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특징주] 현대·기아차, 에어백 불량 이슈에 동반 하락 2018-03-19 09:14:39
2.30% 하락한 3만1천800원에 거래됐다. 앞서 미 도로교통안전국(NHTS)은 현대·기아차 세단 모델의 에어백 결함으로 모두 4명이 사망해 원인을 조사중이라고 지난 17일(현지시간) 밝혔다. 조사 대상은 2011년형 현대 쏘나타와 2012년·2013년형 기아 포르테로, 모두 42만5천대 규모로 추정된다. NHTS는 해당 기종에서...
[특징주]현대차 3사, 하락…미국 에어백 결함 사고 2018-03-19 09:11:23
condition)에 따른 에어백 불량 발생여부"라고 설명했다.미국도로교통안전국(nhtsa)은 지난 16일(현지시간) 현대·기아차 모델에서 발생한 zf-trw의 에어백 작동 불량 사건 전수조사에 들어갔다. 쏘나타 등의 차량에서 발생한 전방충돌사고 6건 중 4명의 사망자 포함 10명의 사상자를 냈다. 조사 대상은 2011년...
"美현대·기아차 에어백 사고…귀책여부에 따라 치명적 비용발생 가능"-메리츠 2018-03-19 07:59:52
condition)에 따른 에어백 불량 발생여부"라고 설명했다.미국도로교통안전국(nhtsa)은 지난 16일(현지시간) 현대·기아차 모델에서 발생한 zf-trw의 에어백 작동 불량 사건 전수조사에 들어갔다. 쏘나타 등의 차량에서 발생한 전방충돌사고 6건 중 4명의 사망자 포함 10명의 사상자를 냈다. 조사 대상은 2011년...
"에어백 결함으로 4명 사망"…미 교통당국, 현대·기아차 조사 착수 2018-03-18 13:48:41
원인을 조사중이라고 ap·로이터통신이 17일(현지시간) 보도했다.미 도로교통안전국(nhts)은 이날 "현대·기아차에 대해 에어백 문제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2011년형 현대 쏘나타와 2012년과 2013년형 기아 포르테로, 모두 42만5000대규모로 추정된다.두 차종은 지난 2012년부터...
美 교통당국, `에어백 결함` 현대·기아차 조사 2018-03-18 11:11:52
현지 언론이 전했습니다. AP·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미국 도로교통안전국(NHTS)은 "사고가 난 현대·기아 승용차의 에어백이 부풀지 않아 4명이 숨지고 6명이 다쳤다"며 "현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조사 대상은 2011년형 현대 `쏘나타`와 2012년·2013년 기아 `포르테` 차량으로, 규모는 42만5천 대...
"에어백 안터져 4명 사망"…미 교통당국, 현대·기아차 조사(종합) 2018-03-18 08:55:53
미 도로교통안전국(NHTS)은 이날 "현대·기아차에 대해 에어백 문제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NHTS가 전날 홈페이지에 게시한 자료에 따르면 조사 대상은 2011년형 현대 쏘나타와 2012년·2013년형 기아 포르테로, 모두 42만5천대 규모로 추정된다. NHTS는 해당 기종에서 상당한 손상을 가져온 충돌 사고 6건(쏘나타...
"미 교통당국, 현대·기아차 '에어백 결함' 조사" 2018-03-18 00:58:04
미 도로교통안전국(NHTS)은 이날 "현대·기아차에 대해 에어백 문제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조사 대상은 2011년형 현대 쏘나타와 2012년·2013년형 기아 포르테로, 모두 42만5천대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에어백 오류와 관련, 2012년부터 지난해까지 모두 6건의 충돌사고(쏘나타 4건·포르테 2건)가 각각...
소리 없는 전기차는 소리 넣는 것이 의무 2018-03-02 14:10:42
앞서 nhtsa(미국도로교통안전국)는 미국 내 하이브리드 및 전기차 사고 발생률이 매년 12만5,000건 가량 발생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이는 내연기관의 사고율보다 19% 높은 수치다. 미국 내 완성차 업계는 이번 법안으로 외부에 방수 오디오 시스템을 추가 탑재함에 따라 매년 4,000만달러의 비용이 발생할 것으로 전망되고...
올해 3100여대 팔겠다는 볼보트럭…서비스 투자 계획은 '미온적' 2018-01-31 13:37:41
상용차로 인한 대형 사고가 이어지고 있다”며 “도로교통안전을 위한 결정으로 소비자 부담을 최소화했다”고 설명했다.박상재 한경닷컴 기자 sangjae@hankyung.com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7만명 돌파 < 업계...
김봉진 "부러우면 지는 것이다… 그래도 나는 선전이 너무 부럽다" 2018-01-22 17:09:24
도입을 적극 추진한 적이 있었다. 하지만 도로교통안전 관련 법규나 보험 적용의 어려움 등으로 현재 국내 실정에서는 불가능에 가깝다는 점을 깨닫고 잠정적으로 보류할 수밖에 없었다. 중국에 진 것 같아 자존심이 상하다개방적이고 포용적인 문화, 일관되고 지속적인 정부 정책, 전문성을 갖춘 유능한 관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