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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광고선전비 '뚝'…현대차는 늘려(종합) 2015-03-26 09:40:30
합계치 반영.>>주가 고공행진 아모레퍼시픽, 광고선전비는 되레 감소 경기 불황으로 이익이 줄어들면서 삼성전자[005930] 등 일부 대기업이 광고선전비를 대폭 줄인 것으로 조사됐다. 그러나 주가 고공행진으로 수혜를 본 아모레퍼시픽[090430]과 담뱃값 인상에 나선 KT&G[033780]도 광고선전비를 줄여 주목을 끈다....
삼성전자 광고선전비 '뚝'…현대차는 늘려 2015-03-26 04:09:09
고가 인수 논란이 휩싸인 현대자동차[005380]는 광고선전비를 늘렸다. 현대차의 연간 광고선전비는 6.0% 늘어난 3천745억원으로 순위 3위에 올랐고 LG유플러스[032640]는 5.2% 증가한 3천2억원을 광고선전비로집행했다. 아모레퍼시픽의 경쟁자 격인 LG생활건강[051900]도 광고선전비를 1천866억원으로 7.7% 늘렸고,...
삼성전자, 지난해 실적악화 불구 R&D투자 역대 최대 2015-03-08 11:14:31
투자를 활발히 한 것입니다. 분기별로 살펴보면 1분기 3조8천775억3천800만원, 2분기 3조7천836억6천600만원, 3분기3조6천772억3천700만원, 4분기 3조9천870억6천600만원씩 투자했습니다. 대신 삼성전자는 광고선전비와 판매촉진비 등 마케팅 활동에 들어가는 비용을 절감했습니다. 지난해 광고선전비는 3조7천736억4천900만원으로...
삼성전자 작년 실적 악화해도 R&D투자 역대 최대 2015-03-08 06:17:05
대신 삼성전자는 광고선전비와 판매촉진비 등 마케팅 활동에 들어가는 비용을절감했다. 지난해 광고선전비는 3조7천736억4천900만원으로 전년(4조1천652억9천만원)보다9.4% 감소했다. 2013년 8조194억6천200만원이던 판매촉진비는 2014년 7조7천606억4천800만원으로 3.2% 축소됐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5...
"제일기획, 본격 턴어라운드 예상…목표가↑" - 신한금융투자 2015-03-02 08:41:13
밝혔습니다. 홍 연구원은 "2015년은 TV광고의 본격적인 반등이 기대되는 해"라며 "TV와 라디오, 신문, 잡지 등 4대 매체에서 강점을 보이는 제일기획의 실적 개선이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또 "국내 통신3사 역시 단말기유통구조개선법으로 판매촉진비보다 광고선전비 증가에 무게를 둘 것"이라고 내다봤습니다.
[23일 증권사 추천종목]현대건설·에이블씨엔씨 등 2015-02-23 07:47:52
4분기는 매출 정체에도 공격적인 광고선전비 및 판촉비 절감으로 영업이익률이 9.3%를 기록하며 큰 폭으로 개선. 올해 매출은 전년 대비 2.8%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는 반면 영업이익은 비용 절감 노력에 힘입어 204% 증가할 것으로 전망)<추천제외종목>- 한세실업(기간 경과)◆신한금융투자<신규추천종목>- 엠씨넥스(고화소...
KB금융 지난해 당기 순익 1조4천7억원…전년比 10.2%↑ 2015-02-05 16:57:50
따른 광고선전비 증가 등 계절적 요인으로 전분기 대비 6.6%(639억원) 증가한 1조 368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신용손실충당금전입액은 지난 수 년간의 적극적인 부실자산 정리 및 자산건전성 개선 노력이 결실을 거두며 전년 대비 14.9%(2천155억원) 감소한 1조 2천280억원을 기록하였고, 분기 기준으로는 전분기 대비...
현대증권 "NHN엔터, 올해 영업손 예상"…목표가 '비책정' 굴욕 2015-02-05 07:47:39
"광고선전비 등 마케팅 비용이 크게 증가한 영향"이라고 설명했다.nhn엔터테인먼트의 올해 매출액은 전년보다 9.7% 증가한 6092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추정했다.pc게임 부진이 지속되겠지만 해외를 중심으로 모바일게임 성장이 유지되고 연결대상 확대로 인해 기타매출 증가가 이어질 것으로 보이기 때문이다.현재...
"네이버, 단기 모멘텀 부족…목표주가↓"-SK 2015-01-30 07:33:55
인건비와 광고선전비 등이 늘어났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그는 "예상보다 늦은 라인 광고를 반영해 목표주가를 하향한다"며 "단기 모멘텀은 부족한 상황이지만 네이버에서 추진중인 라인페이, 네이버페이 등의 모바일 커머스 관련 시장은 중장기 성장 가능성이 높다"고 분석했다.특히 올해 라인...
'단통법 수혜자 아무도 없나'…이통사 실적 전망치↓ 2015-01-20 04:07:05
▲광고선전비로 나뉜다. 양종인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가입자 유치비용 중) 단통법으로 규제 대상인단말기 지원금 변동성은 줄었지만 대리점에 대한 판촉비 변동성이 확대됐다"고 지적했다. 또 이통사들이 중도 해지 위약금 면제 요금제를 출시하거나 멤버십을 강화하는방법으로 단통법 초기 국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