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국커피전문점 자바시티커피, 찾아가는 마케팅 전개 2013-02-14 10:07:56
대학생이면 5만 원이 적당… “취준생도 줘야하나?” ▶ 석류 식욕 억제 효과, 폴리페놀이 원인? 공복감 줄이고 포만감 높여… ▶ 살찌는 음식 vs 마르는 음식, 색깔로 구분되는 것까지는 좋은데… ▶ 한국인만 20초, 거부할 수 없는 해석 '흐르는 물에 딱 20초간?' ▶ 양치질의 중요성, 인공호흡을 하다가...
고영배-공수아, SNS시트콤 ‘매콤한 인생’서 첫 연기 도전 2013-02-14 09:01:01
자극하고 있다. 죠스푸드 전략기획팀 김동윤 부장은 “맛있게 매운 죠스떡볶이가 사람들에게 주는 에너지와 충전의 의미를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녹여내고자 했다. 재미와 브랜드의 진정성을 동시에 담은 캠페인인 만큼 많은 분이 관심을 갖고 즐겨주시길 바란다”라며 새로운 도전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극 중...
<엔화 하락 둔화 가능성…'아베노믹스' 실효 의문> 2013-02-14 05:51:09
불과 1년여만에 엔화가 실질실효환율 기준으로 이미 20% 가깝게 절하됐을 뿐만아니라 경기부양을 기대하며 현재 속도로 엔저가 지속될 만큼 '아베노믹스'의 실효성이 확실치 않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전문가들은 엔ㆍ달러 환율 하락세가 둔화하고 낙폭도 제한되면서 국내 수출기업의 피해도 더는 확산하지 ...
'양육수당'에 끌리는 엄마…0~5세 100만명 양육수당 신청할 듯 2013-02-13 17:18:05
20만원씩 지급하는 가정 양육수당은 자녀를 어린이집 등의 시설에 보낼 때에 비해 정부 지원 금액이 적다. 하지만 정부가 어린이집 등에 직접 지급하는 보육료와 달리 각 가정에 현금으로 지급하기 때문에 무조건 어린이집에 보내는 가수요를 억제하는 효과를 내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13일 보건복지부에 따르면 지난...
경기도 "비평준화지역 학생 차별"…합부모 불만 여전 2013-02-13 16:32:31
맞닿은 곳에 있는 화성 동학중 학부모 20여명이 동시에 상담소를 찾아 수원 북부지역 고등학교로 배정받았다며 집단민원을 제기하기도 했다.특히 이들은 비평준화지역 학생들은 1단계 배정 후 탈락하면 2단계 배정에서 원하는 학교구역을 선택할 수 없다며 평준화지역 학생과 비평준화지역 학생 간 차별이라고 주장했다.이...
섹시 실루엣 선보인 가수 ‘다소니’에 관심 집중! 2013-02-13 16:08:33
팀] 2월13일 자정 공개된 20여 초의 티저 영상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어 화제다. 공개된 영상은 아무런 정보 없이 동양적인 색체와 배경을 바탕으로 실루엣으로 처리된 두 명의 여성이 섹시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영상과 함께 흘러나오는 노래 또한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티저 영상을...
S라인 몸매 공개, 다소니가 누구? 2013-02-13 16:07:59
팀] 2월13일 자정 공개된 20여 초의 티저 영상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어 화제다. 공개된 영상은 아무런 정보 없이 동양적인 색체와 배경을 바탕으로 실루엣으로 처리된 두 명의 여성이 섹시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말미에는 ‘goodbye 2013.02.15 midday’라는 문구로 공개 시점을 예고하고 있다....
오앤비가 제안하는 연령별 남녀 선물 추천 2013-02-13 09:43:01
[뷰티팀] 2월 한 달은 달력 속 빼곡하게 자리잡은 각종 스페셜 데이들로 가득하다. 줄을 이은 졸업과 입학 시즌, 밸런타인데이와 설 연휴까지. 2월 한달 간은 주변의 이들에게 그 동안의 고마움을 정성스럽게 표현해 보는 것은 어떨까. 각각 그들에게 필요한 뷰티 아이템을 선물하여 몸과 마음을 함께 힐링할 수 있도록...
득템 쇼핑, 새벽을 노려야 하는 이유 2013-02-13 09:40:25
전략을 펼치고 있다. 특별한 날을 위한 이벤트용 속옷은 20대~40대 여성들이 속옷을 패션으로 인식하면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살 수 있는 곳이 마땅치 않아 고민하던 여성들을 위해 심야 특가 할인전을 기획했다. 특정 소비층을 타겟으로 상품을 구성하고 심야 시간에 접속하면 일부 상품...
롯데百, 이상봉의 2030 브랜드 선보인다 2013-02-13 07:54:43
'라이'를 소개한다고 13일 밝혔다. '라이'는 20~30대 젊은 고객들을 타깃으로 한 브랜드로 실용성이 높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상봉 디자이너의 아들인 이청청 디자이너가 제품 디자인을 총괄한다. 이 브랜드는 지난해 '파리 캐주얼 박람회(who’s next)', 뉴욕 '패션 코테리(fashion coter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