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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한 가전, 건강한 봄] 삼성전자, 트루헤파 등 3단계 필터 구성…미세먼지 99.97%까지 제거 2013-04-23 15:28:12
실내 분수로 습도 조절 'ok'…비 온 뒤 '상쾌한 공기' 느낌▶ [건강한 가전, 건강한 봄] 한국도자기, 환경호르몬 없는 무공해 식기…화사한 꽃 디자인 '눈길'▶ [건강한 가전, 건강한 봄] 동양매직, 공기청정·기화가습 동시에…오염감지센서 '스마트 기능'[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건강한 가전, 건강한 봄] 청호나이스, 실내 분수로 습도 조절 'OK'…비 온 뒤 '상쾌한 공기' 느낌 2013-04-23 15:28:11
습도까지 조절해준다. 이석호 사장은 “이과수 폭포청정기는 물로 공기를 씻는 신개념 공기청정 방식을 접목했다”며 “집에서도 비 온 뒤의 상쾌한 아침 바깥 공기를 만끽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이과수 폭포청정기는 1차로 필터가 오염물질을 걸러주고 2차로 물이 세정하는 식으로 공기를 깨끗하게 해준다....
[건강한 가전, 건강한 봄] 동양매직, 공기청정·기화가습 동시에…오염감지센서 '스마트 기능' 2013-04-23 15:28:03
있다. 이 센서는 실내 온도와 습도 조건에 따라 자동으로 최적의 공기청정 및 가습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잘 때는 자동으로 정음모드로 전환되는 등 스마트 기능도 들어 있다. 특히 4단계 필터를 사용해 황사에서 발생하는 미세먼지와 유해성분, 유해가스를 제거해준다. 또 공기청정기 내에 장착된 항바이러스 필터가...
[건강한 가전, 건강한 봄] 야마하뮤직코리아, 소음 없이 연주하는 디지털피아노…블루투스 탑재한 도킹오디오 히트 2013-04-23 15:28:00
어쿠스틱 피아노와 달리 크기가 작고, 온도, 습도, 직사광선 등의 영향도 받지 않는다. ○블루투스 오디오와 프리미엄 헤드폰 최근 야마하는 k팝과 국내 오디션 프로그램의 인기, 모바일 기기 확장으로 인한 온라인 음악시장 호황 등 음악시장의 성장세에 발맞춰 다양한 스마트기기와 무선으로 연결되는 도킹오디오 4종...
실내공기 뽀송뽀송하게 관리해주는 제습기…빨래 건조속도 4배 2013-04-23 10:41:20
있다. 제습기는 장마철은 물론 습도와 기온이 높은 여름철에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하는데 매우 유용하다. 또한 강력한 제습기능으로 빨래 및 신발 건조에도 매우 효과적이다. 사용자가 lg전자의 제습기를 이용할 경우 빨래를 일반 건조시보다 4배 빠른 속도로 말릴 수 있으며, 탈부착 가능한 전용 호스로...
LG전자, 제습기 시장 선점작전 2013-04-22 17:45:46
게 특징이다. 습도를 30~80%까지 조절할 수 있으며 탈취 기능도 갖췄다. 가정용 전 모델이 에너지효율 1등급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제습기 생산라인이 이미 100% 가동에 들어갔다”며 “신제품을 통해 급성장 중인 제습기 시장에서 1등 브랜드 입지를 굳히겠다”고 말했다. 업계에 따르면 2010년 15만대 안팎이던 국내...
[Brand new]오늘의 뷰티 신상품 2013-04-22 12:08:03
메이크업`은 액체 형태의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구워 입자에 투명 코팅 처리한 ‘밀키 파우더 포뮬러’로 리퀴드처럼 매끈하게 밀착되면서도, 벨벳처럼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된다고 하네요.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잡티와 주근깨를 커버하고 땀, 피지, 습도에서도 강하답니다. 아시아 여성의 피부 톤에 맞춘 6가지 색상이...
[뷰티신상] 오피스 메이크업? 3단계 신상으로 해결! 2013-04-22 11:17:43
피지, 습도에 강한 포뮬러는 피부색이 칙칙해 보이는 다크닝 현상 없이 화사하고 보송하게 유지해준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코슬릭바이오 뷰티콘텐츠 산업 본격 진출, 성형외과 등과 MOU 체결 2013-04-19 14:33:19
기능성 효능 원료들을 온도, 빛, 그리고 습도 등의 환경으로부터 안정적으로 유지 될 수 있어 기존의 활성 반감 기간을 늘일 수 있는 기술이다. 또한 ph에 따른 고분자 반응성을 이용한 지능형 전달체 개발로 피부침투의 극대화를 위해 다양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코슬릭바이오 홍성민 대표이사는 “마케팅 단계에서는...
벌써 '물만난' 제습기…올봄 판매량 급증 2013-04-18 17:01:09
“습도가 높은 일본에서는 이미 제습기 가정 보급률이 90%에 이르고 매년 40만대 이상이 판매되고 있다”며 “한국 기후도 여름이 길어지고 있어 국내 제습기 시장규모가 크게 늘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제습기의 국내 보급률은 7.3% 수준이다. 업계 관계자들은 2000년대 초반 10%에 머물렀던 김치냉장고 보급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