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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승기] 도요타 캠리 새 모델, 타봤더니… 디자인 확 달라지고 기본기 밸런스는 명성 그대로 2014-11-20 10:45:47
적은 정숙함은 중형세단이 요구하는 편안한 주행 특성에 잘 맞는다.신형 캠리는 길이가 45㎜, 앞뒤 바퀴 사이의 거리가 각각 10㎜ 길어져 실내 공간은 넉넉해졌다. 뒷좌석 가죽시트까지 박음질(스티치) 마감 처리로 고급감을 더했다.센터페시아 패널 장치는 단순하다. 지도(맵), 오디오 등 기능 조작 버튼은 이전보다 더...
현대·기아차, 쏘나타·K3 미국서 '최고의 차' 선정 … "안전사양 뛰어나" 2014-11-20 09:48:04
나눠 평가한다. 모든 시험 차량은 일반도로에서 주행 평가를 거치고 시험 트랙에서 각종 안전 및 편의 기능을 평가 받는다. 이후 a등급을 받은 차량만이 '에드먼즈 최고의 차'에 선정된다. 승용차 부문 최고의 차에 선정된 쏘나타는 이번 조사에서 기본 안전사양과 가족 친화성 등 전체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한불, 푸조 2008 2,650만 원에 출시 2014-11-19 09:32:37
주행등으로 존재감도 높였다. 테일 램프는 사자가 발톱으로 할퀸 모양이다. 여기에 리어 스포일러로 스포티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yung.com/autotimesdata/images/photo/201409/2d71e621a9660ed88895837c241b6c5c.jpg" align=center caption=""> 실용성과 효율적인 공간 구성도 장점이다. 앞좌석 등받이...
BMW, x드라이브로 겨울 자동차시장 공략 2014-11-18 21:48:28
처음 탑재했다. 앞뒤 차축에 동력을 가변적으로 전달, 주행중 노면상태와 기상조건에 따라 마찰력을 최적화하고 코너링 성능을 강화하도록 개발한 것. 전자식 시스템을 채택, 기계식보다 가벼워 연료효율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국내에는 3시리즈, 5시리즈, 그란투리스모, 6시리즈, 7시리즈, x시리즈 등 41개...
도요타, 몸값 동결한 캠리로 '반격' … 현대차 쏘나타 대응 주목 2014-11-18 11:44:18
체인지(부분 변경) 모델임에도 실내외 디자인을 뜯어고치고 주행성능과 편의장치를 대폭 개선해 풀 체인지에 가깝게 바꿨다. 부품은 2000개 이상 교체했으며 국산 중형차급 고급 옵션으로 제공하는 tft lcd(박판 트랜지스터 액정표시장치) 디스플레이 기능 등은 기본 탑재했다.캠리는 2012년 한해 동안 5687대(2.5 가솔린 ...
[맞짱 토론] '경유 택시' 도입 바람직할까 2014-11-14 21:13:46
전체 택시의 37%인 12만1000여대에 이르고, 평균 연간 주행거리는 일반 승용차의 8~10배인 13만㎞에 이른다. 정부는 수도권 대기질(大氣質) 개선을 위해 지난 10년 동안 수조원을 쏟아부었다. 미세먼지 오염도는 개선됐지만 질소산화물은 정부의 목표치(22ppb)에 여전히 못 미친다. 이 같은 상황에서 주행거리가 길 뿐 아니...
[시승기] 잘 달리고 연비 좋은 닛산 '캐시카이' … 티구안보다 더 매력적이야! 2014-11-14 08:28:50
충격을 줄이고 매끄럽게 반응한다.실주행 연비는 유럽산 디젤 차량답다. 고속 주행시 시속 130~160㎞ 사이 가속이 잦았고 국도에서는 70~100㎞ 속도로 달렸다. 다소 거친 주행으로 엔진회전수(rpm)의 피로도가 높았다. 그럼에도 평균 연비 수치는 ℓ당 13~14㎞대가 나온다. 스티커 연비(15.3㎞/ℓ)와 편차가 적다. 에코...
레이디스코드 매니저, 뒷바퀴 빠졌다더니… 거짓말 한 이유는? 2014-11-13 11:40:46
135.7km로 주행하다 차량이 빗길에 미끄러져 우측 방호벽을 들이받는 사고를 낸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당시 제한속도 100㎞인 영동 고속도로에서 비가 내리고 있어 시속 80㎞로 감속해야 했지만 55.7㎞ 초과한 135.7㎞로 달린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경찰은“박 씨는 차선과 제한속도를 준수하고...
[시승기] 존재감 바뀐 'SM7 노바' … 점잖은 준대형 2014-11-09 09:48:42
가솔린 엔진이다. 변속기는 자동 6단. 도심 주행시 힘 들이지 않는 운전과 부드러운 가속이 가능하다. 핸들링 반응은 무겁지 않고 시트에 오래 앉아 있어도 편하다. 서스펜션은 딱딱하지 않아 중년 남성들이 선호할 것 같다. 시승감은 무난하면서도 점잖은 아저씨 같다.올 여름 sm5 디젤을 타고 난 이후 접해서인지 정숙...
<시승기> 정숙성·승차감 돋보인 '아슬란' 2014-11-04 16:06:43
단단한 주행감보다는 다소 편안하고 부드러운 주행감을원하는 고객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는 것이다. 구체적으로는 40∼50대 전문직, 관리직이거나 준대형급 법인 차량을 이용하는기업체 상무급 임원이 주된 타깃이다. 제네시스가 주행 성능 중심의 최고급 세단이라면, 아슬란은 정숙성과 승차감에더욱 중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