에그의 2013년은 서비스 혁신의 해 2013-01-10 17:00:01
이와 더불어 잉글리시 에그는 지난 12월 말 회원만을 위한 멤버십 매거진 <클럽 에그(CLUB EGG)>를 창간하고 회원들에게 배포했다. 영어 교육 정보와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담고 있는 <클럽 에그(CLUB EGG)>는 잉글리시 에그 정회원만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기획되었고 향후 회원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돕...
스타벅스가 뭐기에…'럭키백' 5000세트 첫날 완판 신기록 2013-01-08 17:49:01
차이가 있다”고 말했다. 스타벅스가 2011년 도입한 멤버십 프로그램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에는 38만명이 회원으로 가입, 높은 충성도를 보이고 있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SK플래닛, 모바일멤버쉽 카드 2000만장 발급 2013-01-07 19:44:31
다양한 업종의 멤버십카드를 모바일로 내려받아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폰 서비스다. 플라스틱카드 발급비(약 200원)가 들지 않아 지금까지 약 40억원 이상 비용을 절감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임근호 기자 eigen@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게시판> 현대카드 `MY BUSINESS 멤버십' 출시 2013-01-07 10:07:32
서비스를 제공하는`MY BUSINESS 멤버십' 프로그램을 7일 출시했다. 회원에게는 현대카드 매출전표가접수된 다음날 가맹점 대금이 지급된다. 약사와 안경사, 자동차정비사 회원에게는심사를 통해 사업물품 구매용 특별 한도가 최대 2천만원까지 제공된다. `MY BUSINESS' 신용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한 일시불 매출...
현대카드·캐피탈, 우량 개인사업자 대상 서비스 런칭 2013-01-07 09:28:13
‘MY BUSINESS 멤버십’ 프로그램을 새롭게 런칭합니다. 현대카드 가맹점주인 MY BUSINESS 멤버십 회원에게는 매출전표가 접수된 다음 날 바로 가맹점 대금이 지급되며, 직종 특성에 맞는 특별 한도도 제공됩니다. 또 멤버십 회원이 전용 상담센터(1588-0101)를 통해 사업자대출과 현대캐피탈 주택대출, 자동차할부,...
[2013 대전망] 편의점, 1인가구 증가·창업 붐 타고 올해도 두자릿수 성장 2013-01-03 15:30:39
cu멤버십을 통해 올해 500만명의 가입자를 유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u는 또 자체상표(pb) 상품의 비중을 확대해 전체 매출의 15%까지 늘린다는 방침이다.gs25는 외형 확대를 자제하고 질적 성장을 추구한다는 방어적 전략을 세웠다. gs25는 점포당 수익을 늘리기 위해 도시락, 삼각김밥 등 신선식품을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영화관‥서비스는 `뒷걸음질` 2012-03-20 19:00:27
선보인 통합 멤버십 서비스도 점포별로 다르게 운영하면서 고객들에게 불편을 주고 있습니다. 서울에 위치한 강동과 군자점의 경우 CJ ONE 포인트 사용은 물론 적립이 불가합니다. <전화인터뷰> CJ CGV 고객센터 "CJ ONE 포인트는 강동점에서 적립과 사용이 어렵다. 강동지점은 건물 별도의 패밀리 카드라는 게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