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원조' 보드게임 '부루마불' 모바일게임 납신다 2015-09-29 15:28:00
콘텐츠에 특화되고, 이에 따른 재미가 상당하다. 반면 結?따른 피로도도 크다. 상대가 나보다 좋은 카드를 가지고 있으면 이길 수 없다는 상대적 박탈감이 크다 "고 분석했다."부루마불은 경쟁해서 이기는 것에 집중하기보다,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고 차별점을 설명했다.10~20대의 경쟁을 좋아하는 남성층이...
`다마스크 로즈오일` 대명사 에게이안 스토리, 신규 브랜드 론칭으로 해외 공략 2015-09-25 17:31:29
나선다. 스페셜노블레스그룹은 이미 명품 불가리안 로즈오일 및 모로코 유기농 아르간오일과 각종 유기농 에센셜오일 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네이츄럴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에게이안 스토리를 통해 3040 여성들을 타깃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어 왔다.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는 자연주의 성분과 중국 내에서...
"불황은 숙명?"…협업으로 부활한 문래동 소공인 2015-09-24 18:18:54
탄생하고 있다. 재연기계는 문래예술촌의 도움으로 ‘명품을 지향하는 볼펜’을 선보였다. 한빛정밀은 ‘커피휘핑기’를 출시했다. 금속장인과 예술인이 만나 탄생한 ‘메이드 인 문래(made in mullae)’ 제품이다.곽의택 문래소공인지원센터장은 “소공인들이 불황만을 탓하지 않고...
더모코스메틱’ 전성시대 계속된다! ‘레스틸렌 스킨케어’ 2015-09-24 11:47:30
히알루론산 성분 이외에도 식물성 오일, 비타민, 스쿠알란 등 천연 성분이 피부를 보호하고 항산화 작용을 하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소비자는 비싼 명품 화장품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 자신의 피부 고민에 특화된 효능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더모코스메틱을 선호한다. 인정받은 안전성과 효능을 내세운...
'더모코스메틱' 전성시대 계속된다! '레스틸렌 스킨케어' 2015-09-21 14:01:36
명품 화장품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 자신의 피부 고민에 특화된 효능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더모코스메틱을 선호한다. 인정받은 안전성과 효능을 내세운 레스틸렌 스킨케어가 더모코스메틱 시장의 주역으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된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목포백련지구 올해 첫 분양아파트 '천년가' 10월 오픈 2015-09-21 11:51:00
등 친환경 명품단지 설계로 목포시 주거문화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여성과 아이들을 위한 배려도 눈에 띈다. 여성들을 위한 브런치카페, 맘스데스크 등의 여성특화설계와 자녀들을 위한 키즈스테 抉? 북카페, 감성놀이터 등 교육특화설계를 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서면 삶의...
대전 석봉동 `금강 로하스 엘크루` 합리적인 분양가로 `인기몰이` 2015-09-14 00:03:00
시장이 실수요자 중심으로 재편되면서 요즘 주택 수요자는 85m2(이하 전용면적)이하 중소형 아파트가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요즘 나오는 전용 59m2형은 보통 방3개, 화장실2개 구조로 중소형 평형이지만 넓은 공간감이 특징이다. 전용 84m2형도 팬트리, 알파룸, 가변형 벽체등 특화평면을 도입해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김미숙 웨딩, 그루콩과 제휴 중국시장 본격 진출 2015-09-08 10:22:24
특화된 전문적인 디자인으로 국내 및 일본의 웨딩 트렌드를 이끌어 왔으며, 고객의 체형 및 피부색에 따른 전문적인 어드바이스로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웨딩 전문 브랜드다. 그루콩은 김미숙웨딩의 중국 진출을 위해 중국 지사를 설립, 중국 현지에서 모든 판매와 서비스가 가능토록 지원과 협력을 진행한다....
금융혜택 따져보자! 중도금 무이자 제공하는 ‘단양 코아루’, 내 집 마련 절호의 기회! 2015-09-02 09:58:40
시장의 큰 손으로 떠오른 실수요자를 공략하기 위해 중도금 무이자, 이자후불제 등 다양한 금융혜택을 전면에 내세우고 있다. 실수요자 위주로 재편된 분양시장에서 계약을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가격 경쟁력이기 때문이다. 또한 건설사들은 계약자를 상대로 푸짐한 이벤트 및 경품도 추가로 제공함으로써 실수요자...
[광복 70년, 다시 기업가 정신이다] 아모레퍼시픽 "믿을 건 R&D"…중국·동남아 'K-뷰티' 이끌다 2015-08-10 18:35:41
수직 상승했다.세계적 명품 브랜드가 각축전을 벌이는 중국에서 아모레퍼시픽은 ‘한국 회사만이 만들 수 있는 특화상품으로 승부한다’는 전략을 고수했다.새롭게 출시한 브랜드는 한국적인 이미지를 전면에 내세운 것들이다. 한방화장품 설화수(2011년), 제주산 원료를 사용한 이니스프리(2012년), 한류스타를...