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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니퍼소프트 과거 인재채용 혜택 보니…'복지 놀랄만' 2013-01-07 11:21:38
따른 인센티브 지급, 퇴직금별도 - 기타: “수영시간은 근무시간에 포함!” 제니퍼소프트는 apm분야 국내시장 1위 기업으로 실시간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 제품인 제니퍼(jennifer)를 순수 자사 기술로 개발하여 국내외에 공급 판매하는 벤처기업이다. 현재 일본과 미국,오스트리아에 법인과 지사를 운영하고 있...
국토부-중국, 도시개발협력 MOU 체결 2013-01-07 11:20:51
위한 정보공유, 상호방문, 지방정부 및 기업간 협력 등 양국간 포괄적인 협력강화 내용이 포함돼 있습니다. 이번 양국간 양해각서 체결은 급속한 도시화ㆍ산업화가 진행 중인 중국의 신도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시기에 정부대 정부간 협력을 시작으로 관련 분야 교류가 활발히 진행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는데...
< LG그룹 공격적 투자…계열사 주가 영향은> 2013-01-07 10:45:22
대기업들이 경기둔화 국면이 끝나고 세계경제가 살아날때를 대비해 과감한 투자에 나서는 것으로 해석했다. IBK투자증권 김장원 연구원은 7일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예년보다 공격적인투자를 한다는 건 LG는 물론 모든 그룹에 해당되는 말일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경기가 활황일 때 투자하면 늦는다는...
'꿈의 복지' 제니퍼소프트, 근무 시간에 수영해도 'OK' 2013-01-07 10:33:35
소프트웨어 벤처기업 제니퍼소프트가 '꿈같은 복지'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스페셜 '리더의 조건'에는 제니퍼소프트의 유럽 선진국 수준의 복지 제도가 소개됐다. 2005년 창업한 제니퍼 소프트는 경기도 파주시 헤이리에 위치해 있다. 한경 비즈니스 869호 보도에 따르면 이 회사 지하...
'리더의 조건' 제니퍼소프트 이원영 대표 "복지는 이윤이 남아서 하는게 아니다" 2013-01-07 10:26:27
기업인 제니퍼소프트가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회사 안에 수영장을 마련한 후, 수영하는 시간도 하루 7시간인 근무시간에 포함시킨 한 회사, 이 회사의 대표 이원영 씨는 복지는 이윤이 남아서 하는 게 아니라며 "구성원들의 삶을 조금 더 풍요롭게 만드는 것이 기업인에게 제일 큰 의미"라고 말한다. 모두들 망할 거라는...
'제니퍼소프트' 이원영 대표 "파격 복지? 당연히 해야한다" 2013-01-07 10:18:54
기업은 존재하는 것 자체가 문제이며 구성원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업만 살아남아야 한다"며 "결국 경영자가 '돈을 벌어 어디에 쓰느냐'의 문제"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방송 이후 제니퍼소프트는 포털 검색어를 휩쓸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다. 네티즌들은 "이원영 대표, 정말 존경스럽다", "리더의 가치관이...
[특집] "2013 스몰캡 총집합 ②..주도주와 전략은?" 2013-01-07 10:17:21
대한 관점들도 좋은 투자 아이디어가 될 수 있다. 마지막으로는 불황형 소비다. 가계대출이나 여러 경제상황을 봤을 때 가계의 가처분소득이 굉장히 줄고 있고 질 좋고 싼 상품들을 많이 찾고 있는 상황이다. 실질적인 소비를 많이 한다는 관점에서 여전히 저가 화장품, 렌트시장, 모바일 쇼핑, 모바일 게임 등 멀리...
허위사실 유포 블랙컨슈머...벌금 1,500만원 `날벼락` 2013-01-07 10:05:11
이 사건이 불거진 직후 사고 배터리를 수거해 폭발 원인을 분석했으며 정상적인 사용 중에 배터리가 폭발할 수 없다는 내부 분석을 토대로 영등포경찰서에 수사를 의뢰했다. 법원은 허위사실 유포 때문에 LG전자의 명예가 훼손됐고 제품 이미지에 중대한 손상을 입었다는 점과 김씨가 범행에 대해 반성하지 않고 있으며...
<고침> 경제(<세계경제 지각변동…) 2013-01-07 10:04:38
이미 신흥국 수출에서 중국 의존적인 구조를 탈피하기 위한 정책은 시동을 건상태다. 최근 코트라는 콜롬비아와 미얀마, 베트남, 아랍에미리트연합(UAE) 등 신흥국 19개국에 진출하는 국내 기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는 방침을 내놨다. 박상현 수석 이코노미스트는 "당분간 미국과 유럽의 회복세가 빠르지...
올해 소비자 트렌드는 '일상충동' 2013-01-07 10:00:08
급변하고 아무것도 예측하기 어려운상황에서 오는 긴장감으로 소비자들은 작은 자극에도 쉽게 반응하는 '일상충동'의모습을 보일 것"이라며 "기업이 간과하기 쉬운 작은 부분에서도 소비자는 쉽게 감동하거나 등을 돌일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