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사] 신영증권 ; 신한투자증권 ; 국토교통부 등 2024-03-25 18:49:53
센터 이길제▷주택·부동산연구본부 건설·민간투자·자원연구센터 안예현▷기획조정실 연구기획팀 김지혜◎승진▷감사실 김성태▷기획조정실 인재개발팀 신한별▷기획조정실 인재개발팀 이은혜 ◈CBS◎본사▷마케팅사업본부 공연기획센터장 김세광◎지역▷광주방송본부장 겸 전남방송본부장 권신오▷강원방송본부장 겸...
에스원, AI·IoT·빅데이터 접목한 상품출시…보안업계 선도 2024-03-25 16:29:40
론칭하며 시설 관리, 부동산 마케팅, 임대차 관리 등 건물 가치 제고를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스원 블루스캔’을 론칭해 스마트 건물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카카오모빌리티와 제휴해 주차관리 서비스를 선보였다. AI, 생체인식, IoT, 빅데이터 등 최첨단 기술을 활용한 서비스도 내놓고 있다. AI...
모닝글로리, '모일페' 등 MZ와 접점 확대…디지털 노트도 출시 2024-03-25 16:21:37
모일페)를 개최하며 MZ세대 니즈에 맞는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연중 상시 개최하는 모일페에선 인기 일러스트 작가의 다양한 굿즈를 감상하고 구매할 수 있다. 올해 2월부터는 전시 작가 수를 대폭 늘려 100명의 작가가 참여한다.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용품을 비롯한 다양한 일러스트 굿즈를 볼 수 있는 공간으로...
스피트메이트, 경정비·긴급출동·타이어…촘촘한 차량 정비망 2024-03-25 16:02:53
나눔사업’, 서울시 특성화고 자동차학과 학생들의 정비산학협력 현장 실습 등을 진행하며 사업 성장과 함께 사회환경적 가치를 제고했다. 스피드메이트 관계자는 “정비 데이터에 기반한 고객 맞춤형 마케팅으로 고객 만족을 높이고 미래차 정비 인력과 기술력 확보를 통해 시장 변화에 적극 대응하는 등 자동차 관리업계를...
'화장품 원료 기업' 제이투케이바이오, 합병 첫날 급등 출발 2024-03-25 09:20:54
21억 9,800만 원, 11월에는 40억 400만원으로 4분기 이후 매출액이 성장세를 보였다. 11월까지 누적 별도 매출액 또한 전년 동기 대비 46.67% 증가해 259억 700만원을 달성했다. 회사는 합병상장을 통해 유입되는 자금을 부설 연구소 구축, 소재 개발, 피부 임상센터 구축 및 운영, 그 외 마케팅 등에 활용할 계획이다.
공영홈쇼핑, 사회적기업·장애인기업 판로 확보 지원 2024-03-25 09:19:06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와 사회적 약자 기업의 혁신 제품을 발굴해 판로 확보를 지원하는 사업을 추진한다고 25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은 다음 달 5일까지 사회적기업, 장애인기업을 대상으로 판로와 마케팅을 지원하는 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평가를 거쳐 최종 5개 제품을 선정해 지원할 ...
하이브랩,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 프로젝트 협업 진행 2024-03-25 09:18:07
마케팅에 집중했다. HIVELAB 브랜드이노베이션센터 관계자는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는 실험과 창조의 공간으로 기획, 운영되고 있다. 하이브랩은 비알코리아와 함께 새로운 실험공간에서 고객들에게 기존에 만나보지 못한 차별화된 경험을 끊임없이 창조해 가는 협업을 지속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인사] 한경미디어그룹 ; KB증권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 2024-03-22 18:40:35
독자지원부장 겸 한경마케팅센터 대표 엄태덕▷독자서비스국 수도권독자부장 이정수▷독자서비스국 지방독자부 중부지사장 송주현▷미디어마케팅국장 전우형▷미디어마케팅국 신문광고 부국장 겸 신문마케팅1부장 유형노○한경디지털랩▷한경디지털랩 디지털자산센터장 김병언 ◈KB증권▷전무(감사총괄) 박연화 ◈과학기...
카톡 활용한 '오픈투홈' 온라인 분양 바람…미분양 해결 '돌파구' 2024-03-22 16:01:05
게 아쉬운 점이다.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분양 마케팅 방법을 제시한 업체(HLW)가 있어서 화제다. 분양마케팅 카카오톡 채널명은 ‘오픈투홈’이다. 카카오톡을 통해 견본주택 방문 예약, 실시간 1 대 1 상담, 간단한 챗봇을 통한 정보 전달 같은 분양 주택 정보를 알려주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단순한 광고·홍보가...
[씨엔티테크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전통주 브랜드 스타트업 ‘잊힐리야’ 2024-03-21 21:28:00
백 대표는 성균관대학교 철학과를 졸업했고,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인 에코마케팅에서 팀장으로 근무하다 퇴사해 현재의 잊힐리야를 창업하게 됐다. “잊힐리야는 전통주를 통해 ‘잊을 수 없는 특별한 오늘’을 선물하고자 하는 F&D (Food & Drink) 브랜드 회사입니다. 최근 주류 시장에는 급격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