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형 바뀌는 防産·화학산업] '빅딜'로 판 커진 방위산업…한화·넥스원·두산 경쟁 달아오른다 2014-11-27 20:56:01
툴 것으로 전망돼왔다. 내년부터 포병의 차기 주력무기로 다연장로켓(천무)을 공급하기 때문이다. 군은 2020년까지 6년간 실전배치를 마치는 데 3조3000억원을 투입할 예정이다. 한화는 이번 인수합병(m&a)으로 내년 말께 업계 부동의 1위가 되는 데 이어 세계 방산기업 순위에서 35위 수준으로 급상승할 전망이다. 한화는...
조이시티와 글로벌 시장 완전 공략할 9종 게임은? 2014-11-27 16:26:03
병렬적인 계정으로 작동한다. 외부에 있는 다양한 툴을 가져온다는 초점이 있다. 완전히 적용하지는 않았지만, 유저들간의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쪽지'는 준비중이다.' 독특한 마켓인 중국에서는 현지 퍼블리셔를 찾을 예정인지, 직접 퍼블리싱을 할 계획인지 묻자 조성원 대표는 '주요 마켓들과는 좋은 협력...
조한서 "조이시티 네 가지 글로벌 전략으로 탄탄하게" 2014-11-27 13:08:02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고객센터, 유저 분석 트래킹 툴, 구글과 애플 업데이트 연동은 필수다. 하지만 이를 개발팀이 모두 감당하기에는 비효율적이다. 조한서 상무는 '그래서 개발한 것이 자체 개발툴인 '조이플'이다. 조이플은 조이+피플의 합성어다. 글로벌 유저들은 접속하는 지역, 환경, 언어, 접속 시간대...
삼성카드, 숫자카드 버전2 출시…고객 소비성향 반영(종합) 2014-11-27 11:33:18
뒤, 삼성카드만의 비즈데이터 분석 툴인 스마트 알고리즘 체계를 통해 고객의 소비 성향을 7개의 숫자카드 상품으로 재구성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카드의 경우 통상 3년 주기로 고객의 선호도가 바뀌지만 최근 들어서는 그 주기가 빨라지고 있다"며 "지난 3년간 간편 결제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카좋다]자동차산업연구소 박홍재 소장, "자율주행차는 시대적 필연" 2014-11-27 08:30:05
아니면 연료전지차든, 다른 파워툴을 사용하는 그런 차들을 개발하는데 필요한 투자비용을 조달하기 위해서도 효율적인 내연기관의 차를 많이 팔아야 되는, 가장 치열한 경쟁이 자동차업계에서 지금 일어나는 부분은 내연기관의 연비 개선, 그게 사실 한국 시장에서도 최근에 디젤차에 대한 인식들이 굉장히 좋아진 건 디젤...
챔피언스리그 메시, 해드트릭 기록 통산 74호골 "신기록"…현재 팀순위는? 2014-11-26 11:25:51
두고 다툴 수 있게 해야한다는 점이다”고 밝혔고 아울러 “우리는 지금과 같이 노력하는 모습을 계속해야만 한다. 모두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챔피언스리그 메시 소식에 누리꾼들은 "챔피언스리그 메시, 그래도 난 호날두가 더 좋아", "챔피언스리그 메시,이승우 기대한다!", "챔피언스리그 메시, 아 진심 최고다",...
[유가증권 기업공시] (25일) 동부제철 등 2014-11-26 02:39:30
추징금을 통보받았으나 과세전적부심사를 청구해 부과 여부를 다툴 예정. ▲bgf리테일=홍라영 등 최대주주 특수관계인 3인이 지분 2.33%를 시간외매매 방식으로 매각. ▲kcc=현대중공업 주식 3800억원어치 매입 시기를 내년 11월20일 이내로 정정.[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유라클, 문체부 모바일 보안강화 사업 수주 2014-11-24 11:05:24
마케팅 툴로서의 기능을 제공하며, 확장개발 용이성이 높고 통합 개발환경(IDE)을 제공한다. 유라클의 조준우 연구소장은 "모피어스가 지난 여름 한국정보진흥원(NIA)로 부터 전자정부 표준 프레임웍 상호 호환성 테스트에서 받을 수 있는 가장 높은 수준인 레벨2의 인정을 받았다."며 "모피어스가 전자 정부 표준 모바일...
[지스타2014] 프로젝트 퍼피, "진짜보다 진짜같다" 2014-11-21 21:12:33
위해 인공지능 툴 설정 및 세팅에 매진했다. 뿐만아니라 모바일 게임인데도 불구하고 개발자는 50여명에 달한다. 이 모든 시간과 노력은 강아지를 진짜같이 만들기 위한 노력이었다. 하지만 이 진짜같은 강아지를 만들기 위한 노력에는 반전이 있다. 바로 '프로젝트 퍼피'가 강아지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 아니라는...
[지스타2014] 영국표 샌드박스 게임 '스카이사가', 1억 유저 노린다! 2014-11-21 18:50:00
자유도가 강점인 만큼, '스카이사가'처럼 툴을 제공할 경우 유저들이 답답함을 느낄 수 있다. 벤은 이에 대해 '유저 생성 콘텐츠는 단점이 있다. 유저를 파편화시키는 것. '스카이사가'에서 원하는 것은 모두가 궁극적으로 재밌는 게임 경험을 하는 것이며, 이것이 게임 기획의 궁극적 목표다. 하지만 추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