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담없는 가격+혁신 디자인…'합리적 명품' 세계인 사로잡다 2013-04-11 15:30:58
가죽제품 명성…경영난 시달려 생산부터 판매까지 통합관리 도입…수작업 고집않고 외주생산으로 급성장역발상 경영으로 도약 亞경제위기땐 사업축소 대신 값 낮춰…40弗부터 270弗까지 가격 다양화 젊은 세대까지 충성고객 만들어감각보다 숫자를 믿는다 철저한 시장조사뒤 해외 진출 …연매출 48억弗 글로벌 기업 성장...
한경희생활과학, 새봄맞이 푸짐한 상품 기획전 `눈길` 2013-04-10 15:21:36
인기제품인 기름없이 건강하게 튀김요리를 만들어주는 에어프라이어와 광파오븐, 식품건조기, 스팀찜기, 커피메이커, 토스터기를 깜찍한 트리양념통과 함께 구성했다. 한경희생활과학 변지환 본부장은 “추운 겨울을 보내고 따뜻한 새봄을 맞이한 가정에 한경희의 생활가전 추천 필수품을 다양한 이벤트로 준비했다”며...
헤어샵 전용 디지털 사이니지 `매거진TV` 눈길 2013-04-08 15:52:33
여성을 타겟으로 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가진 광고주는 저렴한 비용으로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매거진티브이는 매월2040 여성을 타겟으로 하는 스타트업기업 및 벤처기업 중 광고나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수기업을 선정해 매거진티브이에 무료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거진TV with...
[GBCI 글로벌 브랜드 1위] 청호나이스, 年매출 7% R&D에 투자…고객 감동 앞세워 30國 수출 2013-04-08 15:41:46
발판으로 삼아 세계 정수기 1위 기업으로 뻗어나갈 계획이다. 한편 청호그룹 계열사로 필터전문기업인 마이크로필터사의 기술과 중국 메이디사의 영업망을 이용해 필터를 생산, 판매하는 ‘불산시 마이크로미디아필터 제조유한공사’도 최근 공장 준공식을 완료했다. 현재 세계적인 경쟁력을 가진 원터치 필터와 가정용...
[GBCI 글로벌 브랜드 1위] 다비치안경체인, 가맹점 150개 국내 최대 '안경체인'…정찰제로 신뢰도 높여 2013-04-08 15:39:46
제품은 해외 유명 기업들과 협력해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아큐브, 바슈롬, 쿠퍼비전, 해피비전, 니콘, 로덴스톡, 에실로, 소모, 세이코, 호야 등 다양한 기업이 참여하고 있다. pb 제품은 안경테도 있다. 다비치는 정찰제를 시행 중이다. 고객의 입장에서 그만큼 매장을 신뢰하게 된다. 다양하고 저렴한 가격대의 상품...
‘야왕’을 빛낸 핫 아이템! 뭐가 있었을까? 2013-04-04 12:13:02
눈여겨 볼만하다. 극 중 국내 굴지의 기업으로 화려한 재벌가를 표방한 ‘백학그룹’에는 럭셔리한 인테리어 소품이 곳곳에 협찬 지원돼 등장했고 수애와 권상우가 벌인 복수전 사이 곳곳에 발견할 수 있었다. 독특한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무장한 천연향초 비사비의 캔들 제품들은 백학의 집 내부 곳곳에 장식되며 은은하...
[딘트인터뷰] 얼짱 30대 인형녀, 잘 나가던 웨딩 플래너 그만두고 시작한 일이… '대박' 2013-04-03 20:38:20
스타일과는 달리 오피스우먼들을 위한 여성복시장은 이미 포화상태였다. 하지만 여기에 ‘럭셔리’라는 콘셉트를 접목, 신대표 특유의 컬러를 담았다. 그의 경쟁력은 타 업체와 비슷한 아이템이나 스타일링으로도 촬영 콘셉트를 화보처럼 완전히 독특하게 연출해 차별화를 둔 것이다. 스타일링에 가장 투자를 아끼지 않고...
[취재수첩] 美 골목상권의 경쟁력 2013-04-03 17:09:54
그는 “가장 인기있는 제품은 호두파이로 한국 손님들이 생일 같은 기념일에 많이 사간다”고 했다. 때마침 점포에 들어온 중년의 한국인 남성은 “이 집 호두파이는 지역의 명물”이라며 “이 동네에 오래 산 사람들은 모두 이 빵집만 찾는다”고 말했다. 데비라는 이름의 미국인 여성은 “던킨도너츠에서 1달러에 파는...
한발 앞서 소비자 마음을 움직인다‥여름 마케팅 한창 2013-04-03 11:37:58
닭가슴살제품, 비만관리프로그램 등 주로 다이어트 시장에서 앞다투어 여성 소비자들을 겨냥한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몸매가 뛰어난 여자 연예인들을 앞세워 다이어트 욕구를 자극한다. 농심 켈로그는 세계 판매 1위의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시리얼인 ‘스페셜K’의 메인 모델로 가수 ‘손담비’를 광고하고 있다....
[So what-정경호의 벼랑 끝 소통이야기] 소통리더십의 개념과 중요성 2013-04-02 10:12:09
Female, Feeling, Fiction 첫째, Female은 여성성이 강조되고 부계사회에서 모계사회로의 전환을 의미한다. 둘째, Feeling은 이제 감성적 어필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면 어떠한 것으로도 고객의 마음을 붙잡지 못한다는 것이다. 최근에 마케팅 이론으로 부각되어진 바이럴마케팅과 스토리텔링의 바람이 그것의 좋은 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