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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푸드' 신라면-'K패션' 이랜드도 中광군제 달궜다 2019-11-12 16:02:11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올해 일본에 중국 화장품 수출 1위 자리를 뺐겼던 K뷰티도 광군제에서 호실적을 거둬 주목을 받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올해 광군제에서 후·숨·오휘·빌리프·VDL 등 5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지난해 광군제와 비교해 187% 뛰었다고...
'中부활' 신호탄 쏜 K뷰티…광군제 역대 매출 기록 2019-11-12 14:37:15
올해 광군제에서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등 5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작년보다 187% 성장했다고 이날 밝혔다. 특히, 후는 광군제 매출이 지난해보다 208% 급증했다.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 순위도 작년보다 4단계 상승해 에스티로더 랑콤 SK-II에 이어 4위에 올라섰다. 후의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
LG생활건강, 올 광군제서 5개 브랜드 매출 187%↑ 2019-11-12 10:55:38
등 5개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 대비 187% 늘었다고 12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 후는 광군제 매출이 지난해 대비 208% 급증하면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 순위에서 에스티로더, 랑콤, SK-II에 이어 4위에 올랐다. 후의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지난해보다 298% 늘어난 25.2만 세트가...
LG생활건강 "올해 광군제서 5개 브랜드 매출 187% 신장" 2019-11-12 10:39:00
5개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 대비 187% 급증했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 후는 매출이 지난해 대비 208% 신장해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 순위에서 에스티로더, 랑콤, SK-II에 이어 4위에 올랐다. 후의 '천기단 화현' 세트는 지난해보다 298% 증가한 25만2천 세트를 판매되며 기초...
"올해 中 광군제 매출 20% 증가할 것"…LG생건·애경산업 주목 2019-11-10 15:51:11
화장품주들의 전망이 밝다는 평가다. 오재원 한국경제TV 전문가는 “화장품업계는 그동안 한한령으로 고전했지만 체질 개선을 통해 내실을 다져왔다”며 “최근 실적과 주가가 반등하는 흐름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은 3분기에 1075억원의 영업이익을 올려 컨센서스(증권사 추정치...
설화수·헤라 앞세운 아모레퍼시픽…"내년도 기대" 2019-11-10 15:49:08
32% 늘었다. 아모레퍼시픽은 앞으로 설화수, 헤라 등 럭셔리 브랜드가 주가와 실적을 견인할 것이란 분석이 나온다. 3분기 설화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5% 늘었다. 조미진 NH투자증권 연구위원은 “중국 내 설화수 비중이 2020년에 25%, 2021년에는 30%로 확대되면서 럭셔리 브랜드 중심으로 포트폴리오가 재편될...
중국인 관광객 증가세…파라다이스·호텔신라 '실적을 기대해' 2019-11-10 15:34:28
받을 것이란 관측이 많다. 박은경 삼성증권 연구원은 “중국의 고가 화장품 소비는 2018년엔 전년 대비 29.0% 늘었고, 올해도 30.0%를 웃도는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며 “한국 면세업 매출은 중국의 고가 화장품 수요와 밀접한 상관관계가 있다”고 설명했다. “면세점은 높은...
[이슈+] "J뷰티 게 섰거라"… K뷰티, '대륙의 광군제' 대반격 2019-11-10 08:30:01
'깜짝 실적'(어닝서프라이즈)을 달성했다. LG생활건강은 럭셔리 화장품 '후'의 중국 현지 인기와 함께 사상 최대 실적을 또 다시 갈아치웠다. 한편, '중국판 블랙 프라이데이'로 불리는 광군제의 거래액은 첫 해인 2009년 5000만위안에서 지난해 2135억위안으로 폭발적으로 성장했다. 알리바바...
K뷰티, '광군제' 훈풍에 4분기 실적 잔치 '기대' 2019-11-04 17:46:34
화장품 업계 양강은 지난 3분기 중국 시장 호조에 힘입어 만족스러운 성적표를 받아든 상황. 아모레퍼시픽은 중국 온라인 플랫폼과의 파트너십 강화로 중국 온라인 매출이 30% 이상 늘며 3년만에 턴어라운드에 성공했습니다. LG생활건강은 중국 현지시장에서 럭셔리 화장품인 `후`와 `숨`이 실적을 견인하면서 매출과...
[이슈+] "시위? 불황? 남의 일"…'명품'은 살아있다 2019-11-01 15:01:07
화장품 호조에 힘입어 고가 브랜드를 다수 보유한 글로벌 화장품 기업의 점유율이 확대되는 추세'라고 진단했다. K뷰티 기업 역시 고가 브랜드가 3분기 실적 개선을 이끌었다. LG생활건강은 럭셔리 화장품 '후'와 함께 사상 최대 실적을 또 다시 갈아치웠다.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두자릿수 성장했다. 매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