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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명무실한 서울시 승용차요일제, 전자태그 떼면 단속할 방법 없어…폐지 등 전면 개선 검토 2014-02-09 21:19:21
적발하고 있다. 하지만 실제 위반 차량은 수십만대에 달할 것으로 보고 있다. ◆제도 폐지도 검토한다지만… 혜택만 누리고 요일제는 지키지 않는 운전자들로 인해 막대한 서울시 세금이 낭비되고 있다. 비영업용 승용차에 대한 서울시의 연간 자동차세 규모는 6000억원 수준이다. 이 중 절반가량을 요일제 가입 차량으로...
[한경 특별기획] 파비르 싱 '스탤리온' 사장 "지금은 阿 제조업에 투자할 시기" 2014-02-05 21:19:50
자동차 시장은 어떤가. “연간 수요가 수십만대지만 90%가 수입 중고차였다. 그런데 점차 신차 수요가 늘고 있다.” ▷지금이 현지 생산에 도전할 시기인가. “많은 인구가 있고, 어떤 산업이든 성장하고 있다. 여기에 나이지리아 정부가 신차 관세를 70%로 높였다. 여기서 만드는 걸 유도하기 위해서다. 현대, 혼다 등...
모든 카드사 내달 '개인정보' 특검 받는다(종합) 2014-01-29 11:12:53
일으켰다. 현대캐피탈은 해킹으로 수십만의 고객 정보가 유출됐다. 특히 1천여개가 넘는 제휴업체에 카드 고객 정보를 넘겨주면서 사후 관리를 제대로 하는지와 가맹점 및 밴사 관리도 제대로 하는지 등도 집중적으로 들여다볼 방침이다. 일부 가맹점은 고객이 결제한 뒤 전표를 별도로 기재해 정보를 팔거나...
모든 카드사 내달 '개인정보' 특검 받는다 2014-01-29 06:01:11
일으켰다. 현대캐피탈은 해킹으로 수십만의 고객 정보가 유출됐다. 특히 1천여개가 넘는 제휴업체에 카드 고객 정보를 넘겨주면서 사후 관리를 제대로 하는지와 가맹점 및 밴사 관리도 제대로 하는지 등도 집중적으로 들여다볼 방침이다. 일부 가맹점은 고객이 결제한 뒤 전표를 별도로 기재해 정보를 팔거나...
[취재X파일] “삼성, 총장추천제 폐지하라”··그것이 ‘창조경제’ 2014-01-27 17:02:14
직무적성검사(일명 SSAT)를 위해 수십만명의 학생들이 이른바 ‘삼성고시’를 준비하고 시험준비를 위한 사설 학원도 생기고 있는 사회적 폐해를 없애기 위한 조치였기 때문이다. 또한 대학별 할당 인원의 차이는 그간 삼성에 입사한 과거 선배들 비율과 이공계 인력이 더 필요한 삼성 입장에 따라 이공계 중심 대학에...
전화·문자메시지·이메일 영업 사실상 전면금지…보험·카드사 '충격'…수십만명 실직 우려 2014-01-26 21:36:46
폐쇄는 물론이고 전국에 수십만명에 달하는 보험·카드 등 tm 관련 인력이 모두 거리에 나앉을지도 몰라요.” 정부가 27일부터 전화, 문자메시지(sms), 이메일을 통한 대출 권유 및 모집을 사실상 금지하는 ‘비상 조치’를 시행하기로 하자 보험·카드사와 대출모집인들이 심리적인 공황 상태에 빠졌다. 대출모집인을...
[천자칼럼] 을숙도 2014-01-26 20:29:47
겨울에도 물이 얼지 않는 곳이어서 해마다 수십만 마리가 몰려 온다. 대부분이 물새 종류인데 제일 많은 게 오리류이고 다음이 도요새, 물떼새, 가마우지, 백로, 갈매기 종류다. 1월을 전후한 시기가 최고조를 이루니까 바로 요즘이 절정이다. 그런데 전북 고창 등에서 시작된 조류인플루엔자가 이곳까지 번졌다는 소식에...
고객들은 못 느끼는 `통신사 멤버십` 혜택 2014-01-23 11:36:59
써서 한달에 수십만원씩 돈을 내는데 그런 혜택같은게 있는지 몰랐다. 있었나요?" 이동통신사들이 제공하는 혜택의 대부분은 영화 할인이나 식품업체 할인에 몰려있습니다. 마일리지를 이용해 일부 요금을 대신 납부할 수 있는 혜택도 있지만 어딘가 이상합니다. 이 혜택을 자세히 보면 고객이 약정한 요금제를 넘어서는...
금융당국, 全금융사 보안 긴급 점검 착수(종합3보) 2014-01-23 09:44:23
수십만명이 카드 해지와 재발급 등을 요청하면서 콜센터 통화에만 30분 이상 대기해야하며 영업점 대기번호만 100번이 넘는다는 불만이 쏟아지고 있다. 이에 금감원은 해당 금융사의 유휴 인력을총동원해 민원 대응 시간을 최소화하라고 지시했다. 이에 따라 국민은행, 국민카드, 롯데카드, 농협은행은 민원 접수를...
금융당국, 全금융사 보안 긴급 점검 돌입(종합2보) 2014-01-23 09:20:49
수십만명이 카드 해지와 재발급 등을 요청하면서 콜센터 통화에만 30분 이상 대기해야하며 영업점 대기번호만 100번이 넘는다는 불만이 쏟아지고 있다. 이에 금감원은 해당 금융사의 유휴 인력을총동원해 민원 대응 시간을 최소화하라고 지시했다. 이에 따라 국민은행, 국민카드, 롯데카드, 농협은행은 민원 접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