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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B하나은행, 종이 없는 '하나 스마트 창구' 전면 시행 2018-07-19 10:51:41
수 있게 됐다. 또 고객이 필수적으로 작성해야 할 항목이 자동 검증 돼 불완전 판매를 사전 예방할 수 있게 된다는 설명이다. 함영주 하나은행장은 "하나 스마트 창구의 도입으로 소비자 보호를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며 "디지털 금융 선도은행으로서 앞으로도 고객의 기쁨을 위한 시스템 개선에 더욱...
신한은행, 능률협회 서비스품질지수 8년 연속 1위 2018-07-18 14:52:39
은행의 영업점을 직접 방문해 직원들의 고객 대면 접점서비스 품질을 객관적으로 측정하는 평가입니다. 신한은행은 전 영업점에 디지털 창구를 도입해 시간을 절약하고 이용 편의성을 개선하는 등 차별적인 고객가치를 창출한 점이 높이 인정을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위성호 신한은행장은 "앞으로도 최적의 금융 솔루션...
신한은행, 2018년 KSQI 은행산업 8년 연속 1위 수상 2018-07-18 09:13:41
전 영업점에 디지털창구를 도입해 고객의 시간을 절약하고 이용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하는 등 고객상담 서비스 환경을 개선했다. 이를 통해 고객가치를 창출한 점을 높이 인정받았다고 은행 측은 설명했다.전날 오후 진행된 인증식에서 위성호 신한은행장은 "이번 성과는 전 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고객중심의...
시너지힐앤놀튼, 2018년 ‘PR 위크 어워드 아시아’서 PR에이전시 부문 금상 수상 2018-07-05 14:05:08
의미가 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고객사의 사업 아이템과 사회적 트렌드를 전략적으로 매칭해 기업의 입장에서 대중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마련했으며, 소비자와의 긍정적인 관계를 형성해 준 것이 수상 요인으로 풀이된다. 일례로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사인 한성자동차는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활발한...
농협은행, 현대차 구매고객에 적금 우대금리 2018-06-20 15:07:27
구매고객에게 적금 가입시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이달을 기준으로 현대차 신차를 산 고객이 행사 대상이다. 해당 고객이 ‘nh오토적금’에 가입할 때 매매계약서 또는 자동차 등록원부를 영업점 창구나 디지털뱅킹센터로 제출하면 연 0.2%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이 행사는 농협과...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추천] 신한은행, 생체인증 통한 실명확인 등 금융혁신 이끌어 2018-06-19 18:38:31
전국 영업점에 디지털 환경을 적용한 ‘디지털 창구’를 도입해 고객 중심 서비스를 차별화하고 있다.위성호 신한은행장은 올 한 해를 ‘디지털 영업의 원년’으로 선포하고 디지털부문의 혁신을 강조했다. 전략적 목표로는 은행업을 재정의하고 새로운 시대를 만들어가자는 ‘리디파인(redefine)...
신한생명, 2018년 대학생 리포터 모집 2018-06-18 16:22:30
있다. 이전에는 주부들로만 고객패널을 구성했다. 하지만 디지털금융 기술이 빠르게 발전하고 고객층에서 스마슈머가 중심적 역할을 하는 등 디지털환경의 변화에 발맞춰 지난해부터 주부와 대학생을 섞어 패널을 구성했다.올해는 대학생으로만 고객패널을 구성하며, 이들은 리포터 역할을 수행한다.응모를 원하는 대학생은...
미 주류 금융권 가상화폐 비즈니스 '조용한 확장' 2018-06-08 17:12:27
골드만삭스의 라나 야레드 이사는 "많은 고객이 새로운 가치 저장 수단으로 비트코인을 원한다"고 말했다. 서스쾌해나의 디지털 자산그룹 책임자인 바트 스미스는 "비트코인과 다른 가상화폐들이 다양한 용도를 갖고 있다고 믿지만, 현시점에서 비트코인은 금보다 더 희귀성 있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2천100만 비트코인만...
신한은행, '通 Quick 대출심사' 서비스 출시 2018-05-29 10:38:33
고객도 모바일로 대출 한도 조회, 상품 추천, 대출 실행이 가능하다. 신한은행은 모바일에서도 창구와 동일한 'one-stop' 대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신한은행은 대출 서비스의 디지털화를 위해 '대출 만기 연장 서류 모바일 제출' 서비스도 동시에 시작했다. 앞으로 대출 만기 연장시 서류 제출이...
인터넷 못쓰는 노년층, 송금 수수료 4배 낸다 2018-05-07 18:34:31
등 디지털금융 취약 계층을 위해 나름대로 노력하고 있다. 국민은행은 시니어 고객들이 비(非)대면 채널 서비스를 좀 더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골든라이프뱅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메뉴 구성을 단순하게 하고 큰 글씨로 안내하고 있다는 설명이다.keb하나은행도 전국 696개 지점에 어르신 전용 상담 창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