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형대신 치아교정, 인비절라인 투명교정 인기 2013-06-14 13:54:37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좋다. 가장 중요한 것은 유사 투명장치가 아닌 인비절라인 정품인지를 확인하는 것이다. 정품 인비절라인에는 물결무늬가 새겨져 있으므로, 제품 수령 후 반드시 확인해봐야 한다. 또한 인비절라인 한국 공식홈페이지(www.invisalign.co.kr)에서 제품고유번호를 입력해하면 정품 여부를 확인할 수...
지속적인 제모 효과, 레이저 제모 2013-06-13 15:23:24
집에서 제모하는 것이 어렵거나 제품구입이 부담스럽다면, 피부과나 성형외과의 레이저 제모를 통해 간단하고 효과적으로 제모가 가능하다. 하지만 레이저 제모시에는 제모 전용레이저를 선택하여 시술을 받아야 한다. 레이저제모 시술 시 몸에 있는 열감으로 인해 피부에 자국이 남고, 화상을 입는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단독]코렌텍, '3D 프린팅' 기술로 혁신 나선다 2013-06-13 10:41:47
기술을 이용해 인공관절 표면에 인체 골과 유사한 형상의 생체 친화적인 코팅층을 형성하는 '레이저 생제소재 코팅 기술'을 개발했다고 밝혔다.또 코렌텍은 해당 기술로 이미 지난해 6월 식약처로부터 제조품목허가를 획득했다.이는 인공관절 업계의 기술적인 한계를 뛰어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인...
신화 공항패션 “아이돌보다 핫한 그들이 떴다!” 2013-06-13 09:45:02
커플룩이라고 보일 정도로 컬러톤마저 유사한 데님셔츠와 면팬츠를 함께 스타일링했다. 이들은 같은 아이템이지만 스타일링에서 큰 차이를 둬 다른 느낌을 연출하며 개성 있는 자기만의 스타일로 승부했다. 민우는 블랙 빅프레임 선글라스와 머플러, 클러치백으로 스타일리시한 댄디룩을 연출했다. 팬츠는 끝을 롤업해 스포...
한국콜마, 아시아 화장품 학회에서 최다 논문 발표 2013-06-12 11:38:29
보호막과 유사한 성분을 왁스와 이상적으로 배합해 피부 보습력을 향상시킨 한국콜마의 독자적 기술이다. 이 기술이 적용된 국내 t사의 제품은 뷰티 프로그램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보습력 좋은 스킨 1위로 선정됐으며 클렌징으로 씻겨 내려간 피부 보호막을 스킨 케어 단계에서 보충해줘 보습력이 탁월하게 향상된다는...
나 혼자 한다! 셀프 태닝 노하우 2013-06-12 10:00:02
없다. who 누가 사용하면 좋은가? 셀프 태닝 제품은 헤나와 유사한 작용으로 '탠'한 듯한 효과를 주는 제품으로 피부에 부담 없는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하여 모든 피부가 사용 가능한 저자극성 제품이다. 간단히 바르고 1~3시간 후에 씻어내면 일주일 정도 태닝된 컬러가 유지되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마켓인사이트] 현대重 vs KCC '태양광' 법정다툼 2013-06-11 17:22:20
가격 경쟁력이 없는 kam 제품을 공급받는 게 현대중공업 입장에서 부담스러웠을 것”이라며 “지분 소각으로 현대중공업도 1200억원의 초기투자금을 날리는 등 합작 사업은 양쪽에 상처만 남겼다”고 말했다. 법조계 관계자는 “지분 소각을 통해 합작관계를 청산하는 과정에서 실무적으로 처리해야 할 문제가 발생했을...
마이크로소프트, E3에서 신형 Xbox 360 공개 2013-06-11 13:22:59
one 브랜드 요소와 유사하면서도 세련된 신형 디자인을 갖고 있는 신형 xbox 360은 모든 xbox 제품들과 유사한 외형과 느낌을 전달하며, 가정 어느 곳에 설치하더라도 아름다운 외관,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유수프 메흐디(yusuf mehdi) 마케팅 및 전략 담당 부사장은 'xbox 360은 보다 많은 게임을...
"삼성전자 6% 급락, 향후 전망은?" 2013-06-10 08:11:30
파악하기로는 갤럭시S나 하이엔드 제품의 둔화보다 갤럭시Ace2, 갤럭시미니2와 같은 중저가 스마트폰이 교체 주기에 접어들면서 실질적으로 물량이 줄어들었고 실제 중저가도 갤럭시Ace3, 갤럭시미니3가 7월부터 나오면서 이 부분은 다시 증가로 전환할 것을 예상한다. 현재 2분기에 특히 둔화될 것으로 보는 것은 너무...
중국의 식품한류 이끄는 3인방 2013-06-06 17:24:31
음료기업 웨이취안(味全)이 유사제품을 내놨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인기 비결은 고급화에 있다.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는 개당 8.5위안으로 현지업체 제품 3위안보다 3배가량 비싸다. 가격이 아닌 품질로 승부한다는 것. 빙그레는 칭다오 상하이 베이징 다롄 등 네 곳에 집중된 유통망을 전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